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영상] 복면가왕 우승자 EXID 솔지 과거사진 솔지 데뷔 투앤비 시절


복면가왕 우승자 벌써 네티즌들은 다 알고 있군요. 저는 처음에 누군지 몰랐어요. 와 자체검열 모자이크가 누구길래 저렇게 노래도 잘부르고 몸매도 쩔지? 정말 대단하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됐고 결국 끝까지 봤는데 복면가왕 우승자 얼굴 공개 안한다고 해서 함께 보던 가족들도 대폭발 ㅋㅋ

저 화장실 간 사이에 복면가왕 우승자 공개 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모르고 있었고 복면가왕이 정규프로그램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EXID ’솔지’ 였네요.


생각보다 재미있었던 복면가왕. 우승자 EXID 솔지가 자체검열 모자이크 주인공!

EXID 솔지, 하아 매력쩌는 솔지.. 복면가왕 우승 할만한 실력이었습니다.

복면가왕 꽤 재미있었습니다. 솔지가 첫곡 부를때부터 와 정말 매력쩐다 이생각하고 있었어요 ㅎㅎ EXID 솔지가 이렇게 매력있었다니.. 얼굴 가리고 노래 들으니 목소리와 몸매가 더 부각되어서 매력 한층 상승하네요 ㅋㅋㅋ

아무리 눈과 입 목소리를 매칭을 시켜봐도 누군지 모르겠더라구요. 저는 무명가수인줄 알았습니다.

전에 어떤 프로그램에서 솔지가 오랫동안 노력을 많이 한 가수라고 이야기하는 걸 듣긴 했는데, 복면가왕을 보니 솔지가 내공이 있긴 있네요!!

 

 

복면가왕 우승으로 인해서 더 인정받길!!

복면가왕 보고나서 EXID 솔지가 더 좋아졌습니다. 목소리가 정말 매력있네요.

거기다가 몸매 기럭지 헐.. 복면가왕을 명절이라 가족들이 좀 많이 모여서 봤는데, 솔지가 나올때마다 남자들은 조용히 음악(?)감상 ㅋㅋㅋㅋㅋㅋ


일단 복면가왕 동영상 보시고, 그 아래 솔지에 대한 다른 사진과 이야기들 넘어갑니다~

복면가왕 exid 솔지 - 친구라도 될걸 그랬어

솔지사진 보다가 솔지 과거 사진을 찾게 되었습니다.

복면가왕에서 데뷔한지 10년 됐다고 했었던것 같은데 맞죠?

솔비 과거 보니 투앤비라는 곳에서 가수로 활동을 했었더라구요

솔지 과거사진 투앤비 솔지 데뷔 시절

솔지가 오랫동안 가수생활을 했군요..

그래서 보통 노래실력이 아니었네요

이렇게 섹시 컨셉 아이돌로 한방에 뜨다니..

어떻게 보면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목소리 정말 좋고 노래 잘불러도

뜨지 못하는 사람 많은거 보면요 ㅠㅜ

 

투앤비 솔지 데뷔 시절

하하 솔지 과거 모습 보니가 귀엽네요, 조금 소심하고 귀여운 인형 캐릭터 처럼  생겼어요 ㅋㅋㅋ

 

솔지 하니 둘이서~

아래 복면가왕 우승한 EXID 솔지 사진 많이 올려드립니다~

복면가왕에 출연한 솔지 : "가수 한지 10년이 됐다. EXID에 합류한지 3년됐다. 노래로만 평가받는거라 떨렸는데 인정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다"

MBC 설특집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복면가왕’

복면가왕에서는 반가운 인물도 있었지요.

복면가왕 두번째 무대였던가요? 별밤지기 그리고 오페라스타가 맞붙게 되었습니다.

가면을 벗기전에 복면가왕의 게스트로 참석한 김형석은 둘다 록커는 아닌것 같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ㅎㅎ 록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로커가 아닌것 같다는 말과 함께 패배한 별밤지기가 가면을 벗게 되었는데 이덕진 ㅎㅎ

그래도 이덕진이 과거엔 록커 컨셉 아니었나요 ㅜㅜ




오늘 복면가왕에서 솔지 노래 듣고 계속 듣게 되네요~

복면가왕을 처음 봤을때, 히든싱어 따라한 재미없는 프로그램 같아서 보기 싫었는데

솔직 때문에 끝까지 보게 되었네요 ㅎㅎ


그리고 복면가왕에는 가수 뿐만이 아니라 연기자와 개그맨 까지 나왔었는데요.

그점이 신선했습니다. 신보라도 개그맨치고는 노래를 상당히 잘부르고

이번에 복면가왕 준우승한 김예원의 경우에도 뮤지컬을 하긴 하지만,

왠만한 가수보다는 나았습니다.


복면가왕 재미있었습니다. 정규 프로그램 되길~

솔지 사진 고화질로 몇장 올려요 클릭하면 커집니다~

01234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