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새론 폭풍성장 아저씨 아역 김새론 근황 사진들


김새론이 폭풍성장 했네요. 김새론 폭풍성장 모습을 보니 시간이 이렇게나 빨리 지났나 싶습니다 정말 많이 컸네요 헐; 그리고 엄청 말라서 그런지 키가 멀리서 보면 170은 되 보이는것 같습니다. 김새론 폭풍성장 모습을 본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배우 김새론은 다들 잘 아시다시피 원빈이 나온 영화 ‘아저씨’에 출연하며 유명해진 배우인데요. 아역답지 않은 뭔가 내면연기(?)가 느껴지는 앞으로 가능성이 보이는 아역배우 입니다.

 

김새론 폭풍성장 모습이 나온것은 6월9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인데요 이번에 새로 시작한는  MBC 수목드라마인 '여왕의 교실' 출연 배우들과 함께 드라마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등 인터뷰를 이야기 하는 자리에서 김새론 근황을 알리게 됐습니다.

아저씨가 개봉된것이 2010년 이었네요;; 와 말도안되 ㅜㅜ 시간이 이렇게나 빨리 지나가다니… 영화 '아저씨'를 통해 세상에 뙇 하고 나타난 김새론은 3년 전에 비하면 누가 잡아서 쭉 늘려놓은것처럼 키가 커진듯 한데요. 키만 큰게 아니라 외모 또한 숙녀가 되어가는 느낌입니다.

 

리포터 김슬기..인가요? 저 여자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 여튼 그 앞에 서니까 키가 더 커보이는 김새론은 큰 키에도 불구, 여전히 앳되고 풋풋한 미모로 반전 매력이 있어서 귀엽네요^^

 

'여왕의 교실'은 스스로가 부조리한 사회의 권력자가 되어 아이들을 궁지에 내모는 마여진 선생과 이에 굴하지 않고 대항하며 스스로 현실을 깨달아 가는 6학년 3반 아이들의 에피소드를 담는 드라마 입니다. '남자가 사랑할 때' 후속으로 오는 6월12일 첫 방송된다고 하니 김새론의 달라진 연기도 한번 확인해 볼 수 있겠네요.

 

아래 부터는 김새론 사진들입니다. 최근거랑 작년거인가랑 섞여있어요

 

김새론

 

이게 이번에 찍힌거 같은데 이쁘네요~

김새론

 

 

김새론

 

 

 

위위 사진과 위 사진은 작년 이웃사람 때.

 

 

 

김새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