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윤아 짜계밥 만드는방법 짜파게티 밥 계란후라이 끝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윤아가 하면 유행이 되는군요~ 윤아 짜계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실 별건 아닌데 윤아가 하니까 화제가 되는거죠 ㅋㅋㅋ 

'윤아 짜계밥' 소녀시대 윤아표 '짜계밥'은 무슨 맛일까요?


누구나 한번쯤은 해먹어 봤을만한 윤아 짜계밥인데요. 혼자 해먹음 서러운 라면에 찬밥이지만, 윤아가 하니까 음식이 되는듯 합니다. ㅋㅋㅋ 역시 음식도 외모가.. ㄷㄷㄷ ㅜ

 

윤아 짜계밥이 나온 방송은 오늘, 9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나오게 됐는데요. 윤아뿐만 아니라 허영만 화백도 특별 게스트로 나와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정말 오랫만이네요 허영만 화백두

이번 '1박 2일'은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전라남도로~ 그것도 삼시세끼 밥상에 신선한 해산물이 올라올것만 같은 여수로 떠나 '음식 궁합 레이스' 이야기가 펼쳐졌는데요.

 

1박2일 멤버들은 윤아에게 기대가 큰듯 했습니다  ㅋㅋ "아침밥 뭐 해줄거냐"는 멤버들의 기대에 윤아는 아침 일찍 일어나 요리를 했는데요.. 그모습을 보면서 많은 남자들은 윤아가 해주는 아침밥을 먹기위해 연예인이 되고싶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을까요? ㅋㅋㅋ

 

1박2일 멤버들은 윤아가 해준 부러운 아침밥을 맛보기 위해서 일어나자마자 각종 미션들을 수행했고, 허영만 화백과 엄태웅, 차태현, 주원이 윤아의 요리를 맛볼 기회를 잡았습니다. ㅋㅋㅋ 1박2일이 예전처럼 엄청 재미있진 않지만 소소한 재미가 있어 또 색다르네요

 

요리를 공부중이라고..;;

윤아가 만든 요리는 일명 '짜계밥'. 완성된 짜장파게티에, 밥을 넣고 잘 비벼준 후 달걀 프라이를 얹기만하면 끝;;; 요리라고 하기엔 좀 민망하죠 ㅋㅋㅋ

 

짜파게티 하나로 모자라서 밥비벼먹으면 그게 짜계밥 ; 윤아의 '짜계밥'을 맛본 멤버들은 "짜장라면에 계란이 들어가니 색다른 맛"이라며 억지 호평을 해주더라구요 ㅋㅋㅋ 짜파게티 먹을때 계란후라이 가끔 얹어먹고, 하나로 모자라서 밥도 비벼먹는 항상 그건데요 ㅋㅋㅋ

월남치마도 윤아가 입으면 이쁘듯 이것도 그런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