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샴푸를 고르는 기준? 어찌골라야되는지…남자와여자의차이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샴푸를 고르는 기준?? 남자와여자의차이

여자분들 이게 사실인가요?

남자분들 이게 사실인가요???

샴푸를 고르는 기준?? 남자와여자의차이

샴푸를 고르는 기준 남자와여자의차이

남자들의 기준!! 대박!!

정말 저러시는건….아..아니..겠지요??

샴푸를 고르는기준

뭐 여자들은 기본적으로 다른 것 보다는

향이 좋아야지 구입하는거 같아요!!

그다음 싼거!!ㅋㅋㅋㅋ

샴푸를 고르는 기준

샴퓨종류가 얼마나 많은데~ 남자들 너무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엘라스틴 광고겠죠??

엘라스틴 전지현cf

심플하게 샴푸 거품 하나로 광고 끝!

"Extra Volume Shampoo"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Priorin' 샴푸 광고라네요~ 단순한데 아이디어가 좋네요?

에스따르 샴푸cf

미쟝센 CF

소지섭 진기샴푸CF

한방케어샴푸 려 윤은혜 CF

도브샴푸

해드앤숄더 샴푸 ~

샴푸를 고르는 기준?? 샴푸를 고르는 기준?? 샴푸를 고르는 기준?? 샴푸를 고르는 기준?? 남자와여자의차이

종류가 이렇게다 많답니다~~~

엘라스틴이 젤많네요~.,ㅋ

 

자동차 와이퍼 공감ㅋ 공감??공감되시나요?

 

지금 대한민국의 얼굴은? 웃고싶다~

 

지금 뭐 찍는거예요?? 아저씨~~~

 

겨울엔 역시 이것이~ 딱이지요???

 

독서실 자기가 전세냈나? 적당히 좀 하지?

 

흔한 교실 뒷문- 역시 요즘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