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조혜련이혼심경 / 힐링캠프 조혜련 그녀의 가슴찡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조혜련이혼심경 / 힐링캠프 조혜련 그녀의 가슴찡한 이야기


.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조혜련은 "이혼은 모두 나 때문이다. 한 남자의 아내로서 부족했다"라고 , .

조혜련은 결혼 13년 만인 지난 4월 혐의 이혼을 하고 방송활동을 모두 중단했었죠.

그때 당시 조혜련은 "한국에 있으면 안 될 것 같았다. 하루하루가 괴로웠다. 이혼을 되돌리고 싶었다"며 중국에 머물렀던 이유를 밝혔습니다.

힐링캠프 조혜련 모습 (웃는 모습이 예쁜 조혜련입니다~)

조혜련은 '힐링캠프, 기쁘지아니한가'에 출연해 지난 4월 이혼을 겪으면서 느낀 심경을 예기했습니다

힐링캠프 조혜련언니…마음이 좋지않네요~

'힐링캠프'에서 조혜련은 일본에 최초로 진출한 개그우먼이었음에도 6년 반 만에 일본 활동을 영구 중단한 계기도 밝혔습니다.조혜련은 일본 활동 당시 '독도는 우리 땅'을 개사한 '히라가나송'을 발표하고, 한국을 개그 소재로 삼아 논란이 있었다고 하네요조혜련은 "꼼꼼하고 신중하게 생각하지 못했던 점을 반성하고 있다'며 "일본 도전에 대해 후회도 했고, 나에게 실망했다"고 . 조혜련언니의 눈물 고백은 12일 밤 11시15분에 제가 즐겨 보는 프로그램 힐링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