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금 뭐 찍는거예요?? 아저씨~~~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지금 뭐 찍는거예요? 아저씨~

이야~~~

저 외국인 아저씨 한국와서 명장면 찍어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다람쥐는 겁도 없네요~ ㅎㅎㅎ 어찌 저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어요~ 신기신기!!

지금 뭐 찍는거예요?

귀엽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뭐 찍는거예요? 진짜 쪼만 쪼만 너무 귀엽네요~

지금 뭐 찍는거예요?

우와~ 이것 진짜 작품이네요~ 어떻게 저런사진을….^^

지금 뭐 찍는거예요?? 아가씨~~

이런 사진이 또 있네요??ㅎㅎ 사람 겁을 안내네요~ㅋㅋ귀요미~

 

겨울엔 역시 이것이~ 딱이지요???

 

독서실 자기가 전세냈나? 적당히 좀 하지?

 

흔한 교실 뒷문- 역시 요즘애들~

 

10대들은 모를만한 물건, 아~ 웃겨~ 뭘까요??

 

환상을담은커피 정말 환상적인~~

 

남친 생일 케이크 빵터지는 생일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