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권리세 언니 미스코리아 재팬 일본 / 권리세 과거 학창시절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대부분 이쁜 여자 연예인들은 엄마가 이쁜 경우가 상당히 많더군요. 권리세가 미스코리아 재핀인건 다들 알고 계시죠? 권리세 미스재팬 이라고 알려졌던 때도 있었는데, 미스코리아 서울 경기 남가주 뭐 이렇게 지역별로 진선미 뽑잖아요 그렇게 미스코리아 재팬 진 출신입니다.


 

 

그리고 권리세 뿐만 아니라 권리세 언니도 미스코리아 재팬 출신이라고 하네요. 집에 놀러가면 집안에 빛이 가득할듯 합니다. ㅋㅋㅋ

권리세는 6월9일 KBS 2TV '해피선데이-맘마미아'에 어머니와 함께 출연했는데요. 권리세 엄마도 대단한 미모를 자랑하는 미인이었습니다. 권리세는 자신의 친언니와 자신이 모두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는 사실을 공개하면서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권리세는 "친언니가 미스코리아 일본 선이고 난 미스코리아 일본 진"이라고 밝혀 부러움과 놀라움을 샀습니다.

이에 화면에는 권리세 언니의 미스코리아 당선 사진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권리세 언니는 권리세 보다 몸매가 좀 더 좋은거 같더라구요. 얼굴은 권리세가 좀 더 나은거같고

 

이런 미스코리아 재팬 진 선 을 낳은 권리세 어머니는 "비법이 있냐"는 MC들의 질문에 "한국 무용을 배웠다"고 답했는데요.. 음.. 예상하지 못한 질문이었나 봅니다. ㅋㅋ 그냥 유전자죠 콩심은데 콩나고~ 미녀는 미녀를 낳고~(다는 아니지만)

그리고 권리세 학창시절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ㅎㅎ 권리세 학창시절 이야기는 좀 웃긴데요


심리테스트 같은걸 했는데 각자가 그림을 그려서 그걸로 심리를 테스트 하는 것이었습니다. 위에 보면 권리세가 그린 그림이 나오는데요. 만화 캐릭터 같은 귀여운 그림이죠

이걸 두고 권리세의 그림에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 박사는 "머리를 크게 그린 것은 지적 능력에 대한 불안감 때문이다"라고 설명을 ㅋㅋㅋ 좀 이상한 해석같네요 여자들 저런 귀여운 그림 좋아하지 않나요?;

 

그말에 권리세는 공부 별로 못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놔버리고 엄마는 잘했다고 뒷수습을 ㅋㅋ

이사진은 권리세가 2009년 미스 일본 진으로 뽑혔을때 사진 입니다. 왼쪽은 당시 미스코리아 진으로 뽑혔던 이름은 생각안나네요 ㅋ

 

이건 위탄이었나? 그 프로그램 나올떄 모습입니다.

이렇게 보면 연예인급으로 이쁜것 같지는 않은데..

또 이런거 보면 정말 이쁜거같아요 ㅎㅎ 요즘 연예인들과 다르게 자연미와 건강미가 있어 보입니다. 실제로 보면 정말로 이쁠듯

참 밝고 이쁘네요~ 데뷔가 생각보다 조금 늦은거 같은데 자주 봤음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