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지민 걸그룹 동영상 <소녀시대 vs 브아걸> 2006년 데뷔 걸그룹 김지민 굴욕


김지민 걸그룹 굴욕 이야기가 ‘해피투게더’에 나오면서 네티즌들에게 달콤한 떡밥을 선사 했습니다. 현재 김지민에게 과거에 상처를 준 걸그룹과 관련 된 뉴스와 검색어들이 줄줄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처음 들어보신 분들은 혹시 개그맨 준비하기 전에 김지민이 걸그룹 멤버 준비했었나? 라고 오해하실 수 있는데요. 김지인에 신인 시절에 당했던 큰 굴욕적인 사건 입닏.

‘김지민 사회보러 나갔다가 무시당하다!’
과연 누가 그녀를 그렇게 눈물나게 한 것 일까요? 김지민이 갑자기 거짓말 할리도 없고 참 성격 이상한 걸그룹 멤버네요. 저는 듣자마자 소녀시대가 떠올랐는데 알고보니 데뷔년도가 달랐습니다.

그럼 김지민에게 굴욕을 안겨준 걸그룹은 누구일지 함께 찾아보실까요



'김지민 걸그룹 굴욕 폭로 2006년 데뷔 걸그룹 누구일까'

"가슴아프게 한 김지민 걸그룹 굴욕 멤버 누구?"

김지민이 걸그룹 멤버에게 얼굴이 화끈거리는 무시를 당했던, 과거의 씁쓸했던 기억을 되새기며 ‘해투’에서 상처받았던 썰을 풀어냈습니다. 10월 30일에 방송되었던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패션피플 특집’이었는데요 저는 중간에 봤는데 김지민이 패피나요? ㅎㅎ 여튼 이번 방송에는 안재현,주원, 김나영, 홍석천, 김지민, 신주환이 출연했습니다.

김지민 걸그룹 팬미팅장에서 사회보러 갔다가 굴욕 당한 이야기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이야기를 했지만 역시나 가장 관심을 받은것은 ‘김지민 걸그룹’ 사건! 이 이야기가 갑자기 나오게 된것은 아니구요, 예전에 김지민이 2006년에 잠시 활동을 하다가, 무명 공백이 다시 4년이나 이어졌던 힘들었던 이야기를 하면서 나오게 된 것입니다.

김지민이 하루는 ‘유명 걸그룹’의 팬미팅 사회를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처럼 뜨기 전이라 사회라도 맡으면 수입이 꽤 좋으니 얼마나 기뻤을까요. 당시에는 10명정도의 팬만 모아서 함께 하는 자리였다고 하는데요. 팬미팅을 진행하면서 사회자 소개 차례가 왔고, 김지민은 개그콘서트 나왔던 이력부터 간단하게 자기를 소개하고 이제 팬미팅을 진행하려고 했다고 합니다.

김지민 걸그룹 팬미팅 장소에서 자신이 누구인지 안쓰럽게 설명까지

그런데 한 멤버가 “개그콘서트 많이 보는데 누구세요?”라고 했다고.. 그런말이 갑자기 나왔으니 김지민은 엄청나게 무안했을 것 입니다. 솔직히 잘 모르더라도 그냥 박수쳐주고 웃고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인데 당시 그 걸그룹 멤버가 굉장히 매너가 없었네요.

김지민 걸그룹 팬미팅 장소 분위기가 순간 얼마나 싸~ 했을까요? 굉장히 민망했지만, 그래도 질문을 받았으니.. 개콘에서 어떤 코너에 나왔고, 어떤 캐릭터였고, 유행어는 뭐가 있었고 구구절절이 설명을 했다고 합니다. 근데 그 김지민에게 굴욕을 준 걸그룹 멤버는 끝까지 모른척을 했다고 하네요. 만약에 제가 김지민 걸그룹 팬미팅장에 있었고, 김지민이었다면 얼굴이 홍당무가 되었을것 같습니다. 말만 들어도 엄청나게 얄미운 사람입니다.

세계적인 스타들도 겸손함을 잃지 않으려고 하는데, 좀 떴다고 저렇게 돌변하는걸 보니 인성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연예인병에 걸리면 답이 없는것일까요. 데뷔 3년차에 저랬다면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사람들에게 상처를 주고 다닌걸까요. 그런 성격과 말투에 가슴아팠던 사람은 김지민 하나 뿐만은 아니었을것 같습니다. 김지민 걸그룹 사건이 사람들의 공분을 사는 이유도 이런거겠지요.


민망했던 김지민 걸그룹 행사 사회자 경험

그전에 서로 신인시절에 만났을때는, 인사도 잘하고 그랬는데 뜨고나서 확 변해버렸다고 합니다. 인성이 덜된 사람들이 굉장히 많나봐요. 그 걸그룹은 2006년에 김지민의 대기실에 찾아와서 인사를 한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도 그렇게 쌀쌀맞게 대한것이죠. 2006년도에 데뷔해서 자신의 대기실까지 찾아와서 인사를 했다는 부분 때문에 현재 네티즌들의 신상털기가 조금 혼선을 빚고 있습니다. 가장 확률이 높았던 걸그룹의 데뷔년도가 달랐기 때문이지요

그 말을 들은 패널들은 김지민에게 굴욕을 준 멤버가 궁금했는지, 몇명인지 알려달라고 했는데요. 하지만 인원수를 말하면 알것같아서 말하지 못했습니다.

‘김지민 걸그룹’팬미팅 굴욕 힌트!

- 06년에 데뷔했다

- 09년에 떴다

일단 소녀시대가 김지민에게 굴욕준거 아니냐는 말이 가장 많이 나왔는데, 김지민 걸그룹 리스트에서 소녀시대는 살짝 빠지게 됩니다. 소시가 07년도에 데뷔를 했습니다. 고로 김지민 걸그룹 당사자는 아닌것 같구요. 일부 네티즌들은 김지민이 데뷔년도를 제대로 모른게 아니냐고 했는데, 이야기가 꽤나 자세했기 때문에 그부분을 오해한것은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후보로는 브아걸이 가장 유력했는데요. 그 이유는 브아걸이 06년도에 데뷔해서, 09년도에 ‘아브라카타브라’로 확 떴기 때문입니다.

각종 게시판에서 김지민 걸그룹 폭로의 상대가 브아걸이라고 굳혀져 가는데… 그런데 사진이 올라오게 됩니다.


김지민 걸그룹 의혹 누구

멜론 meet & greet 이벤트에 당첨된, 몇몇 팬들과 가진 소녀시대 대기실 팬미팅.

하지만 2009년도에 김지민이 다른 행사도 뛰었을 가능성이 있고, 소녀시대는 데뷔가 2007년 8월이라서 06년도에 활동이 없었기에 김지민 걸그룹 폭로 상대가 아닌것 같습니다.

그리고 브아걸은 2009년도에 팬미팅을 한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럼 소녀시대도 브아걸도 아닌데, 아 이거 미궁으로 빠지는군요. 김지민이 일부러 년도를 살짝 바꿔서 이야기 한 것일까요?

그리고 지금은 거의 잊혀졌지만 '씨야'가 김지민 걸그룹 폭로 당사자가 아니냐는 말고 있었습니다. 2006년도 데뷔 걸그룹인데, 2009년도에 유명했나 기억이 나지 않네요.

김지민 걸그룹 팬미팅 누구의 팬미팅인지 알수가 없군요 누군지!

누가 뿜엔터테인먼트의 대표연예인인 김지민에게 굴욕을 준것일까요. 김지민이 당시에 그 걸그룹 멤버가 재미있게 할려고 일부러 장난 친건데 삐진거 아니냐는 말을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김지민 성격을 보면 털털한것 같은데 설마 그걸 구분못하고 몇년동안 가슴에 묻어뒀을까 싶기도 합니다. 이제와서 찾아내봤자 너무 오래된일고, 09년도에 확 떴다면 지금쯤 돈도많이 벌고 단물 다 빨아먹은 후일테니, 늦은감이 있기도 하네요


김지민 좋아하는데 해피투게더에서 들으니까 참 속상하더라구요~!

여튼 브아걸도 아닌것 같고 소녀시대도 아닌것 같고.. 찾기 힘들것 같네요

아래 김지인 걸그룹 동영상 방송장면


분위기도 돌릴겸 재미있는 에피소드 하나더, 김나영이 옷 사는데 돈을 너무 써서 생활고에 시달렸다고 ^^

김지민은 누구?
김지민은 KBS 공채 21기 개그맨으로 들어왔습니다. 개그우먼 치고는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고, 개그도 잘해서 인기가 많은데요. 학창시절에는 성격좋고 재미있는 여고생이었고, 개그 오디션에 합격하기 전까지는 미용사가 되려고 했다고 합니다. 김지민은 성격이 좋아서 미용을 했어도 잘했을것 같아요. 김지민이 처음부터 개그맨에 대한 열정이 대단한것은 아니었고, 우연하게 따라갔다가 덜컥 붙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이쁜 개그우먼들이 꽤나 많아졌지만, 당시에는 김지민이 정말 예쁜 편이었다고 하네요 화제가 될정도였다고 하니^^

원래 처음에는 2006년도에 '개그사냥' 오디션에 합격을 해서 데뷔했고, 그 뒤에 공채를 본거라고 합니다. 처음 맡은 것이 <연인>이라는 코너인데, 거기서 유상무와 함께 나왔다가 실제 연인이 되었습니다. 그때 유상무 유행어가 '오빠 기분 좋아졌어!'였는데요. 그걸 받아쳐주는 조연이었고 크게 재미있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인기있는 코너에 나와서 데뷔년도에 바로 코미디부문 여자신인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김지민은 이쁘장한 얼굴이 경쟁력이지 개그는 재미없다는 편견이 생기기도 했고, 다음해에 바로 모습을 거의 드러내지 않게 됩니다. 저는 가장 기억에 남는게, 거지의품격이었던것 같아요. 그 뒤로 계속 꾸준하게 활동을 하면서 인기는 점점 쌓여가고, 2012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여자우수상을 받게됩니다.

김지민 출연 내역

 개그 콘서트
        폭탄스 : 신봉선 박나래 권진영과 비교되게 예쁜 여자 역할로 나옴.
        연인
        불청객들 : 간혹 연기자로 얼굴을 비춤
        내 인생에 작업 걸었네
        9시쯤 뉴스 : 경제기자 역. 본인은 항상 '엘리트 기자'라 본인을 소개한다. 연인 이후 오랜만의 복귀 코너이자, 김지민이 본격적으로 웃기는 역할을 맡은 첫 코너.
        그땐 그랬지 : 지나가는 예쁜 여자
        슈퍼스타 KBS : 미스코리아, 뽕브라더스에 잠시 나오는 예쁜 여자
        불편한 진실 : TV나 드라마에서 나오는 연인 중 여성역.
        거지의 품격
        뿜 엔터테인먼트 : 연기파 배우 역. 본격적으로 웃기다는 소리를 듣게 된 코너.
        사건의 전말:광녀
        쉰밀회:오혜원(김희애)

  기타 프로그램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 불편한 가족 딸 역할
    순위 정하는 여자
    리얼체험 프로젝트 인간의 조건(개그우먼 특집)
    맘마미아
    위기탈출 넘버원
    겟잇뷰티

그리고 김지민의 최대 유행어인 "느낌 아니까!"가 터진 뿜엔터테인먼트는 2013년 7월에 시작했습니다. 아마도 느낌아니까가 김지민이 데뷔하고나서 가장 크게 히트친 동시에 거의 첫 유행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김나영은 생활로 인해서 패셔니스타에서 벗어났다고 하네요 ^^
홍석천은 "패션리더가 되려면 투자를 많이 해야한다. 나영이가 돈을 많이 쓴 거다"며 김나영을 이해하기도 했는데요, 김나영이 옷사는데 과도하게 돈을 써서 자동차 까지 팔았다고 합니다.


김나영이 어쩐지 옷을 너무 잘입는다 싶었는데, 돈을 엄청 썼나봐요

김나영도 참 호감형이라 앞으로 자주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김지민 걸그룹 소녀시대 vs 브아걸 2006년 데뷔 걸그룹 김지민 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