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정석원 프러포즈 사진 / 백지영 콘서트에서 프로포즈한 정석원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정석원 프러포즈가 화제네요~ 

백지영 콘서트장에 찾아가서 프러포즈한 정석원의 멋진 모습이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서 퍼지면서 두사람이 잘살기를 기원하는 팬들의 응원메세지도 함께 이어지고 있습니다.


정석원 남자네요~ 백지영도 우는거 보니까 여자였네요~ 방송에서는 강해보이지만^^ 사랑하는 남자앞에서는 여린 여자~

정석원은 요즘에 영화촬영 떄문에 지방에서 거의 생활한다고 하네요..

이번달까지 촬영을 끝내야하는 빡빡한 촬영 스케쥴 때문에

거의 하루도 쉴수가 없다고 하는데요

 

정석원 백지영 결혼이 다음달인데

서울에서 백지영이 거의 혼자서 다 결혼준비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석원 프러포즈 했던날..

그날은 바로 백지영 전구투어 콘서트 마지막날.. 그것도 전주~

 

정석원은 백지영 몰래 프러포즈를 하려고 잠깐 서울로 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콘서트 끝에 정석원 영상편지가 함께 나왔다고 하는데요.

백지영은 너무 놀라서 멘붕표정 ㅎㅎㅎ

 

그런데 영상편지가 끝나고 나서 관객선 젤 뒤에서

정석원이 떡 하니 걸어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석원은 백지영에게 장미꽃을 주면서..

저와 결혼해주세요~ 라고 ㅎㅎㅎ 백지영은 바로 “당연하죠…”라고

정석원 프러포즈에 답하며 폭풍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뽀뽀하라는 관객들의 요구에 서로 울먹이며 키스~

 

정석원 프로포즈에 눈물흘리는 백지영

 

프러포즈후 키스~

정석원 프러포즈 장면에 부러워하는 여자분들 글이 많이 보이네요^^ 어떤 여자분들은 질투심까지 느끼는지 나이도 한참 많은 백지영이 뭐가 좋아서 결혼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며 악플을 다는분도 계시는데요 두사람이 행복해서 결혼한다는데 왜그런 참견을 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ㅎㅎ

정석원 프러포즈 보니 참 멋있다고 생각되고, 나이가 도대체 뭔 상관인가요~ 그럼 나이 비슷한사람끼리 결혼한 커플들은 평생 행복하게 사나요?

또 그건아니거든요~ 두사람의 마음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아니 유일하게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양측 부모님도 허락한 결혼이고, 두사람 너무 행복해 보이니 팬들은 응원해주고 격려해주는게 좋지 않을까요?^^


정석원 프러포즈를 보니 멋있어서 부럽습니다.^^

 저런 프러포즈를 할 수 있다는것.. 

그리고 저런 프러포즈를 받을 수 있다는것 큰 행운인것 같은데요 

두사람다 행복해 보여서 보는 저까지 행복해 보이네요^^


백지영 정석원 결혼은 6월2일에 열린다고 합니다. 

백지영 결혼식 장소는 서울 광장동 워커힐호텔이라고 하는데요. 

두사람이 백년가약을 맺는자리에서 

결혼식 주례는 백지영이 출연했던 MBC '나는 가수다'의 PD인 김영희PD가 한다고 하네요^^ 

나는가수다에서 알게된 인연인데요, 주례까지 해주는군요

백지영 결혼식 축가는 누가 해줄지는 모르겠지만 

주변에 축가 불러줄 사람이 너무 많아서 행복한 고민을 하겠네요


백지영 정석원 커플 두사람다 비주얼이 되니까 이런 화보같은 사진도 나오네요^^

백지영과 정석원 두사람은 서로 정말 사랑하는것 같아 보였는데요.

가장 귀여웠던 장면중 하나는 정석원이 정글의법칙 때문에 멀리 가게 됐을당시 

영상편지를 보냈었는데요, 백지영은 예비신랑인 정석원의 안부를 걱정하면서 정석원이 너무 몸을 아끼지 않고 열심히 할까봐 걱정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면서


정석원이 정법 촬영을 끝내고 귀국하면 정석원이 좋아하는 된장찌개 해놓고 기다린다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백지영에게 저런 모습도 있구나~ 라고 생각되더라구요

그리고 이어지는 필살애교 ㅋㅋㅋ 백지영은 "사랑해요. 멍멍" 이라고 하는 장면이 어찌나 귀엽던지^^

역시 나이 이딴건 사랑앞에서는 먼지보다도 못한 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두사람 참 잘 어울리죠?^^

정석원이 키가 엄청 큰가보네요 두사람 결혼소식이 갑자기 알려지면서

속도위반 아니냐고 의심을 품는 분들도 계신데요, 백지영이 밝혔지만 이번 두사람의 결혼은

속도위반때문은 절대 아니라고 합니다. 만약 그렇다고 해도 저렇게 행복해 보이는 커플에게

그런게 문제가 될까요?^^

그리고 일부 백지영 정석원 결혼과 관련해서 악플다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참 그분들은 불행한분들 같습니다.. 

만약에 본인들이 사랑하고 있다면 그런말이 나올까요..

그냥 남의 행복한 모습을 보고 질투와 자괴감을 느낀사람들이 못된 악플을 다는게 아닌가 싶네요

이 포스팅에는 악플달지 말아주세요^^ 백지영 정석원 두사람을 응원하고 싶은 마음만 표해주시길^^

위 사진은 두사람이 화보촬영하러 나가는 날이었다고 하네요

모델급 몸매를 가진 정석원과 화보를 찍으면 남친의 몸매에 백지영이 다 흐뭇하겠네요^^

정석원 프러포즈로 백지영은 하루하루가 기쁘고 행복하겠습니다.

두사람 행복하길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