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이없는 세상사

진도경찰서 경찰관 투신 전남 진도대교에서 진도 경찰 자살 / 진도경찰관 자살 진도경찰서 경위


진도경찰서 경찰관이 화제가 되고있네요 세월호 사건으로 떠들썩 했던 그곳.. 진도

진도경찰서의 한 경찰관 투신 사건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경찰관 투신.. 그것도 세월호 사고 현장에서 진도 경찰 자살 시도라는데 이게 무슨일인가요… 세월호와 관련된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그리고 진도경찰서 경찰의 카톡에는 "죽고싶다"라는 메세지가 찍혀있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진도 경찰 자살 시도 현장에서 경찰과 해경이 수색을 벌이고 있다고 합니다. 해경이 이번엔 빠르게 움직이나 보네요


경찰관 투신 도대체 왜 일어났나?

진도경찰서 사건으로 진도는 떠들썩.. 경찰관 투신으로 세월호 사건은 다시 관심

진도 경찰 투신 사건은 26일인 어제 일어났다고 하는데요 전남 진도군 진도대교에서 진도경찰서 소속의 경위가 바다로 뛰어들었다고 합니다 진도경찰 투신 장면을 한 행인이 보게 되었고 경찰서에 신고를 했다고 하는데요

 

진도 경찰이 뛰어내린 진도대교 경찰관 투신 이후 진도경찰서는 현재 비상

현재 진도경찰서 사건으로 인해서 경찰과 해경은 급히 경비정을 투입해서 진도경찰관 자살 현장에서 사람을 찾기위해서 작업을 하고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진도경찰관 자살 이유에 대해서 찾고있는데 현재 진도경찰서 측에서는 해당 진도경찰관이 승진심사에서 탈락했다는 이야기를 했는데요

현재 그말이 나오자마자 네티즌들은 뻔한 대답 예상했다며 불신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워낙 세월호 사건으로 인해서 정부에 대한 신뢰도가 바닥이 되어버린 탓이지요.

 

진도경찰서는 현재 검색어에 올랐고 진도경찰관 투신, 진도경찰 자살 등 다양한 검색어로 검색이 되고있습니다.

곧 유임된 총리가 방문 예정이라고 하는데 경찰관 투신으로 인해서 정부쪽은 머리아프게 됐네요

경찰관 투신 했던 진도대교

진도경찰서 관계자들은 왜 승진실패를 먼저 이야기하는건지.. 경찰관 투신 이유가 단순히 승진 실패 때문 일까요? 승진 안해도 정년 채우면 연금도 나오고 하는데.. 그리고 그 나이에 경위면 나쁜것도 아닐텐데 말입니다. 이렇게 나오자 사람들은 경찰관 투신 원인을 개인의 결격사유로 돌리려는게 아니냐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진도경찰서 경찰관 수색 장면 과연 최선을 다하고 있는지

진도경찰서 경위는 세월호 사고 초기부터 관련 업무를 담당했다고 해서 경찰관 투신 뉴스가 더 큰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경찰관 투신 이유가 명확하게 밝혀질까요.. 만약 죽었다면 죽은자는 말이 없으니 산사람의 마음대로 해석이 되는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