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클라라 어린시절 클라라 과거사진 / 사유리 4년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클라라 어린시절 클라라 과거사진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요즘 대세녀 클라라. 쑥쑥 올라가는 인기만큼이나 안티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클라라 어린시절 클라라 과거사진이 올라온 이유는 아무래도 클라라가 성형 의혹을 받고 있기 떄문인것 같습니다

클라라가 민낯을 공개하고, 어린 시절 사진들이 온라인을 통해서 계속 공개하는 이유는, 자신의 성형 의혹이 더이상 나오지 않게 하기 위해서인데요 그래도 끝없이 의혹을 제기하네요 ㅎㅎ

자 클라라 과거 사진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클라라의 학창시절',  ‘클라라 과거사진’ ‘클라라 어린시절’ 등의 제목으로 사진과 글들이 올라오기 시작했는데요.

 

클라라 어린시절 / 클라라 과거

위 사진속 클라라는 여름에 해변에 놀러가서, 튜브 위에 앉아 있는 모습입니다. 사진이 흐릿하기는 하지만 지금의 모습이 그대로 보이는듯 한데요. 어릴때지만 이목구미가 또렷해 보입니다.클라라의 어린시절 귀여운 외모가 어렸을 적부터 예뼜다는 것을 인증하는듯 합니다.

 

 

 

 

클라라 어린시절 / 클라라 과거

위 클라라 어린시절 사진에는 통통한 볼살과 짧게 자른 뱅 헤어스타일에 클라라의 모습이 담겨 있네요. 지금의 섹시한 모습만 보다가 저렇게 귀여운 아기때 사진을 보니까 조금 적응이 안되네요 ㅎㅎㅎ

 

클라라는 “성형을 했으면 고백, 인정을 할 텐데 안 했다는 고백, 인정 할 수도 없고. 그 정도로 예쁘다는 거니까 그다지 기분 나쁠 일도 아니고. 운동 정말 꾸준히 해보세요! 성형보다 훨씬 드라마틱한 효과 개런티~!”라는 글을 트위터에 올린 사진

클라라 아빠는 유명하 뮤지션이죠.

 

클라라는 어릴때부터 계속 이뻤네요. 솔직히 어딜 성형수술한것 같지는 않아요

 

클라라 과거 CF장면..

클라라 과거 시트콤 출연장면. 하이킥에서 회자정리녀로 나왔었죠

회자정리녀 시절

사진에 날짜를 보니 2005년 3월 2일이네요.

8년전 클라라 인데요. 이정도면 성형 안했다고 말할 수 있지 않을까요?

다른 연예인들 보면, 일년일년이 달라지는데 클라라는 거의 10년전임에도 불구하고

별 다른 모습이 보이지 않습니다.

이것도 예전 사전인가봐요 엄청 귀엽네요. 지금의 섹시한 모습이아닌

청순해보이고 귀여운 모습이네요

 

사유리 4년전 사진

그리고 이번에 라디오스타에서 배틀을 벌였던 사유리 ㅋㅋ 정말 재밌었죠

사유리 4년전 사진도 화제가 되고 있네요. 사유리 4년전 모습.. 지금보다 조금 더 여성 스러운듯?

사유리 4년전 사진이 주목받은 이유는 이번에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의 몸매에 대해 혼자서 열심히 자랑을 했기 때문이죠 ㅋㅋ 클라라 가슴이 부럽지 않다며 실제로 보니 자신감을 가져도 되겠다고

클라라는 사과 자기는 수박이라고 ㅋㅋ

사유리 4년전 사진 이슈된 이유

사유리 4년전 사진 이슈된 이유

사유리 4년전 사진 이슈된 이유

사유리는 그냥 이런모습이 어울림 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클라라 사유리 배틀 동영상 보시려면 http://tempost.tistory.com/972 여기로 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