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박현정 양원경 부인 / 양원경 이혼 양원경 아내 / 양원경 유재석 폭행 루머 / 양원경 방송정지 이유 양원경 개 사건


양원경 부인 박현정 정말 불쌍한 여자라고 생각합니다. 양원경 박현정 이야기가 잊혀질만하면 한번씩 나오죠.. 워낙 좋지 못한 남편 케이스라..

양원경 부인 이야기 다시 검색해서 봤더니

양원경이 박현정과 이혼 후 우울증을 앓고 있다고 털어놨더군요. 우울증은 박현정씨가 앓아야 되는거 아닌가요

요즘 티비에 거의 못보게 되어 다행이지만 또 나올것 같아요..


 

좀 된 방송 같은데 중년 남성들이 많이 겪는 대표적인 질환들에 대해서 다뤘는데요 그 중 전립선비대증, 통풍 그리고 중년 남성 우울증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각 출연자들은 함께 출연한 직접 정신과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거기서 양원경 부인 박현정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양원경 방송정지 당한줄 알았는데 다시 나왔더군요;; 연예인들 조금만 잠수타다 나오면 되니 참 편한것 같습니다.

 

양원경은 “이혼 후, 육체적으로는 물론, 정신적으로 상당히 힘들었지만 가장 견디기 힘든 건 나로 인해 상처받은 아이들에 대한 미안한 마음이다”며 눈물을 보였는데요

예 전에 자기야에서 보여줬던 그 모습을 생각하면 악어의눈물밖에 떠오르지 않습니다. 박현정 양원경 이혼 소식을 듣고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커뮤니티 네티즌들이 잘된일이라고 했을 정도니, 양원경이 얼마나 못난 남편이었고 아버지였는지 알 수 있습니다.

 

양원경은 우울증 치료를 받고 있다며 외로움 때문에 가장 힘들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지금 자기가 힘들다는걸 이야기 할것이 아니라, 정말 정신 차렸으면 자신으로 인해서 힘들고 외로웠을 아내의 심정이 조금이라도 이해가 간다라고 말해야 하는게 아닐까요?

“파도가 밀려올 것이라 예상하고 인생을 살아왔으면 모르겠지만 갑자기 뒤통수를 맞은 것 같아서 힘들었다”고 말한 양원경..

 

양원경은 “이혼 후 육체적으로는 물론 정신적으로도 상당히 힘들었지만 가장 견디기 힘든 건 나로 인해 상처받은 아이들에 대한 미안한 마음이다”고 털어놓았는데요 자기 전 부인인 박현정에 대한 사과도 길게 좀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양원경 이혼은 꽤 됐는데요 2011년에 했네요 찾아보니.. 결혼 13년만에 이혼인데 그동안 양원경 부인 이었던 박현정이 얼마나 힘들었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양원경 방송정지 이유 바로 양원경 개 사건인데요

꽤 오래전에 '행복한 아침 왕영은, 이상우 입니다'에 게스트로 양원경이 출연한적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잠잠하지만 당시 양원경 개 사건 때문에 욕 엄청나게 먹었었죠.

라디오에서 '개를 좋아하는 큰 형님이 제삿날 강아지 두 마리를 시댁에 데리고 오는 게 싫다'는 사연이 나왔는데요 거기사 양원경 개 이야기가 나오게 됩니다.

난데없이 개죽이는 방법을 이야기 했었죠.  양원경은 의무경찰 시절 시위진압에 나갔다가 유기 견을 키우게 된 이야기를 한뒤에

"제가 해보니까 옥상에서 개를 떨어뜨리는 것은 확률상 살아날 수도 있으니까,  개에게는 닭 뼈가 직방이다. 요즘 AI로 닭 소비가 많이 줄었다니 양념 통닭을 시켜서 살코기는 먹고 뼈를 개에게 주라"

라고 이야기 한것입니다. –_-

이게 양원경 방송정지 이유 입니다. 이런말을 서슴없이 한다는것 자체가 얼마나 인간이 덜된사람인지 알 수 있는데요. 사람이 쉽게 바뀌겠습니까. 양원경 정말 방송에서 가장 보기싫은 연예인중 한명인데 왜 출연시키는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