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조인성 김민희 열애인정 과거사진 디스패치 x파일 증권가찌라시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조인성 김민희 열애 보도를 보니 디스패치는 참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조인성 김민희 열애설은 우리나라 언론사들이 굉장히 많은데 유독 디스패치가 이런 조인성 김민희 열애라는 대박급 단독 보도가 최근 가장 많은것 같습니다. 디스패치가 회사 매출이나 수익도 크지 않고 사원수도 30명 이하인걸로 알고있는데요.

대기업 언론사가 많은 머릿수와 화력을 자랑하는 육군이라면, 디스패치는 뭔가 특수부대 같은 느낌이군요


디스패치가 x파일이나 증권가찌라시를 만들어서 배포하는 세력들 보다 정보력이 훨씬 뛰어난것 같습니다. x파일이나 증권가 찌라시들은 지나고보면 놀랄만한 일들도 많았지만 정확도나 신뢰도에서 점수를 잃는 경우가 많은데 디스패치 보도들은 대부분 인정하게 만드는군요

조인성 김민희 열애와 관련된 글을 장문으로 정리해보겠습니다.

조인성 김민희 열애 단독 보도한 디스패치

디스패치는 어제 대박 열애설 하나를 공개하겠다고 미리 예고를 했었습니다. 엉뚱하게 박지성이 폭풍검색 되는 재미있는 해프닝이 발생하기도 했는데요. 영국 현지 파파라치도 박지성도 남자니까 뭐 하나 건질게 있을거라고 오랫동안 따라 다녔지만, 집-운동장-세탁소-은행 여기만 돌아다닌다며 포기한 적이 있었는데, 전 정말 디스패치가 해외까지 나가서 한건 잡은줄 알고 깜짝 놀랐습니다.^^

 

디스패치가 예고한 4월의 마지막 열애 주인공은 조인성 김민희였네요. 이것도 정말 충격인데요, 최근 그겨울로 수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녹여버린 조인성 열애가 이렇게 터져버렸으니 아직도 그겨울의 여운이 남아있는 지금 조인성 여성 팬들은 다시한번 겨울처럼 꽁꽁 얼어버린 느낌일 것 같습니다.

디스패치 열애 스캔들 예고가 나오자 SNS와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들을 통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언급되었지만 주인공은 조인성 김민희 입니다.

 

조인성 김민희 열애현장 사진 - 디스패치

조인성은 정확히 일주일전인 17일에 KBS에서 김C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조인성의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때 두근거리는 가슴으로 조인성 이상형이 자기와 조금이라도 겹치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들었던 여성분들은 일주일후에 이런 날벼락같은 소식이 전해질거라 생각지 못했을 텐데요..

조인성은 "사랑은 쓰기도 하고 달기도 하다. 어렵다. 사랑이라고 하면 그 뒤에 물음표가 항상 붙는 것 같다. 어려운 주제인 것 같고 없으면 안되는 것이기도 하다"고 사랑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조인성 여성팬들에게는 이번엔 쓴 사랑이네요.

조인성 김민희 열애 현장 – 출처 디스패치

조인성은 이상형에 대해 "예전엔 없었는데 점점 기준이 생기는 것 같다. 남자에 있어서 철이 든다는게 어려운 부분이기도 하다. 어머니는 가끔 아버지까지 아들 셋을 키운다고 말씀하신다. 저희 아버지가 51년생인데도 불구하고 그런 말씀 하시는거 보면 남자는 끝까지 철이 안드는건가 생각도 든다"며 

"아이같은 날 잘 보듬어주고 지치지 않고 끝까지 책임질 수 있는 여자였으면 좋겠다"

라고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습니다. 조인성 김민희 커플을 보면, 오히려 반대로 김민희가 아이같고.. 김민희가 남성의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백치미와 아이같은 모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조인성이 보듬어 주고 책임지고 싶은 마음이 들 것 같은 느낌입니다.

조인성 김민희 열애현장 사진

그리고 조인성은 김씨의 라디오에서 김연아에 대한 마음도 밝힌적이 있습니다. 조인성은 김연아를 실제로 본 적은 없지만, 김연아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대단한 업적을 세웠는데 잘난 척, 가진 척, 아는 척을 안 하고 자신의 모습을 그대로 가는 것 같아 정말 대단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며

이상형이라기 보다는 한 분야에서 어린나이에 최고가 되었고 최고가 된 이후에도 변하지 않는 모습을 보이는 김연아에 대한 팬으로서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조인성 김민희 열애 현장 – 출처 디스패치

 

예전에 조인성이 ‘고쇼(GoShow)’에 출연했을때도, “김연아 선수의 다큐멘터리 ‘종달새의 비상’을 봤다, 몸이 아픈 상황 속에서도 눈물을 흘려가며 2시간 이상을 훈련하는 김연아 선수에게 푹 빠졌다”고 이야기 한적있어서 팬들은 조인성 이상형이 정말 김연아가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조인성 김민희 열애설이 터지기 전까지는, 조인성과 송혜교가 뭐 하나 터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많이 했을텐데요. 조인성 송혜교 두사람이 드라마에서 너무나 멋지고 잘어울리는 비주얼을 보였고 연기 또한 두사람이 사랑한다고 해도 부족하지 않을 만큼 잘해주었기 때문입니다.

조인성은 4월5일에 그와 관련해 인터뷰에서 자신의 심경을 말한적이 있습니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종영 후 가진 인터뷰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송혜교가 여자로 느껴지거나 하는 일은 없었나"라는 질문을 조인성에게 누군가가 한 적이 있는데요.

조인성은 송혜교와 관련된 질문을 받자마자 "아쉽게도"라고 즉답했었습니다. 조인성은 프로답게 드라마 속 감정은 연기일 뿐 실제로 연애의 감정이 느껴지지는 않는다 답변을 즉시 했었는데요, 아무래도 조인성이 농담한마디를 할 수 있었을 법도 한 상황에서 그같은 답변으로 확실하게 선을 그은것은 아무래도 김민희가 있었기 떄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만약에 김민희가 아니었다면 송혜교와도 잘될 수 있지 않았을까요?^^ 군대라는데가 여자 생각도 많이 나게 하고, 제대한후 첫 멜로였기 때문에 감정이 싹틀수도 있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조인성 김민희 과거사진

김민희가 밝힌 자신의 연애관을 들어보면 조인성 김민희 커플이 자칫 잘 어울리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뭐 둘의 진짜 성격이나 취향을 알길이 없으니 잘 모르겠습니다.^^두달 전쯤  김민희는 영화 '연애의 온도' 제작보고회에서 연애와 관련된 이야기를 한적이 있습니다.

김민희는 자신이 내숭이 없으며, 항상 감정에 솔직해 싸워도 뒤끝이 없는 편이라며 조금은 까칠할 것 같은 자신의 연애관을 느러냈는데요.

김민희는 "남자친구 집 앞에서 오래 기다리는 행동은 못할 것 같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요리를 해 본 적은 있고, 남자친구에게 더 맛있고 예쁜 음식을 만들어주고 싶어서 시간과 정성을 꽤 많이 들여서 요리를 해보기도 했다며 연애관을 설명한 적이 있습니다.

조인성 김민희 열애 기사 사진 - 디스패치

 

그리고 김민희는 커플티를 싫어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민희 결혼에 관해서는 아직준비가 되지 않은 입장을 보였습니다.  김민희는 결혼생활도 어떻게 보면 연애의 연장선상이라 생각한다며, 행복하다가도 시간이 지나면 힘들고 괴롭고 지치기도 한다는 이야기를 했는데요, 이제 김민희도 조인성도 결혼할 나이가 다가오는데 두사람이 결혼까지 골인 할 수 있을지?^^

조인성 김민희 커플 뿐만 아니라 연예인들의 열애설이 터질때면 항상 나오는 말이 있습니다. 바로 사생활 문제 인데요. 조인성 김민희 둘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인이고, 팬들의 사랑을 통해서 살아가는 연예인이기 때문에 사생활에 대한 어느정도의 희생을 불가피 하다는 것이 대부분의 의견인 것 같습니다.

조인성 김민희 커플을 포함해 최근에 알려진 토니안 혜리 열애설도 그렇고, 항상 뭘하든 주변을 신경써야 하고 파파라치에게 혹시 노출되지 않을까, 사생팬들이 여기까지 오진 않았을까 노심초사 해야하는 연예인들이 조금은 불쌍하기도 합니다.

조인성 김민희 열애설이 터지면서 불만을 가진 일부 팬과 네티즌들은 이렇게 잠복하고 따라다니면서 까지 밝히는게 정당한것이냐라는 의견과 저들을 스타로 만들어준것은 팬들이다. 팬들이 알 권리가 있다라며 반박하는 의견들의 충돌도 있었는데요.

조인성 김민희 과거사진

이건 정답이 없는 것 같습니다. 각자의 가치관이나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서로 자기가 옳다고 한들 나머지 한쪽은 끝까지 수긍을 하지 않기 때문에 소모적인 논쟁이 아닌가 싶네요

조인성 김민희 열애 관련 기사를 보니 둘의 사랑을 들키지 않으려고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마치 기성용과 한혜진이 몰래 만나 데이트를 했을 때 처럼 조인성 김민희 역시 지인을 동반한 데이트 작전을 펼쳤는데요.

기성용도 절친의 도움을 받았고, 이번 조인성 역시 절친의 도움을 받아서 조인성 김민희 커플의 데이트를 즐길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바로 조인성 베프는 김C인데요 조인성 김민희 커플이 만남을 가질 수있게 다리역할을 김C가 해줬다고 하는군요

조인성 김민희 열애에 관해서 여자들은 굉장히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김민희가 이정재와도 사귀었고, 현재 가장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남자배우중 하나인 조인성과 사귀게 된것이 드러나게 되면서 여성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는 힘든것이 사실입니다.

마치 남성들에게는 비와 비슷한 느낌이 아닐까요?

김민희 조인성 열애보도가 터지고 나서, 김민희에 대한 악플들이 많이 달렸는데요 이렇게 악플이 달리는데는 여러가지 의견이 있지만, 한쪽 연예인에 대한 사랑과 다른쪽으로 인해 생긴 질투심이 만든 악플들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조인성 김민희 열애 리플

조인성 김민희 열애 리플

조인성 김민희 열애 리플


이런 현상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 연예인들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나 그런것 같습니다. 부와 명예가 팬들로 부터 나왔고, 또 유명해지고 싶어서 연예인이 된 만큼 이정도는 감수를 해야하지 않을까요? 아니.. 감수라기 보다는 무시하는게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이게 옳다 저게 옳다 한들 절대 바뀔 수 있는 부분이 아니니까요.

조인성 김민희도 디스패치 열애보도가 터지고 난뒤에 열애인정을 했습니다.조인성 김민희 열애는 소속사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자신들의 입장과 열애 사실을 발표한 상태입니다.

 

 안녕하세요. 

배우 조인성씨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입니다. 


오늘 오전에 보도된조인성씨 열애설과 관련해 말씀 드립니다.


저희 쪽에서 확인해 본 결과 올 초 두 사람은 우연한 자리에서 만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연락을 주고 받던 중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현재 좋은 감정으로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앞으로 두 사람에게 따뜻한 관심과 시선으로 지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해 먼저 밝히지 못하고 

매체를 통해 알려지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오늘 하루 좋은 기사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곧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인성 김민희 데이트를 도운 김C

디스패치가 터뜨렸다 하면 거의 백프로 적중이 되는군요.

조인성과 김민희는 거의 10년 지기 입니다. 오래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이고, 올해 1월부터 서로가 호감을 갖기 시작해서 이제 본격적으로 만나게 된건 1달이 채 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화사하게 벚꽃이 피는 4월에 둘의 사랑도 꽃이 피었네요

 

조인성 김민희 데이트 전략

조인성 같은경우에는 혹시 송혜교와 관련이 있지 않을지.. 그리고 조인성의 인기 때문에 열애 사실 하나 잡으면 대박이다라는 사실 때문에 많은 기자들이 노리고 있었을 텐데고 불구하고 조인성 김민희 두 사람이 들키지 않고 데이트를 즐길 수 있었던 것은 조심스러웠던 전략때문 이었습니다.

두사람 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 틈틈이 짬을 내서 만났는데요, 해외 일정이 있을 때는 출국 전에 잠시 만나 데이트를 즐기고, 또  귀국한 후에 다시 보기도 했다고 합니다.

조인성 김민희 데이트를 도운 A씨

대표적인예까 4월8일에 조인성이 해외 일정(CF인듯)이 있었을때, 출국 이틀 연속으로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김민희는 그때 영화 '연애의 온도' 무대인사가 있었던 날인데요.

김민희가 자신의 일정을 끝낸뒤에 잠실쪽으로 가서 조인성을 만났다고 합니다. 워낙 조인성의 인기가 대단하기 때문에 들키지 않기 위해 자동차 데이트만 즐겼다고 합니다. 그 다음날 저녁도 드라이브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이런 모습을 보면 조금 안쓰럽기도 합니다.

조인성이 히말라야에서의 해외일정을 끝내고 한국으로 돌아온 후, 17일은 조인성의 절친인 김C의 라디오에 출연한날 입니다. 라디오 방송이 끝나자 조인성과 김민희는 지인을 동반한 채 이태원에서 만났는데요, 바로 그때 도와준것이 조인성은 김C, 김민희는 유명 스타일리스트 A씨 였습니다.

조인성 김민희 열애설이 나지 않게 도와준 두사람

이렇게 조인성 김민희 커플은 데이트를 할때, 드라이브 데이트라든지 지인을 동반해서 의심을 받을 여지가 없어 보이는 데이트를 극비리에 즐겼고, 차를 타고 내릴 때도 시간 간격을 두고 승하차를 했으며 걸을 때도 떨어져서 걸었다고 하네요. 이런 데이트 전략으로 조인성 김민희 열애사실을 아는 사람은 손에 꼽을 정도였다고 하네요.

이렇게까지 만났는데 이걸 찾아낸 기자들이 대단합니다.

 

조인성 김민희 과거사진

지난 1월 초 이태원 데이트를 할때 들러리가 되어 주었던, 김C와 A씨가 주선한 모임에서 간만에 만난 조인성과 김민희는 가까워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둘다 10년전부터 비슷한 시기에 활동을 했었고 함께 CF도 찍었던 둘은 작품에 대한 고민을 나누면서 동료 이상의 감정을 키우게 됐다고 합니다.

둘이 1월부터 3월까지는 호감을 가지고 만나다가 4월부터 본격적으로 만나기 시작했는데, 서로가 바쁘고 특히 조인성도 그겨울로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어 여러가지 스케쥴이 많아 만나기가 쉽지가 않았다고 합니다.

제 주변에 있는 사람들의 반응을 보면, 여자들은 조인성이 아깝다 도대체 김민희 뭐가 좋아서 만나느냐.. 이정재에 이어서 조인성 까지 꼬시고 도대체 남자들이 볼땐 그렇게 이쁜 얼굴이냐며 조금 격한 반응이 많이 보이는가 하면

남자들은 오~ 대박이네~ 이정도의 상반된 반응입니다. ㅎㅎ 재미있죠

두사람 공개연인이 되어버린 만큼 당당하고 멋지고 이쁘게 사랑하길 빕니다. 둘이 사랑도 열심히 해야 더 좋은 연기도 나오는 것 아닐까요?^^

다른 디스패치 보도들

이병헌 윤은혜 증거사진 힐링캠프 이병헌 루머 

박시후 공모의혹 통화녹취 A양 B양 카톡내용 엄마 디스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