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오종혁 전투모기 동영상 / 정글의법칙 모기떼 / 오종혁 복근 근육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오종혁 전투모기에 습격당한 사진이 올라오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우아 진짜 무섭네요. 오종혁 모기떼에 물려서 얼굴이랑 몸이 엉망이 됐는데요. 누가보면 벌떼에 쏘인줄 알정도 입니다.. 오종혁 전투모기 영상이 인터넷에 올라오면서 오종혁 복근, 오종혁 근육이 함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종혁은 해병대에 제대로 다녀온 상남자 다운 몸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오종혁 근육 정말 멋있네요. 여자분들은 오종혁 전투모기떼에 습격당한 모습을 보면 걱정하다가도 우와~ 하실듯 합니다.

정글의법칙에서 나온 오종혁… 어떻게 됐을까요

 

오종혁 전투모기 동영상 / 오종혁 정글의법칙 모기떼

오종혁은 마치 어디가서 권투 경기라도 하고 온것마냥 온 얼굴이 퉁퉁 부어 있었는데요. 이게 전투모기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모기에 물려서 저렇게도 되는군요 정말 무섭네요..

멀리서 봤을때 예전에 정글의법칙 조작했던 일들이 떠올라서, 조금 의심이 먼저 들기도 했었는데요.. 오종혁 전투모기 / 오정혁 모기떼에 공격당한건 누가봐도 진짜 입니다.

 

오종혁 전투모기 동영상 / 오종혁 정글의법칙 모기떼

어제인 8월 2일에 방송됐던 정글의 법칙 in 캐리비언에서 나왔던 장면입니다. 오종혁 해병대에서도 저렇게 물리지 않았을텐데 식겁 했겠네요… 김병만 오종혁 등 멤버들은, 맹그로브 숲에서의 생존을 위해 식량을 찾아나섰는데요.

김병만과 오종혁 두사람은 아무래도 다른 멤버들보다 뛰어난 멤버들이라 숙소에서 조금 먼 거리에 있는 코코넛 숲으로 가게 되었는데요. 전투모기의 습격에 대비하기 위해 무장을 하고 코코넛 채취에 나섰습니다.

 

오종혁 전투모기 동영상 / 정글의법칙 오종혁 모기떼 물린 얼굴

코코넛을 채취한 오종혁 김병만은 서둘러서 바다로 벗어나려 했지만, 이때 오종혁이 쥐고 있던 모기망이 풀리면서 잠깐 지체됐고 오종혁은 모기떼에게 회식장소가 되었습니다. 오종혁은 굶주린 모기떼들에게 물어뜯기기라도 한듯 얼굴이 엉망이 되었는데요.

기다리고 있던 병만족은 오종혁의 얼굴을 멀리서 봐도 놀라서 눈이 동그래질 정도로. 얼굴뿐만 아니라 온 몸까지 퉁퉁 부어오른 채로 돌아온 오종혁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조여정이 오종혁 모기떼에게 뜯긴 얼굴보고 울상이 된 표정

여자멤버인 조여정은 오종혁의 엉망이된 얼굴과 몸을 보고 울상이 되었는데요. 티비를 통해서 보는사람조차 으으~~ 하는 소리와 함꼐 인상이 찌푸려 졌는데 현장에서 보는 조여정을 오죽했을까요.

군대가도 저렇게까지 물리지는 않는데 저긴 정말 지옥이네요

\

그리고 인피니트 멤버인 성열은 오종혁 얼굴 보고 너무 놀란 나머지 눈물이 그렁그렁 맺힌 채로 아무 말도 하지 못했을 정도 입니다 그리고 성열은 이어진 인터뷰에서 죄책감을 느끼는 얼굴로 “내가 갔으면 형이 그런 일을 겪지 않아도 됐을 거란 생각이 들었다”고 심경을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미안해 한건 조여정인데요 “내가 코코넛을 좋아한다고 말했던 게 후회되기도 한다”며 미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오종혁 복근 / 오종혁 근육

그리고 여성팬들 뿐만 아니라 보는 남성들까지 놀랐을 정도로 멋진 오종혁 근육. 오종혁은 말라보일 수도 있는 몸이지만, 윗통을 벗자마자 엄청나게 또렷하게 새겨진 복근이 드러났는데요. 가장 만들기 어렵다는 복근. 오종혁 복근을 보니 운동을 굉장히 열심히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해병대에 그냥 다녀온게 아니라는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오종혁 복근 / 오종혁 근육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 오종혁 근육. 너무 또렷해서 살짝 메이크업을 한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대단한 복근입니다. 저렇게 만들려면 엄청나게 운동도 해야하지만, 식사량도 조절해야하는등 참 힘들텐데요

대단한 근육입니다.

 

오종혁 전투모기 / 정글의법칙 오종혁 모기떼 물린 몸

얼마나 심하게 물렸는지.. 온몸이 다 저렇게 됐습니다.

정말 고통스러웠을 것같은 느낌이 여기까지 전해지네요

고생 정말 많았네요 오종혁…

아래는 동영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