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전미라 몸매 jpg 윤종신 아내 사진,윤종신 부인 보니 윤종신 침대위의 메시 설득력 전미라 나이


‘전미라 몸매’가 어제 계속 이슈였죠 윤종신 아내로만 알려져있었는데 전미라 코치가 방송 좀 더하면 윤종신이 전미라 남편될듯 ㄷㄷ 윤종신 부인 보니 윤종신이 자신을 침대위의 메시라고 했던 말이 갑자기 설득력있게 다가왔습니다.

물론 재미로 한 이야기겠지요^^ '우리동네 예체능'이라는 운동하는 예능 프로글매에서 테니스 코치로 합류한 전 테니스선수, 테니스 여신이라고 불렸던 전미라.

까만 운동복을 입고나왔는데 전미라 몸매가 왜 화제가 되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관리를 잘했는지, 아이 엄마임에도 불구하고 왠만한 처녀 아이돌도 압도할 탄탄한 몸매로 관심을 끌었습니다.


.
 

윤종신 아내 전미라.

전미라 몸매가 화제가 됐던 방송은 8월 26일에 방송된 '우리동네 예체능'인데요. 이형택 해설가와 전미라 쾨가 나와서 강호동, 정형돈, 성시경, 신현준, 이규혁, 차유람, 이재훈, 양상국 등의 훈련을 도와줬습니다.

그동안 윤종신 부인을 두번정도 방송에서 봤었는데요 지나가면서 잠깐 보고, 얼굴만 봐서 그냥 평범한줄 알았는데 키가 175cm인 전미라 코치가 방송에 풀샷으로 잡히자마자 와~ 소리가 절로 나왔습니다.

 

윤종신 부인 전미라의 몸매

알고보니 윤종신 아내 전미라 코치가 무려 세명의 아이를 낳았더군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현역못지 않은 탄탄한 몸매를 갖추고있는 모습이 공개되고나서 게시판에는 윤종신이 갑자기 부럽다는 말이 나오곤 했습니다.

전미라 선수는 현역때 아주 유명한 선수였습니다. 최연소 국가대표, 최연소 국제대회 우승, 한국 최초로 윔블던주니어 결승진출로 세계 2위. 등등 실력도 갖추고 거기다가 지금은 나이가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젊은사람 못지않은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 더 보실까요~!

윤종신 아내 클라스~

 

 

윤종신 부인 몸매는 방송으로 보셨으면 사진보다 더 실감하셨을거에요

 

 

 

윤.종.신… ㄷㄷㄷㄷㄷ 전미라 몸매 이정도면 유이가 와도 움츠러들것 같습니다.

 

윤종신 아내 전미라 어떻게 만났을까요?^^ 윤종신 부인과 9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전미라 몸매도 여신급, 거기다가 엘리트 운동선수 출신! 거기다 9살 어린~! 윤종신이 능력자였네요 전미라가 테니스 기자를 할때 윤종신을 취재하러 갔었다고 합니다 그때 인연이 되어서 테니스 모임을 갖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전미라는 자기보다 키작은 남자 쳐다도 안봤는데 나중에 마음에 변했다고 ㅎㅎㅎ 그리고 윤종힌 아내와 만나게 된데는 강호동의 역할이 컸다고 합니다.


 

키가 정말 크긴 크네요.. 윤종신보다 10센티 이상 큰듯;;

이렇게 옷을.. 특히 긴 코트를 입으니까 너무너무 길어보입니다.

운동복이 최고네요

 

 

정말 길다..

윤종신 아내 전미라 코치 인상이 참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