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향기 폭풍성장 늑대소년 순자 김향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김향기 폭풍성장 사진보니 정말 빨리 크긴 하네요!!

분명 작년 사진만 봐도 엄청 귀여운 아이같았는데

이제는 많이 커버린듯한 모습입니다.


김향기 폭풍성장 사진이 올라온 이유는

이제 새로운 드라마 여왕의교실이라는 작품에 나오게 되면서

김향기를 알리기 위해서 인듯 한데요. 드라마를 위해 스타일에도 변신을 줬다고하네요

 


김향기는 자신의 폭풍성장한 모습을 올리며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저 요즘 드라마 '여왕의 교실' 촬영 중이에요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머리를 싹둑 잘랐어요. 작품을 위해 ㅎㅎ"라는 글을올렸습니다.

머리를 짧게 깎으니 미소년같기도 하네요 ㅎㅎ 귀여운 표정으로 브이(V)를 한 포즈를 취하며 찍은 사진입니다.

김향기는 2000년생 입니다.. 무려 2000년.. 밀레니엄 베이비가 벌써…

최종학력 홍천초등학교!!! 와 어리긴 어리네요

김향기 양은 2006년 영화 '마음이'로 데뷔하면서 귀여운 모습으로 크게 사랑받았는데요

당시에 7살 어린 나이에도 불구 관객들을 울리는 가슴 절절한 연기를 선보이면서

연기천재 소리를 들었던 아이입니다

이사진 보면 얼마나 폭풍성장 했는지 알 수 있죠? ^^

 

김향기 폭풍성장

김향기가 오늘 올린 사진들^^

 

김향기 폭풍성장

 

김향기 폭풍성장

김향기 폭풍성장

이렇게 보니까 나이보다는 조금 더 성숙(?)해 보이는 느낌

 

김향기가 늑대소년 개봉하기 전날 찍은 사진이라고 당시에 올렸던 건데요

늑대소년 촬영중에 송중기 박보영과 함께 찍은 사진인데.. 이게 작년이라니..

자기 얼굴이 젤 크다고 올렸던 ㅎㅎ

정말 빨리 크네요^^ 박보영 키 따라 잡았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