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여자파마/연예인파마/단발파마/긴머리웨이브펌/사진모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여자파마/연예인파마/단발파마/긴머리웨이브펌/사진모음

기분꿀꿀할때나 변신이 필요할때.. 가장 만만한게 파마인거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또 파마가 편한점도 많죠 관리도 편하고..

또 잘해놓으면 이쁘기도 하고^^

파마 사진들 한번 보실까요?

여자파마/연예인파마/단발파마/긴머리웨이브펌/사진모음

소이현 파마 펌 사진

소이현 파마 펌 사진

소이현 파마 펌 사진

굵은웨이브~ 이뿌네요~~

소이현 단말머리 파마도 잘어울리네요~

소이현 파마 단발펌 사진

여자파마/연예인파마/단발파마/긴머리웨이브펌/사진모음

구아라

밑부분만 굵은웨이브로 포인트

구아라 긴웨이브 펌

구아라

긴 웨이브펌!! 역시

여자파마/연예인파마/단발파마/긴머리웨이브펌/사진모음

손예진

네츄럴웨이브 역시~

손예진 요론 펌도 했었었죠?

?ㅋㅋ 평상시이미지랑 다른.이것도 귀엽네요~

손예진 파마

머리에 모발끝만 c컬로 해주고 앞머리는 얼굴을 감싸는 뱅스타일

묶었을때도 예쁘게 떨어진답니다^^

앞머리가 길때는 좀더 분위기있고 성숙해 보이네요~

여자파마/연예인파마/단발파마/긴머리웨이브펌/사진모음

올리비아핫세 한가인

한가인파마

역시 이뿌네요~ 한가인이라 이뿐건가요~

여자파마/연예인파마/단발파마/긴머리웨이브펌/사진모음

고아라~

우와 저렇게 길러서 웨이브 해보고 싶은 1인

고아라 파마

이런 느낌 있는 머리 펌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성스러움 물씬!!

고아라 파마 염색

이 칼라도 너무 이뿌네요~ 오렌지빛이 도는 갈색?ㅋ

고아라 웨이브

예전모습인데요.

아까보다 다운된 브라운으로 연출하신 모습인데요.

굵은 웨이브가 너무 어울리네요

여자파마/연예인파마/단발파마/긴머리웨이브펌/사진모음

아이유~

이것두 이뿌네요 이런 펌은 뭘까요?? 고데기로한건가??

아이유 펌

마시멜로우 할땐가 보네요! 귀엽네 귀여워

아이유 웨이브 펌

똘망똘망!!ㅋㅋ

아이유 펌

이제 소녀를 많이 벗어나 성숙한 느낌이 물씬나네요!!

여자파마/연예인파마/단발파마/긴머리웨이브펌/사진모음

 

안젤라베이비…….말이 필요없네요..너무 너무 이뻐요!!!

매혹적인~~

참고로 이분은 중국판 미녀는괴로워로…너무너무 이뻐진…;;;;

안젤라 베이비 파마 웨이브 펌

안젤라 베이비

풍성풍성 웨이브!! 외모가 돋보이는 컬~

여자파마/연예인파마/단발파마/긴머리웨이브펌/사진모음

 

 

 

송혜교

저런앞머리 너무 해보고싶은데..;; 왜이리 안되는걸까?

된다고 해도 저런 모습나오기는…아무래도 무리겠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뿌다 송혜교펌

송혜교머리 송혜교헤어스타일 송혜교발롱펌 송혜교파마 송혜교닌텐도머리

송혜교머리 송혜교헤어스타일 송혜교발롱펌 송혜교파마 송혜교닌텐도머리

송혜교머리 송혜교헤어스타일 송혜교발롱펌 송혜교파마 송혜교닌텐도머리

탄력있으면서도 무거워보이지 않는 송혜교발롱펌

앞머리를 내려주어 얼굴을 한층 더 작게 보이게 하는 효과까지 있다네요~

송혜교머리 송혜교단발 송혜교발롱펌 송혜교파마 송혜교닌텐도머리

이렇게 송혜교는 단말 머리 마저 잘어울리는..욕심쟁이!!

송혜교단발머리 송혜교단발펌

송혜교 이뿌다 이뻐 생얼도..ㅜㅜ 나도 돈있음 다 되~!!ㅋㅋ

여자파마/연예인파마/단발파마/긴머리웨이브펌/사진모음

 

 

이효리 웨이브

완전 자연스럽다는~~

이효리.. 요곤 좀 따라하기는 힘들겠죠??ㅋㅋ 무섭기 까지 하다는…

이효리웨이브 펌

이건 외국인처럼 나왔네요~ 오오~

여자파마/연예인파마/단발파마/긴머리웨이브펌/사진모음

 

 

손예진

풍성한 볼륨감!! 웃는모습도 이뿌네!

여자파마/연예인파마/단발파마/긴머리웨이브펌/사진모음

 

 

신민아

과거사진이네요~ 옛날도 이뿌네 이뻐!!

신민아머리 신민아웨이브 신민아펌

신민아머리 신민아웨이브 신민아펌

신민아머리 신민아웨이브 신민아펌

너무좋다~ 이뿌다~~

여자파마/연예인파마/단발파마/긴머리웨이브펌/사진모음

 

이민정단발 이민정단발펌 이민정 웨이브

단발 파마~ 너무 잘어울리는 !!

이민정단발 이민정단발펌 이민정 웨이브

이민정

어쩜 저렇게 이목구비가 뚜렸한지…

이민정단발 이민정단발펌 이민정 웨이브

이민정 은 이렇게 자연스러운게 어울리는 것 같다요

깨끗한 이미지니까~?

이민정 단발파마

여자파마/연예인파마/단발파마/긴머리웨이브펌/사진모음

 

골든타임 황정음 머리

골든타임 황정음 머리

골든타임 황정음 머리

황정음은 이 머리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황정음머리 황정음 파마

황정음머리 황정음 파마

한번쯤은 시도해보고 싶은 펌이죠?? 귀요미!!

황정음머리 황정음 파마

황정음파마머리는 위로 올려 묶으면 좀더 지적여 보이고,

아래로 내려 묶으면 좀더 성숙해 보이는 것 같아요

여자파마/연예인파마/단발파마/긴머리웨이브펌/사진모음

 

김남주단말파마 김남주펌 김남주파마

김남주단말파마 김남주펌 김남주파마

김남주단말파마 김남주펌 김남주파마

김남주단말파마 김남주펌 김남주파마

김남주 파마

김남주

김남주 파마!! 드라마 나올때마다 완판녀!!

역시 헤어스타일 또한 한번쯤 따라해보고 싶은!!

여자파마/연예인파마/단발파마/긴머리웨이브펌/사진모음

 

 

마린다커

마린다커 웨이브펌

마린다커 웨이브펌

마린다커

앞머리 없이 굵게 흐르는 듯한 웨이브

저도 이런펌 너무 해보고 싶네요~

마린다커 웨이브펌

여자파마/연예인파마/단발파마/긴머리웨이브펌/사진모음

 

 

한예슬 펌

한예슬 단발펌

그냥 단발이 아니고 파마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더해서

한예슬의 이미지가 러블리해지는 같아요

한예슬 단발파마

한예슬웨이브 한예슬머리

구찌 패션쇼에 참석한 한예슬의 긴머리물결웨이브 스타일

머리뿌리부분부터 웨이브를 넣어 풍성하게 연출한 한예슬머리

한예슬 파마 한예슬머리 한예슬웨이브펌

파마머리가 너무나 잘어울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