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백진희 박서준 열애 아닌 절친사이 박서준 백진희 열애 부정


백진희 박서준 열애 이야기가 나왔네요. 박서준 백진희 두사람이 사귄다는 기사가 나왔고 그 기간이 벌써 2년이 되었다는 말까지 나오면서 큰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작년에도 박서준 백진희 둘이 사귄다는 말이 나왔었는데요. 그때도 부인을 했는데, 이번 백진희 박서준 열애설은 어떻게 끝이날까요.

기사에 따르면 백진희 박서준 둘은 작년에 한번 부인했었지만 아직까지 그 사이를 유지하고 있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박서준 백진희 둘의 관계가 가꺼워지게 된 이유는, 2013년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함께 부부로 출연하면서 눈이 맞았다는 것인데요.

그렇게 친해지게 된 박서준 백진희는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뭔가 닮은 두사람

1월 5일인 어제 주변인의 인터뷰라며 기사가 나왔었는데, 박서준 백진희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것은 2년째라고 합니다. 작년 7월 백진희 박서준 열애설이 처음 나왔을때는, 다른 연예인들 처럼 흔한 대답이 나왔었는데요. 그냥 친한 선후배 혹은 오빠 동생이라는 기사들이 나왔었는데, 이번에 또 열애설이 나온 이상 변명으로 끝내긴 힘들어 보입니다.

 

 

공개연애는 언제나 연예인들에게는 어려운 선택입니다. 그리고 둘다 아직 가야할 길이 멀기 때문에, 열애를 인정하기도 쉽지 않은 상황인데요.

소속사에서는 부인하고 있지만, 기사에 따르면 박서준 백진희 커플이 커플링을 끼고 있다는 글도 나왔고, 같은 브랜드의 패딩을 입고 다니는 장면도 포착이 되었다고 알렸습니다.

 

 

그리고 이건 좀 억지 같기도 한데, 박서준이 백진희가 살고있는 금호동으로 이사갔다는 말이 나왔는데요. 아무리 그래도 이제 2년차 커플인데 더 가까이서 보려고 이사를 갔을까요;

여튼 주민들의 목격담이라면서 백진희 박서준 둘이 함께 동네 산책도 하고, 자동차를 함께 타고 가면서 데이트한 장면도 목격이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박서준은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MBC 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황정음의 쌍둥이 오빠 역을 맡아서 연기를 할 예정인데요. 작지 않은 배역이기 때문에 이번 열애설은 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백진희는 MBC 드라마 ‘오만과 편견’에 열심히 연기중이구요.

일단 소속사는 열애설이 나가자

또 한번 둘은 동료일뿐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둘이 아주 친한 사이다보니 열애설에 휩싸이는것 같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거기다가 박서준 백진희가 같은 동네에 살게 되면서 이런 오해가 생긴것 같다며 열애설을 일축했습니다.

태몽커플로 나왔던 두사람 잘 어울립니다 .열애가 사실이라고 해도 보기 좋은것같아요.

하지만 아니라고 하니 믿어줘야겠죠?


박서준 백진희 열애 부정 / 백진희 박서준 금호동

백진희는 누구?

백진희는 2008년 데뷔 했습니다. 그때부터 꾸준하게 작품에  출연했지만 무명시절을 짧지 않게 보내게 됩니다. 2011년 MBC에서 했던 시트콤 하이킥 짧은다리의 역습에 출연하게 되면서, 소희와 박보영 닮은꼴로 조금씩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백진희랑 박보영이 또 같은 년생에 생일도 거의 비슷하다고 하네요 하이킥에서 백진희 캐릭터가 귀여웠었는데요. 중반 지나고 좀 불쌍한 컨셉이 되었고, 하필 하이킥 시리즈 중에 백진희가 이름을 알렸던 그 작품이 시청률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하이킥3편으로 가장 수혜를 본 연예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백진희는 2012년에 kbs에서 방영했던 사극 전우치에서 차태현의 동생으로 출연하게 됩니다. 시청률은 괜찮았는데 작품 자체가 그리 화제가 될만한 점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박서준 백진희 두사람이 만난 작품인 금나와라 뚝딱! 에서 정몽현으로 나왔는데, 이 작품을 찍으면서 화장품 광고도 찍고 조금씩 인생의 꽃이 피는듯 했습니다.

2013년 MBC 연예대상에서 전소민과 함께 여자신인상을 받기도 했었지요.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기황후에서 기억이 많이 남더라구요. 백진희 이미지에 어울리지 않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꽤나 잘했지요.


잘 어울리는 백진희 박서준 두사람


박서준은 중학생이었을때, 애니메이션 동아리에 들어가게 되면서 배우의 꿈을 키우게 되었는데요,  1년에 한 번씩 있었던 무대에 참여하게 되는데, 사람들이 자신을 보는것에서 자극을 받았던 모양 입니다. 그리고 박서준은 언남고에 들어가게 되면서 부터 본격적으로 배우가 되기로 결심을 하고, 연기학원에 다니던 친구와 함께 학원에 가게 되었는데, 고1 여름방학 이후에 본격적으로 다녔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에 진학했는데요, 처음부터 잘 풀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연기가 마음대로 되지 않아 군입대부터 해야겠다는 생각에, 2008년 입대를 하게 되는데, 특이하게도  경비교도대로 자대배치를 받았다고 하네요. 청주교도소에서 군 복무를 했다고 합니다.

박서준 백진희 사이가 이렇게 좋으니 열애설이 날만도 하겠어요

박서준은 오디션을 보면서 연기는 기본이고 또 다른 뭔가가 있어야 겠다는 생각에, 자신이 욕심났던 남성적인 캐릭터 캐스팅이 들어오면 바로 응할 수 있도록 복싱,합기도,검도,승마 등 운동도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었고, 2012년 드람하이2에서 얼굴을 알리게 됩니다.

그리고 2013년, SBS TV 드라마‘따뜻한 말 한마디' 그리고 ‘마녀의 연애’에서 주연을 하게 되면서 박서준이라는 이름을 본격적으로 알리게 됩니다. 

촬영장 밖에서도 박서준 백진희는 드라마속의 태몽커플처럼 사이가 좋았죠


백진희 박서준 둘이 은근 닮기도 했어요 ㅎㅎ


백진희 박서준 기럭지 차이도 딱 이상적인 ~


남매같기도한 박서준 백진희


백진희 박서준


박서준 백진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