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진짜사나이 (꿀성대 동영상) 꿀성대교관 실물 사진 김현규 하사


‘꿀성대교관’이 아직도 화제가 되고 있군요 진짜사나이를 통해서 확 뜬 꿀성대교관 ㅎㅎ 이러다가 군인 그만두고 연예인 되는거 아닌가요~ 이번에 꿀성대교관이 하도 화제가 되니까 '꿀성대 교관' 김현규 하사의 사진가지 공개되고 아주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에 나와서 여성팬들이 구름처럼 몰려든 꿀성대교관 실물 사진이 공개되어서 여성팬들의 가슴은 또한번 설레이고 있는데요

진짜사나이 PD도 꿀성대교관에 대한 인터뷰까지 했더라구요 ㅎㅎ 얼굴을 공개하지 않은건 어떤 이유가 있는것은 아니고, 교관이라 선글라스를 쓰고있어야 그랬고, 꿀성대교관은 선글라스 벗으면 더 멋있다고 밝혔습니다. 얼마나 잘생겼는지 어떤 목소릴 가졌는지 함께 보실까요



꿀성대교관이 육군 홍보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었다고 하는군요 목소리도 좋고 얼굴도 잘생기고 여성팬들이 생길만 한것 같습니다. 꿀성대교관이 처음 나온것은 여군특집에서 유격 훈련을 할때죠. 출연자들이 잘생겼다, 나이좀 알려달라 등 관심을 보였지만 그냥 사라지면서 더 큰 관심을 얻었습니다.

꿀성대교관의 방송장면

 

혜리가 몇살이냐고 물어볼 정도 ㅋㅋ

 

그리고 샘해밍턴,김수로 등 유격조교들을 가르치는 장면에도 꿀성대교관이 등장하게 됩니다

 

 

꿀성대교관은 유격 자세를 가르치는데요

 

 

8번자세 할때 시선은 어디로?

 

낭심 !!

이장면 기억하시나요 ㅋㅋㅋ 헨리가 낭심이 뭔 뜻인지 몰라서 ㅋㅋㅋ

여서과 외국인은 모른다는 그 단어 낭심

 

그래도 헨리는남자라서 그렇게 가르쳐줬지만..

 

꿀성대교관은 여군부사관 후보생을 교육할거기 때문에 그렇게 할수없다고

 

복부 및 요대를 대신 사용한다는군요

꿀성대교관 실물 사진 한번 보실까요~!

 

이정도면 아주 잘생겼네요~ 군인인데 피부도 좋습니다~!

꿀성대교관 실물사진 입니다. 아래 꿀성대교관 동영상 한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