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라이프/집구경/인테리어

화이트 인테리어 모음 / 밝은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화이트 인테리어 모음 / 밝은 인테리어

화이트 색상을 활용한 인테리어는

언제봐도 예쁘고, 질리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인테리어 같아요~

언제나 그렇듯 올 화이트는 조금 촌스러우니까~!^^

화이트 인테리어에 나무색의 인테리어 소품이 잘 활용되는 것 같아요!

계단 색감도 너무 이뿌네요~

저 컴퓨터도 무지 갖고 싶어요 흑흑.ㅋㅋ

화이트인테리어에는 한가지씩 포인트 색감이 존재 합니다~ 묘미~

베이비핑크색의 이불과 베개!

소녀스럽고 너무 포근한 느낌이예요~!

이야~ 정돈된 먹을거리들~~ㅋㅋㅋ

딱딱한 분위기지만 정갈한 느낌.

화이트인테리어

침대헤드랑 등이랑 너무 잘어울리네요~

꿀벌같기도 하고 나비 같기도 하고~ ^^

숨은 공간 옷장도 이쁘네요

꽃 색깔이 너무 이뻐요~

사진도 요롷게 포인트를 주면서 잘 찍어야 겠지요?ㅋㅋ

저는 저 문 색깔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 있는듯 없는듯 은은하게~

쿠션 무늬도 탐나네요~히히

화이트인테리어

화이트인테리어

벽난로가 한눈에 들어 오시죠? 저런거 너무 갖고 싶어요~

화이트인테리어

화이트인테리어

은은하게 하늘색 잔꽃 벽지가 포인트인듯!!

초록식물은 어디 있어도 생기가~

화이트와 우드는 베프지요~?

그렇게 잘 어울릴수가 없는 듯 싶어요~ㅋㅋ

화이트인테리어

레드 포인트!! 역시 침실이 포근한게 제맛이지요?ㅋ

화이트인테리어

화이트인테리어

화이트인테리어

아기방엔 저 깃발들만 달아 줘도~ 이쁘다는~~

만드는것도 그리 어렵진 않더라구요~

화이트인테리어

화이트인테리어

화이트인테리어

싱그러움 그자체~^^ 너무 좋아요~

아가옷이 너무 귀엽네요~~

현관등 포인트 , 현관타일은 잘 안나왔지만 금색 타일이예요~

화이트인테리어

화이트인테리어 부엌

서까래마저도 흰색으로 칠해 집이 훨씬 넓고 시원해 보이네요~

캐노피가 화이트 공간에 낭만과 부드러움을~~

동글동글 동그라미 화이트인테리어.!

열대 자연의 집으로 들어 와있는 느낌.

역시 화이트 인테리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