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토니안 탈진 핫젝갓알지 안무연습중 토니안 탈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토니안 탈진 소식이 전해지면서 토니안 팬들이 걱정하고 있네요. 하지만 토니안 걱정해줄 사람은 따로 있다는~  토니안 탈진은 간만에 격한 안무 연습을 하다가 탈진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핫젝갓알지는 = HOT, 젝스케스, GOD, NRG,를 하나로 모은팀 명이라고 하네요 ㅎㅎ

 

토니안, 문희준, 천명훈, 은지원, 데니안등 30대 아이돌 출신 가수들이 QTV ‘20세기 미소년’ 녹화에서 원조 대표 아이돌 그룹인 ‘핫젝갓알지’의 새로운 뮤직비디오 제작을 위해서 곡 선정과 녹음, 안무 연습 등에 돌입하면서 열정적인 연습을 했다고 하네요

 

각자 이제 나이도 있고,, 오랫만에 활동을 하다보니 좀 힘들었나봅니다. 그룹 활동을 끝내고 다시 파트별 녹음을 열심히 했고, 또 새벽까지 땀을 뻘뻘 흘려가며 장시간 동안 이어진 안무연습을 했다고 하네요.

 

 

특히 과거 H.O.T.에서 춤실력을 보여준 문희준이 안무 연습의 선봉에 서면서 ‘악마 조교’ 역할을 자처했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체력적으로 큰 부담을 느낀 토니안은 안무 연습 도중 탈진으로 쓰러졌다고 하네요. 핫젝갓알지의 안무 연습은 토니안이 탈진으로 일단 마무리 됐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토니안 탈진은 방송 보라는 마케팅인듯;;

그래도 이런 이쁜… 아는 동생이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