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구라 아내 빚보증 정확한 액수, 김구라 아내 보증 17억 김구라 보증 빚


김구라 아내 빚보증 이야기는 정말 꾸준하게 나오네요 ㅎㅎㅎ  본인은 정말 괴롭겠어요. 김구라가 다 용서하고 잘 살고있는데 김구라 부인 빚보증 이야기만 나오면 화가 나시는 분들이 있는것 같아요. 김구가라 그거 다시 복구하는데 긴 시간 걸리지도 않을거고 두사람이 행복하게 부부로서 잘 살려고 노력하는만큼 악플은 달지 않는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물론김구라도 방송에 나와서 쉽게는 용서가 되지않는다고 이야기를 했지요.

하지만 그렇게 말한 이유는, 쉽진 않지만 용서하고 있는 과정이라고 말한것 입니다. 용서하지 않는건 네티즌들 밖에 없는것 같아요.



김구라 아내 빚보증 30억 40억? 점점 늘어나는 액수 정확하게 얼마일까

사실과는 다르게 점점 늘어나는 김구라 부인 빚보증 규모

김구라 아내가 사고치고 나서는 요즘에 덜 싸우게 된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김구라 부인이 술을 먹고 들어오면 말이 그렇게 많았다고 해요 ㅎㅎ 그런데 요즘에는 김구라 아내가 술을 먹어도 집에 들어왔을때 김구라가 한마디만 해도 바로 잠든다고 하네요 ㅎㅎ

 

김구라 아내 보증 사건 터지고 나서 기죽어있다

물론 그렇게 기가 죽은 김구라 부인의 모습을 보면 조금 안쓰럽게 느껴지기도 한다고 합니다. 김구라가 어렵게 살때부터 함께 동고동락 해온 사람인데, 김구라 입장에서는 그렇게 느껴질 수 있지요.

아침에 김구라가 일어나서 거실로 나오면 김구라 부인은 소파에 앉아있다가 움찔한다고 합니다. 예전엔 절대 그러지 않았는데, 김구라 아내 빚보증 사건 이후로는 기죽은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김구라 부인 빚보증 사건, 용서가 쉽진 않다..

지금 용서가 된거냐고 mc가 묻자, 그 과정이고 완전하게 용서가 쉽진 않다고 솔직하게 이야기 했습니다. 솔직히 그럴만도 하죠. 평생 모은돈을.. 전부다는 아니더라도 엄청나게 날려버린 상황이니 김구라가 공황장애에 빠질만도 합니다.

 

김구라 아내 빚보증 본인에게도 큰 스트레스

김구라가 방송에서 한번 이야기를 했습니다. 안그래도 스트레스 받는데 자꾸 이런 이야기가 나오니 더 스트레스를 받는다구요. 그런데 요즘 보면 해탈한 느낌입니다.

 

김구라 아내 보증 17억

얼마전에 마이리틀텔레비전에 나와서 김구라 아내 빚보증 액수에 대해서 이야기 한적이 있습니다 30억이다 40억이다 말이 많지만 17억이라고 정확하게 이야기를 했었어요. 그리고 상금이 5천만원이라고 그러니까 김구라 아들 김동현 장면이 나왔을때 “우승하면 16억 5천이네?”라고 자막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안타까운 김구라, 그래도 우리가 걱정할 부분은 아니지요.. 김구라 돈 엄청나게 잘 법니다. ㅎㅎ


김구라 아내 빚보증 사태가 일어나고 난 뒤에 그녀에 대한 비난이 엄청났었죠.

과거까지 들먹이면서 김구라 아내가 동현이돈 까지 자기가 다 가져가서 썼다느니.. 경제관념이 무딘 사람이 돈을 관리해서 이 사단이 났다느니 하면서 마치 김구라 가족인것 처럼 함께 아파하며, 더 나아가 없는 이야기 까지 만들어내는 네티즌들도 있었습니다.

김구라 아내가 그만큼 빚보증서고 날려먹은건 제3자 입장에서 볼때도 답답하고 속터지는 일이긴 하지만

너무 남의 가정사를 가지고 심하게 이야기 하시는분들을 보면 도대체 왜저럴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김구라 아내 빚보증 사건의 비난여론은 김구라가 방송에서 한 이야기도 한몫하긴 했습니다.

김구라 아내가 여기저기서 막 주차딱지 끊기고 내지도 않고, 공과금 같은거도 김구라가 바쁜 와중에 직접 은행가서 냈다는 말도 했었지요. 그런 이야기들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공분을 샀던것 같습니다.


이거 말고도 엄청 많이 언급했죠 ㅋㅋ









김구라 아내 빚보증 사건은 이제 웃고 넘어가도 될 문제 같아요.. 김구라 본인만큼 힘든사람이 있겠습니까.

본인이 덮고 넘어가겠다는데 딴사람들이 김구라 아내 보증 문제 가지고 심한말을 하는건 삼가했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