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현중 여자친구 임신 후 연락두절 김현중 여친 사진, 김현중 여자친구 사진 김현중 시리즈 모음


김현중 여자친구 아주 강적이네요 ㅎㅎ 어제 김현중 결혼이야기까지 나왔었죠. 정말 저는 둘이 다시 재결합을 한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하루 지나고 나온 기사들을 보니 또 그런게 아니더군요.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 에서 밝힌바에 의하면

김현중과 김현중 여자친구로 알려진 최씨 사이에 있었던 폭행사건에 대해서는 작년 9월에 합의가 끝났고, 합의하에 헤어지기로 했었다고 합니다. 다시 만나게 된게 아니라고 하네요.

그런데 김현중 여자친구 임신 소식이 있었는데.. 헤어지기로 합의했다고 해놓고 어떻게 임신이 된걸까요…; 김현중 여자친구 임신 사실을 알린것은 올해 1월 초라고 합니다.



김현중에게 임신 사실을 알렸고, 김현중 측에서는 김현중 여자친구의 부모님에게 전화를해서 만나서 진찰을 해보자고 했지만 계속 거부하고 있는 상태라고 하네요.

지금 김현중 측에서는 양가 부모님을 통해서 결혼 이야기가 오가는건 사실이 아니고, 만약에 김현중 여자친구 임신이 사실로 확인이 되면 책임을 지겠다고 밝혔습니다.

 

김현중도 김현중 여자친구도 참 둘다 보통사람은 아니군요.. 여자를 전치6주가 나올정도로 때린 김현중도 이해가 되지않고, 그렇게 맞고도 임신을 하게 된게 사실이라면 –;; 막장 드라마가 따로 없군요.

 

김현중 여자친구 사진, 김현중 여친 사진 등에 대한 관심도 큽니다. 도대체 어떤 여자이길래 이렇게까지 하느냐는거죠

김현중 여자친구 사진으로 알려진것중 하나인데, 일반인이니 그대로 올리면 게시글이 삭제가 되어서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 그런데 이 사진이 찍힌게 굉장히 오래 되었더라구요. 제가볼땐 이번에 문제가 되고있느 김현중 여친 사진은 아닌것 같습니다.

김현중 시리즈 아직도 찾는분들이 많으신거같아요.

몇개 올려봅니다.


김현중 시리즈 난타


김현중 시리즈 맷집


김현중 시리즈 년날리기



김현중 시리즈 이거 이해 안되시는 분 계시죠?

당시 김현중 여자친구가 갈비가 나갔었는데

그걸 비꼬아서 저기 장식이 갈비 모은거라고 하는겁니다.













아래는 김현중 여자친구 임신에 관한 공식 입장 입니다.

지난 2월 22일 한 월간지로부터 인용된 기사들에 대해 김현중씨의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김현중씨와 최모씨 사이의 폭행사건에 대해서는 지난해 9월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이후 최모씨와 만남을 가진 것은 사실이나 지난해 연말에 서로 합의하에 헤어지기로 하였습니다.

그 후 며칠 지나지 않아(올해 1월 초) 최모씨가 김현중씨에게 임신했음을 알려왔습니다.


이에 김현중씨와 김현중씨의 부모는 최모씨와 최모씨의 부모에게 수 차례 휴대폰 통화 및 부모님 간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임신 여부와 임산부 건강 상태 확인을 위해 양측이 합의한 병원과 의사를 통한 진찰을 요청하였으나, 최모씨 측은 이를 거부하고 이후 연락이 되고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또한 어제(22일) 기사가 난 이후에도 김현중씨 측이 다시 한번 최모씨 측에 임신 확인에 대한 부분을 요청하였으나, 현재까지 회신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양가 부모가 만나서 결혼에 대한 얘기가 오가고 있다는 기사는 사실무근입니다.


김현중씨는 최모씨의 임신 사실이 확인이 되는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겠다고 전해왔습니다.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일방적인 주장에 대한 확대 해석 및 추측성 기사에 대해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