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화, TV, 인터넷 이슈

미생물 장수원 발연기 장면, 미생물 방송시간 미생 패러디 드라마


미생물 재미있겠는데요? ㅎㅎ 미생 패러디 드라마인 미생물에 로봇 장수원 선생이 미생물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최근 공개되었던 미생물 포스터 한 장으로도 웃음을 주기에 충분했었는데요. tvN에서 만든 또하나의 대박 드라마 '미생'을 패러디 해서 제작할 예정인 2부작 '미생물'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엊그제 공개되었던 미생물 포스터를 보면 미생과 매우 비슷하지만, 뭔가 보기만 해도 어설프고 이상한 회사의 이야기가 펼쳐질것 같은 그들의 모습에 기대감을 갖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또하나의 수작으로 꼽히는 미생을 어떻게 패러디 할지, 그리고 주인공 임시완 역을 맡은 장수원이 미생물에서 어떤 어색연기를 펼칠지 큰 기대가 됩니다.


미생물 흥할 수 있을까?

미생물 출연자들

로봇 메소드 연기의 창시자로 알려진 장수원, 실제 그는 누가 조종하는거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표정도 말도 모든게 어색합니다. ‘메소드 연기’란 연기가 아닌 자신이 실제 연기대상이 되는, 최대한 연기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연기라 보시면 되는데요 그동안 발연기의 대가들이 많았지만 유독 장수원은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미생물 장수원 트윗 미생물 대본?


아이돌의 생명력이 길지 않기 때문에, 많은 아이돌 가수들이나 아이돌 가수 출신 연예인들이 연기로 전향하는 일은 이제 자연스러울 정도로 하나의 코스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각자 캐릭터와 자리를 잡아가는 가수 출신 연기자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번 미생 역시 임시완이 가수답지 않은 좋은 연기력을 보이고 있어서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미생 패러디 작품인 ‘미생물’에서 원로 아이돌 장수원이 어떤 어색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미생물 장수원 촬영장 사진

그간 발연기의 대표적인 주자가 강민경과 장수원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간 사라진 수많은 가수출신 연기자들을 생각해보면 정말 살아남기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와중에 장수원이 이렇게 발연기로 사랑을 받고 자리를 잡는걸 보면 어이가 없기도 하지만, 또 막상 장수원의 연기를 보게되면 사람들이 장수원 로봇연기에 지지를 보내주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장수원의 연기 재연 ㅋㅋ

미생물에서도 이렇게?

연기자임에도 불구하고 발연기 논란이 끊이질 않았던 이연희

장수원과 함께 손발이 오그라드는 연기의 대가로 꼽히는 강민경

 

미생물 임시완 vs 장수원

장수원 로봇연기가 크게 이슈가 된것은 드라마 '사랑과 전쟁-아이돌편' 이었는데요. 당시 장수원의 연기를 보고, 오래된 장수원의 팬들마저도 크게 좌절해버렸다는 말이 들릴 정도였는데. 이것이 패러디가 되고 계속해서 사람들에게 큰 웃음과 즐거움을 주면서 장수원에 대한 수요가 생기기 시작했고, 지금은 여러 프로그램에 거의 고정급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미생물 연기도 만족할까?

매우 어설픈 연기, 누가 봐도 지금 카메라 앞에 서있는것을 알 수 있는 장수원의 연기가 미생물에서는 어떻게 펼쳐질지, 그리고 장수원이 앞으로 꾸준하게 연기생활을 할 수 있느냐 없느냐는 어떻게 보면 미생물에 달려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미생물에서 팬들이 기대하는 재미와 함께, 어 의외로 잘하네? 하는 평가를 받을 수 있어야 하는데요. 그 이유가 일시적으로 지금 어색한 연기가 인기를 받고 있지만 언제까지 그것으로 살아남을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미생물 2부작이 방영되는 동안 조금은 장수원에게도 열정과 끼가 있다는것을 보여줘야 합니다.

 

미생물에서 우리가 기대하는 장면

젝스키스 이후에 J-Walk 활동을 했고, 나름 활동을 꾸준하게 하려고 노력은 했지만 장수원이 노래, 춤, 비주얼 뭐 하나 확실하게 경쟁력을 가지기가 힘들었기 때문에 꾸준한 인기를 얻기는 힘들었습니다. 한때 잘나갔던 젝키멤버들 역시 현재 좋지 못한 사건에 휘말려서 처벌을 받은 사람도 있고, 평범하게 사는 사람도 있고.. 과거의 인기는 추억으로 남겨지는 듯 했으나 이렇게 장수원이 다시 살아나는군요

이번에 ‘미생물’을 촬영의 지휘하는 사람은 SNL에서 재미있는 연출로 호평을 받았던 백승룡 PD 입니다. 피디가 장수원에게 요즘 연기력이 좋아지고 있다며 초심잃지 말라고 했다고 ㅋㅋ

미생물 장수원 연기 기대됩니다.

미생물 방영 시간은 tvN에서, 1월 2일 금요일 21시 50분에 미생물 첫회가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