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루니 이적요청 트위터 프로필바꾼 루니 모예스 앙숙지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루니가 모예스 정말 싫은가 봅니다. ㅋㅋ

루니가 트위터 프로필까지 바꿔버리면서 모예스를 적극 거부하네요

바뀐 루니 트위터, 맨유 마크와 'Manchester United Player'라는 문구를

'NikeUK Athlete 로 바꿔버린 루니. 과거에 무슨일이 있었기에?

맨유 감독 바뀐건 다들 아시죠? 퍼거슨 감독이 은퇴하면서

모예스가 새 감독이 된다고 맨유는 공식홈피를 통해 알렸는데요계

약기간은 6년, 7월 1일부터 맨유 감독이 됩니다

모예스 : 루니야 마!! 같이 뛰자!!

 

루니: 꺼져!!!


모예스 감독이 오는걸로 확정되면서 안그래도 이적할까 헀던 루니는

이적결심을 거의 굳힌듯 합니다. 모예스 싫다고 공식적으로 입장밝힌거죠


루니는 2002년에 프로리그에 데뷔하게 되는데요 모예스가 감독으로 있던

에버턴에서 데뷔하면서 같이 뛰게 됩니다.

그런데.. but.. 2년 뒤인 2004년에 맨유로 이적하게되면서 둘이 앙숙지간이 됐는데요

 

루니 이적요청 루니 트위터

거기다가 루니가 2006년 출간한 자서전에서

"모예스 감독은 위압적이며 통제가 지나치다. 이것이 내가 맨유로 이적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라고 공개적 까버리면서 더더욱 사이가 멀어졌습니다.

모예스 감독 부임으로 사실 루니가 이럴거란건 벌써 예견되어 있었습니다.

헐 주름…. 이렇게 보니까 너무 무섭네요

 

퍼거슨 은퇴를 미리 알고있던 선수들.. 그중 루니는 이미 2주전에 이적을 요청했다네요

거기다 반페르시가 너무 잘해버리면서 입지도 확 좁아져버린 루니.. 경기출장이나 포지션도

지맘대로 안되고… 거기다 모예스는 오고.. 루니가 이적을 할지 어떨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