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박시후 정수리 머리 가발 의혹 박시후 가발 아닌 증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박시후 머리가 가발이라는 재미있는 의혹이 나왔네요. ㅎㅎㅎ 제가볼땐 그냥 뻘글로 올린거같은데 이렇게 기사까지 나오다니 박시후 이슈가 인기가 크긴 한가 봅니다.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경찰 출두한 박시후 가발’이라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왔었는데요.

박시후 머리가 가발이라니 듣고보니 정말 그런거 같기도 하고.. 저 나이에 벌써 저렇게 머리가 벗겨지기는 힘들것 같아서.. 잘못찍힌 사진 같기도 하고…

 

박시후 가발 아니다. 박시후 정수리 결백하다 하시는분 클릭!^^


 

박시후 가발 의혹 사진 속 박시후는 이번 A양과의 사건때문에 대질심문을 하기위해 서울 서부경찰서로 출두하는 장면이 찍힌 것인데요. 박시후는 경찰서에 도착해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라는 말과 함께 고개를 숙였습니다. 바로 여기서 박시후 머리 가발설이 나오기 시작했네요

네티즌들은 고개를 숙인 박시후의 머리카락을 보며 부분 가발을 착용한 듯 앞머리가 살짝 떠 있고 머리색도 앞뒤가 달라 보인다고 의심을 품었는데요. 박시후 머리 가발설을 듣고보니까 그런것 같기도 하지만 박시후가 머리가 가발일 가능성은 무지 낮지 않을까요? 저 잘생긴 외모와 매치가 되지 않아요 ㅜㅜ

그래도 여러사람들이 맞는거 같다고 하니까 휩쓸리는 네티즌들도 많으신거 같은데요 '박시후 머리'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어 박시후머리 자세히 보니 가발같기도하고 어색하다", "박시후 머리 진짜 부분 가발인가?", "가발이라니 충격.. 박시후 머리 가발 확실한거예요?" 등 호기심이 불타오르고 있는듯 합니다.

박시후 가발 이라면 이 장면은 어떻게..?

 

일각에서는 박시후머리가 지금 A양 과의 문제 때문에 스트레스가 심각해서 스트레스성 탈모나 원형탈모가 일시적으로 생겨서 그런것 아니냐는 말도 있고, 조명때문에 그렇게 보이는것이라고 하는 말들도 많습니다.

박시후 머리 앞라인보면 가발이랑은 거리가 먼듯…

이건 박시후 머리 정수리 부분 나온거.. 가발이면 저렇게 되기 힘들죠.. 거기다가 가발한 사람이 왁스 바르긴.. 좀..

박시후 가발 맞다?  클릭~

 

풍성한 박시후 정수리 머리 

이렇게 자유자재로 올렸다 내렸다 박시후 머리가 가발이면 코디가 환장할듯

이렇게 짧은 박시후 머리도 있었네요. 가발은 에이~~~ 정수리 이상무.

더 짧은 박시후 머리 이정도면 가발설은 안녕~ 해도 되겠죠? ㅎㅎ

정수리가 새카만게 앞으로 20년도 문제없습니다. ㅋㅋ

다른 사진들을 보면 박시후 머리 가발설을 일으킨 사진이 잘못 나온것이 아닌가 추측됩니다.

다른 박시후 머리 사진들 보면 전혀 어색함이 없거든요

박시후 가발설은 여러가지 박시후 머리 사진들을 보면 전혀 아닌게 티가 나죠?^^

박시후 머리 가까이서 찍은사진. 머리카락들 잘 붙어있네요 박시후 정수리가 수북한듯

이렇게 한컷.

헉 이거 증명사진인가요 무섭다는.. 박시후 머리숱 많네요~

부분가발 왁스가 있긴한데 여성전용이 많더라구요.. 남자들은 가발쓰면 왁스 잘 안바른데요

세척-_- 하기도 힘들고.. 좋은 가발은 비싸다 보니 왁스 맨날 바르면 안좋다고...

또 바르기도 어렵고;;;

박시후 머리는 가발 아닌듯... 그나저나 가발 엄청 비싸더라구요.. 수백만원 하는것도 있더라는... 만에하나 박시후 정수리에 올려져 있는게 가발이라 하더라도... 연예인이면 비싼가발 써야되잖아요.. 그리고 하나가지고는 안되니까... 1,2천만원은 그냥 깨질듯;

그리고 박시후 탈모 일어나기엔 아직 그럴나이는 아니지 않을까요? 하긴 20대에 까지는 사람도 있긴하더라만...;;

박시후는 왼쪽 오른쪽 아래로 위로 자유자재로 머리 스타일링을 하는거보면, 정수리 부분가발설은 아닌듯 ㅋㅋ 아 정말 박시후 A양 사건보다 박시후 가발설이 사실로 드러나면 그게 대충격이겠죠? 여성팬 다 떨어져나감..

박시후 머리

다행히 이런 박시후 사진들 보면 가발과는 거리가 먼것 같습니다.

박시후 가발설은 재미로 넘겨도될듯^^




결정적으로! 인형탈을 벗으면서 자신의 정수리를 만지는 박시후! 가발 아님! ㅋㅋ


.

박시후 A양관련 사건진행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 많으실텐데요. 여론은 지금까지는 박시후쪽이 조금 더 유리하지 않나 하는 의견들이 많습니다. 예전에 A양에게 비슷한 일을 당했다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언론에 나오는가 하면.. B양의 갑작스런 회의적인 태도(“A양이 이야기한 내용이 거짓말일 줄은 몰랐다” “A양의 거짓말로 인해 나까지 피해자가 됐고, 박시후도 피해자가 됐다”고 종전 입장을 뒤집고 “나도 A양에게 속았다”라고 이야기함)..  언론과 네티즌의 반응은 박시후가 당한것 아니냐는 말들이 더 많은데요.


저는 여기까지 온것만 해도 사실이 어떻든간에 두사람다 참 안타깝고 불쌍하다는 생각입니다.


친한 언니라는 B양이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경찰에서 참고인 조사를 받는 도중, A양으로부터 ‘나 놀다 왔어’, ‘페이스북에서 연락한 남자 만났어’라는 내용의 카톡 메시지를 받았다”  “이번 일에 나선 것을 몹시 후회한다” “A양이 술 먹고 실수한 일에 괜히 말려든 거 같다. 사람 잘못 만나서 피해를 보는 것 같아 회의감이 든다.”라고 말하면서 A양의 편이 줄어들어버렸습니다. 말 그대로 사면초가에 빠진것이지요.


그리고 9일 한 종편채널은 “A양이 2년 전 연예인 지망생 이모씨와 성관계를 했고, A양은 다음 날 이 씨에게 ‘임신을 한 것 같다’고 연락했다. 특히 A양의 선배로 알려진 B양 역시 ‘책임지라’는 식으로 겁을 줬다”고 인터뷰한 내용을 보도했는데요. 만약에 이 보도가사실이라면 엄청난 후폭풍이 초래될것 같습니다.


이 씨는 이 매체와 인터뷰에서 “A양과 2년전 성관계를 하고 하루이틀도 지나지 않아 임신했다고 말했다”며 “누군가가 책임지라는 것 결국 돈 이야기 아니겠냐. 박시후 사건과 비슷한 부분이 있다”고 말하면서 여론이 박시후 쪽으로 급격하게 기우는 듯합니다.


하지만 이런 진술과 증언들은 사실관계를 밝히기도 어렵고,  이번 사건의 진실을 밝히는데 결정적인 증거는 되기 힘들것 같습니다. 박시후 A양사건의 핵심은 두사람 관계에 강제성이 있었느냐 없었느냐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A양이 박시후후배 K와 사건 직후에 아무일 없엇다는듯 편안하게 카톡 문자를 죽고받은 사실은 이미 잘 아실텐데요. 이런 내용들이 A양 주장의 신뢰를 떨어뜨리는 요소가 되고있어 A양은 이래저래 불편한 처지 입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이야기 해 드리자면, A양 박시후 후배 K군의 카톡 전문에는 지난달 15일 오후 11시57분께 A양이 K 씨에게 “속이 아직도 안 좋네…”, “설마 아까 그거 때메…임신은 아니겠지ㅠㅠ 속이 하루종일 미식거려ㅠㅠ” 이런 내용들로 시작이 되는데요.  박시후 후배 K가 “임신 같다고?”, “(박시후랑) 했어?”라고 묻자 A양이 “그럼 둘 다 빨개벗구 있는데ㅠㅠ 모른 척 하지마ㅜ 에휴 술이 아직도 안 깨는 건가”, “술기운이 아직 있어서 그런가봐ㅜㅜ”라고 답한 선정적인 내용이 담겨있었다고 합니다.  여기서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는 뉘앙스가, 관계가 있었다면 자신이 원치 않았다라는 말이 될 수 도있다고 하는데요. 이건 경찰 수사를 지켜봐야 알 것 같습니다.


이렇게 사면초가에 몰린 A양은 이런 상황에서 앞뒤가 맞지 않는 정황과 대화내용... 그리고 B양이 인터뷰에서 밝힌내용대로 A양이 고소 직후 다른 남성과 만남을 가졌다는 B양의 주장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수사의 무게 중심은 피해 사실 확인보다 A양 발언의 진위나 행적을 밝히는데로 중심이 옮겨질 수 있다고 합니다.

거기다 이번 사건때문에 가장 불쌍한 사람중 하나는 A양의 아버지 입니다.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A양의 사진은 이미 널리 퍼진지 오래고.. 신상정보까지 급속도로 퍼지면서 A양이 유흥주점(쩜오)에서 일한 과거 경력까지 드러나게 되고, A양의 사건전말부터 과거행적까지 확 드러나버린 상황이 A양의 가족들에게까지 큰 충격으로 다가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A양 또한 과거 전력을 후회하고 있으며 A양의 아버지가 이번 사건으로 딸의 현실뿐만 아니라, 과거 유흥주점에서 일했던 사실때문에 충격을 받아 괴로워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주변에서 아버지를 만날때마다 시선이 느껴져 지인을 만나는것조차 꺼려질 수 있는 상황입니다

만약 경찰조사 결과 박시후의 성폭행이 아니라 합의된 성관계로 밝혀지면, A양은 ‘꽃뱀’이라는 멍에에서 벗어날 수 없으며 무고죄로 처벌 받을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이런부분은 경찰수사가 끝날때까지는 아무도 모르는 부분이구요. 두사람다 피해자라고 보는것이 옳지않을지....


그리고 결과가 어떻게 됐든 박시후는 술에 취한 여성과 성관계를 맺었다는것은 사실로 드러나면서 이미지에 심각한 치명타를 입었고, 앞으로 연예계 생활이 불투명한 상황이라.. 두사람다 너무나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박시후가 1인 기획사를 차릴려는 순간 이렇게 일이 터져버리면서 전 소속사와의 관계가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실제로 박시후가 전 소속사 사장까지 고소를 한 상태라서 일이 점점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과연 박시후 A양 전소속사 모두 관계가 있는 걸까요? 복잡하고 까도까도 끝이 없는 이번 박시후 A양 사건..


하루빨리 잘못한 사람이 드러나 둘중 한명이라도 잘 살 수 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