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이없는 세상사

부천 버스폭발 동영상 / 상동역 버스폭발 버스기사 화장실 잠깐 갔다온사이


‘부천 버스폭발’ 무섭네요…

7호선 부천 상동역 버스 폭발 소식은 섬뜩하네요 만약에 내가 타고있었다면 어떻게 됐을까 싶어요.. 부천 버스폭발 동영상 보니 정말 활활 타오르더라구요 누가 불이라도 지른것 처럼..


부천 버스폭발이 일어난건 어제인 1일 밤 9시쯤인데요.

한 네티즌이 부천 버스폭발 동영상을 SNS를 통해 올리면서 사람들이 부천 상동역 버스폭발을 알게되었습니다


이때즘이면 꼭 부천 버스폭발 같은 사건사고가 일어나는데요.. 8월 넘어가면 부천 버스폭발와 유사한일들이 더 일어날까 무섭습니다.. 작년 여름에도 부천 버스폭발처럼 무서웠던 사고가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지하철이 답인가 싶기도해요

부천 버스폭발에 대해 알아볼까요

부천 버스폭발 현장 사진 입니다. 엄청나게 크게 불타오르고있는 부천 버스폭발 당시모습

SNS에는 부천 버스폭발과 관련해서

"인천 삼산동 삼산월드 체육관 마지막 정류장에 정차 해 있던 버스가 갑자기 폭발음을 내며 터졌습니다. 제발 아무도 안 타 있었기를 바랍니다.

현재는 소방대원분들이 불을 모두 끈 상태입니다. 끄던 도중 2차 폭발이 있었으나 대원분들은 무사합니다"

"집 앞 버스정류장에서 버스가 폭발하는 사고가 나서 소방차오고 난리" 

라며 부천 버스폭발 소식을 생중계 했습니다


그리고 뉴스에도 부천 버스폭발 등장

 

 

부천 버스폭발 생각보다 엄청 무섭죠?

부천 버스폭발이 처음에 한번 일어나더니 나중에는 2차 부천 버스폭발까지..

점점 커지는 부천 버스폭발 화재현장

제가 좀 이상한건지 부천 버스폭발 사진을 보는데.. 버스가 비명을 지르는듯한 느낌이 ㅡ,ㅡ;;;

저렇게 막 불타오르는게 무서워서 지하철만 타야하는걸까 싶기도 한데요. 부천 버스폭발의 이유는 아직 확실하지는 않지만 그동안 몇번이나 폭발사고가 있었던것 처럼 가스연료통쪽에 문제가 있어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한낮에 터진게 아니라 이렇게 밤에 터진걸 보면.. 좀 알쏭달쏭 하기도 하네요 그동안 부천 버스폭발같은 사건들은 대부분 한낮에 굉장히 온도가 높을때 그랬거든요


부천 버스폭발 원인에 대해서느 아직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일단 버스기사가 잠간 화장실간사이에 이렇게 됐다고 하고 따로 인적피해에 대해서 언급이 없는걸 보니 다행히도 부상이나 사망이 없나봅니다 천만 천만 다행이죠!

아래 부천 버스폭발 동영상 보세요

 

이상 상동역 부천 버스폭발 사건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날은 부천 버스폭발 뿐만이 아니라 울산에서도 터졌다고 하네요

부천 버스폭발과는 좀 다른 트레일러 화재인데요 겨울에는 건조해서 불이 많이나고, 여름에는 더워서 폭발 화재 사고 일어나고..

부천 버스폭발 사고도 무섭지만 이런 일들이 동시에 일어나니 더 무서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