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소은 우결 사진모음 김소은 코 성형 김소은 과거 김소은 입냄새 헛소문 김소은 서강준 김소은 남자친구 김소은 송재림 동영상


김소은 요즘 대세녀가 되고있네요 김소은 우결 보면 정말 귀엽고 이쁘더라구요. ‘김소은’은 벌써 괘나 경력이 오래 되었네요. 2005년부터 아역으로 활동하였으니 벌써 9년..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있고, 김소은 미소가 참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중앙대 연극영화과에 들어갔을 정도로 공부도 잘했나봐요.(연예인 특채 이런걸로 들어간거 아닌듯..) 그러다가 꽃보다 남자에서 김소은의 인기는 다시한번 확 커지게 되는데요

추가을 역할을 맡아서 김범과 호흡을 맞추었습니다

김소은에 대해서 많이많이 알아볼까요



김소은 송재림 잘어울리는 한쌍

김소은은 아직까지 단점은 없어 보이네요 참 이쁜 처자 임에는 틀림없고 연기도 잘합니다.

김소은이 드라마 마의에서 정말 이쁘고 귀여웟죠, 숙휘공주로 나오면서 자신의 매력을 한껏 터뜨린듯 합니다

2014년에는 소녀괴담 찍었는데 개망..

 

김소은 우결 장면들을 보면 참 귀엽고 사랑스럽다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런 여자친구가 있으면 눈을 떼지 못할것 같은 느낌^^

김소은에 대해서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점을 정리해봤습니다.

 

순서는

- 김소은 코 성형

- 김소은 과거

- 김소은 입냄새 헛소문

- 김소은 서강준

- 김소은 남자친구

 

 

김소은 코 성형

우결에서 나오는 모습을 보고 저도 김소은 코가 좀 많이 오똑하다라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뭐 솔직히 백프로 한거죠 ㅎㅎ 그런데 요즘 김소은 코 정도는 애교 아닌가요. 거의 새로운 사람으로 태어나는 사람들이 적지 않은 시대에, 얼굴로 먹고사는 연기자가 살짝 성형한것은… 잘되기만 하면 뭐 아무문제 없다고 봅니다.

김소은 코가 얼마나 달라졌나 보려면 김소은 과거 사진을 봐야겠죠?

김소은 과거 사진

코가 이때가 훨씬 자연스럽고 이쁜데 ㅜㅜ

이게 몇년도인지 모르겠는데 여튼 김소은 과거 사진중 하나입니다

 

이게 마의 때, 김소은 코 입니다 리터칭 받은건가..

근데 개인적으로는 예전에는 좀 귀엽고 상큼한 분위기였다면

코 만지고 나서부터는 뭔가 한층 성숙해지고 살짝 섹시한 느낌도 나서 좋습니다.

 

김소은 졸업사진 보면 원래 이뻤네요. 코만 살짝 손댄거 말고는 없어 보입니다.

 

그럼 다음으로 넘어가볼까요

 

김소은 입냄새 라니? 꽃향기만 날거같은데 도대체 ‘김소은 입냄새 루머’는 어디서부터?

김소은을 검색하다보니 어이없게도 김소은 입냄새가 뜨더라구요

이건 뭐 따로 설명그릴것도 없이 그냥 어디서 나왔는지 출처도 없는 헛소문..

검색하다보면 이런글이 있더군요 2009년에 나온 소문인가봅니다;;

아니면 다른 김소은이거나

 

김소은 송재림 면도해주는 장면

그리고 김소은을 검색하면 가장 많이 뜨는것중 하나가

‘김소은 서강준’ , ‘김소은 남자친구’ 인데요

 

김소은 서강준 둘이 화보 찍은거말고 뭐 별것도 없어요;;

김소은 서강준 그냥 둘이 사진찍었는데 잘 어울린다 이정도..

그럼 진짜 궁금한 김소은 남자친구에 대해서 알아볼가요

이렇게 이쁜여자랑 사귄 사람이 누구길래~ 하고봤더니 뭔 낚시 기사가 이렇게도 많은지.

과거 인터뷰 내용 중에 김소은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었는데요

그냥 사귀어 봤고, 케이크 만들어주고 그랬다는 이야기였고, 부드러운 남자가 이상형이고 나이차이는 신경쓰지 않는다고 이야기 한거 말곤 아무것도 없습니다.

 

김소은 남자친구 생기면 정말 잘해줄거같아요 부럽~

김소은 송재림 둘이 잘어울리나요? ㅎㅎ

 

근데 그거 아셨나요, 김소은이 원래 스키선수였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CF를 하나 찍게 됐는데 너무 짧은시간이라 연기를 해보고싶었다고 하네요

운동선수를 했던만큼 승부욕도 굉장히 강해서 공부도 엄청 열심히했다고 하네요.

 

캬 이쁘네요

김소은이 얼굴은 청순해보이는데 실제 성격은 본인도 여자친구 숫자만큼이나 남자친구 숫자도 많다며, 굉장히 털털한 편이라고 스스로 이야기 했는데요 이런성격이 오래 사귀기 좋죠~ 자기는 남자친구 사귀다가 사진 찍히면 바로 인정할거라고 하네요 ㅎㅎ

 

김소은 사진 몇장 더 보시고 그 아래 김소은 우결 영상, 김소은 송재림 알콩달콩 동영상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