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생활정보

이케아 광명점 주의할점 이케아코리아 알고가야하는 것들 이케아 음식 추천


이케아가 꾸준하게 말이 많이 나오네요. 이케아 광명점 주말에 가보신분은 잘 아시겠지만 엄청나게 밀립니다. 자동차가 광명 코스트코까지 밀리더군요.. 건물 하나 생겼는데 그정도로 큰 변화가 생겼으니 광명 시민들은 큰 불편을 느낄만 합니다.

불만이 속출하자 이케아에 대한 압박이 가해졌는데요. 결국 이케아 주차비 관련 변동사항이 생겼네요. 이점 잘 숙지하고 가셔야 합니다 이케아코리아가 들어온 뒤에 교통대란에 대한 뚜렷한 대책을 내놓지 못하고 있던 스웨덴 가구업체 이케아 광명점 1호점은 결국 광명시의 압박에 손을 들게 되었습니다.

이케아 주차비 외에도 이케아코리아 가시기 전에 알고가셔야 할 것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이케아코리아 우리나라 가구 업계에 큰 고민거리. 하지만 소비자에게는 괜찮은 선택

이케아 주차비 어떻게 바뀌었나? 장사 너무 잘되서 고민인 이케아코리아

이케아코리아 주변 교통문제의 해결을 위해서 이케아 주차비 무료주차시간을 5시간 –> 3시간으로 줄였습니다.

그리고 3시간을 초과하면 2만원을 일괄적으로 물린다고 하니 2시간 정도 쇼핑하시고 얼른 나오시길 바랍니다.

이케아 주차 공간 넉넉한가? 광명 주차대란 일으킨 이케아코리아

이 케아는 주말이나 휴일 전날에 가면 아직까지 오픈빨이 다 빠지지 않아서 엄청나게 밀립니다. 그에 대한 대책으로 이케아코리아에서는 1500여대 정도가 더 들어갈 수 있는 임시주차 공간을 추가로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주변 대로변에 교통안내 표지판과 안전요원들을 배치해서 좀 더 원활한 교통상황을 만드는데 일조하겠다고 합니다.

바뀐 이케아 주차비 이케아 광명점의 주차에 관한 정책은 1월 9일부터 바뀝니다.

이케아코리아 주차 부지 어디에 마련하나? 발디딜곳 없을 정도로 돈 쓸어담는 이케아코리아 1호점

이 케아코리아는 1호점인 광명점 주변의 토지주택공사(LH)부지를 임대해서, 임시주차장 부지를 추가로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차를 대놓고 걸어서 들어가야 겠군요. 어떻게 보면 그게 더 나을수도 있습니다. 어휴 밖에서 기다리느니 그게 백번 낫죠.

이케아 갈때 주의할점 뭐가 있을까? 이케아 광명점 갈때 알아야 할것들 이케아코리아 이용법

아이들 데려가실분들 그리고 기관지 약한 분들은 꼭 마스크와 생수를 챙겨서 가시길 바랍니다. 이케아코리아 건물 안 공기가 정말정말 안좋습니다. 제가 좀 민감한 편이긴 한데, 왠만한 대형마트보다 더 심한 수준입니다.

여러명이서 이케아 가게 되면 한두명은 꼭 레스토랑 줄부터

이케아 광명점에 가실때 식전이시라면 무조건 레스토랑 줄부터 서시고, 주문할 사람과 자리 맡아놓을 사람 따로 움직여야 합니다. 음식이 싸고 맛도 괜찮다 보니 줄이 굉장히 길고 주말에는 자리에 앉기 위해서 서있어야 합니다.

이케아 음식 추천 뭐가 좋을까? 이케아코리아 미트볼 치킨 추천

일단 이케아 음식 하면 미트볼이 가장 유명합니다. 대표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맛은 가격대비 괜찮은 편입니다. 돈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구요 그렇다고 헉! 이맛은!! 이런 정도는 절대 아닙니다.

그리고 연어의 경우에는 생각보다 좀 짭니다.. 정말 연어 좋아하시는분 아니면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네요.

김치볶음밥 또한 그냥 그럭저럭 먹을만한 수준이구요.

감자튀김이 생각보다 저렴하고 양도 좋습니다. 500원에 밥한그릇 정도 입니다.

이케아 음식 추천 치킨! 닭다리 하나에 천원인데 이건 꼭 드세요. 괜찮습니다!

시나몬롤이었나.. 그 빵은 그냥 그렇더라구요; 일단 이케아코리아 가시면 치킨+미트볼+감튀는 기본으로 깔고 들어가세요

이케아코리아 레스토랑에는 이렇게 음식을 쉽게 가지고 올 수 있게 캐리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케아코리아 음료 컵과 커피 컵은 구분됩니다.

음료컵을 드시다가 몰래 커피 한잔 마셔도 되겠지 하신다면 오산. 그 옆에서 직원들이 계속 보고있기 때문에 태클 겁니다. 커피전용 컵은 녹색이고, 음료전용 컵은 파란색으로 구분되어져 있습니다.

이케아 물건 고를때, 전시상품과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은 따로 있다.

보통 큰 물건들은 아래 창고에서 가져가게 되어있지만 소품들은 위에서 바로 가져가서 결제할 수 있는데요

이 게 좀 햇갈릴 수 있는 물품들이 있는습니다. 같은 상품을 여러개 디스플레이 해놔서 이걸 가져가면 되는건가? 하고 햇갈리는 물품들이 몇개 있습니다. 꼭 따로 포장되어져있는것을 가져가셔야 하며, 잘못 가져가면 결제가 안되어서 사갈수 없습니다. 그럼 또 다시 돌아가야 하는데 엄청 복잡하고 길죠…

여튼 이케아 가실때 왠만하면 물과 마스크는 꼭 챙겨가세요. 정말 목아픕니다.

그리고 이케아코리아 옆에 롯데아울렛있는데 거기 먹을거 정말 없습니다.

조용히 앉아서 커피한잔 하기도 불편하구요.
올라가면 롯데 답게 엔젤리너스가 하나 들어와있긴 한데

롯데리아랑 한공간에 있고, 뻥 뚫려있어서 그냥 얼른 입가심 하고 나가야 될것 같은 분위기 입니다.

이케아랑 연결되어있는데, 롯데아울렛에서 이케아로 다시 가는건 불가능하다고 막습니다.

평일에는 모르겠으나 주말에 가니 막더군요.

여튼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적당히 이케아 음식 드시고, 딴데가서 맛난거 드세요.

이케아 처음 가시면 좀 짜증나실 수 있습니다. 던젼급이라 복잡하거든요. 이케아코리아 가시거든 천천히 느긋하게 구경한다는 생각으로 보시는것이 좋구요.

그리고 이케아코리아 광명점에서 쇼핑을 하실때는 카트가 있고 이 노란색 백이 있습니다. 어차피 카트는 크게 쓰이지 않는듯 합니다. 소품을 엄청 많이 살거 아니면요.

끌고 다니기 엄청 짜증납니다. 그냥 무거운거 많이 담아다니실거 아니면 저거 들고 다니시는게 훨씬 편합니다.

이케아는 가시면

곳곳에 이렇게 연필과 종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가구의 경우엔 연필로 종이에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의 번호를 적어서, 1층에있는 창고에 가셔서 가져 가야 합니다.

이렇게 이케아코리아 매장 1층에 가면 큰 창고에 물건들을 쌓아놨습니다. 여기서 적어둔 물품을 가져가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거대한 이케아코리아 매장.

정말 물건들 많더라구요

집에 이거 없으시면 하나 사두세요. ㅎㅎ 제가 가장 많이 쓰는 제품 중 하나 입니다. 흰색도 있어요.

가보시면 별별 제품들이 다 있습니다. 다음에는 이케아 가구들의 품질에 대해서 써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