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리쌍 초딩화환ㅋ 유세윤 19금 화환ㅋ폭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리쌍 초딩 호환 진심으로 망했으면 좋겠어 까지..유치찬란하다

리쌍 초딩화환, ‘벽뚫남’ 센스화환 웃음 “유세윤은 19금화환?”

리쌍 초딩화환이 화제다.  초딩화환화제로 덕분에 뮤지컬 홍보까지 가능해 졌다.ㅋㅋㅋㅋㅋㅋㅋ

리쌍 초딩화환은 임창정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첫 공연을 축하하기 위한 것인데요. 지난 27일 쇼노트 공식 트위터에는 “27일 첫공! 임듀티율을 위한 국내 기라성 스타들 화환모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이 올라왔다.

이날 공연장에는 ‘벽을 뚫는 남자’에서 벽을 뚫고 다니는 ‘듀티율’을 맡은 임창정을 축하하기 위해 이색 화환들이 쇄도. 두구두구~

최근 연예인들이 이색적인 화환 문구를 보내면서 점점 이목을 끌고 있다.

‘야한 멘트’부터 ‘유치한 발상’까지 각양각색의 방법으로 해당 연예인에 대한 엄청남 애정과 사랑을 드러냈다. 특히 이번 ‘벽뚫남’ 벽을 뚫는남자 에서 가장 이목을 끈 화환은 리쌍 초딩화환과 유세윤의 화환이었다.

 리쌍의 화환 문구는 ‘바보 임창정, 쳔재 리쌍’ 이라는 문구를 남겼다.

보통은  ‘축하합니다’와 같은 메시지가 아닌 ‘바보’와 ‘천재’같은 단어를 사용해 초딩화환으로 등극했는데요. 유세윤 역시 리쌍 초딩화환 못지 않게 멘트로 웃음을 유발시켰다. 유세윤 화환 문구는 ‘팬티 뚫는 남자 유세윤, 벽을 뚫는 남자 임창정 ’이다.

리쌍 초딩화환과 유세윤 화환뿐만 아니라 가족이 충격적인 멘트로 웃음을 선사한 경우도 있다. 유상무 어머니는 유상무가 PC방을 오픈했을 당시 ‘진심으로 망했으면 좋겠다’라는 화환문구가 있어 폭풍 웃음을 선사했다.

이밖에 옛 여자친구는 ‘어떻게 나한테 이럴 수 있어?’, 장동민은 ‘PC 최고사양! 286 너구리 실행 가능’등의 문구가 있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화환에는 하지원, 엄지원, 조윤희, 백지영, 리쌍, 이수근, 유세윤 등 다양한 스타들의 이름과 함께 재치가 넘치는 문구가 보이네요.

특히 리쌍은 “임창정 첫공 축하! 천재 리쌍, 바보 임창정”이라는 다소 초딩스러운(?) 문구로 유치함을 보이고 유세윤 또한  뼈그맨을 입증하듯 “벽을 뚫는 남자 임창정, 팬티 뚫는 남자 유세윤”라는 19금 문구로 더욱 시선집중.

초딩화환의 이슈 글을 보고 누리꾼들의 반응은

“리쌍 초딩화환 완전 귀여워”,“리쌍 초딩화환이랑 유세윤 화환이랑 제일 튀는 것 같다”,“리쌍 초딩화환 정도는 써줘야 눈에 확 각인되지”

“리쌍 초딩화환 제대로네”, “유세윤 대박”, “화환 진짜 많다”, “임창정 미친 인맥 입증인가?”, “뼉뚫남 꼭 보러가야지”, “뮤지컬 재밌을 듯”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는 27일부터 2013년 2월 6일까지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공연된다고 해요!! 우리모두 보러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