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구라 공식입장,김구라 아내 정말 30억 50억 했을까,김구라 공황장애 원인


김구라 공식입장이 나왔군요. 엊그제 김구라 공황장애, 김구라 아내 보증 관련 기사가 나오고 난 뒤로부터 계속해서 김구라 공식입장을 기다려왔는데, 그래도 김구라 아내가 30억 해먹었다는 그말들은 루머에 불과했나 봅니다. 기사에서 하도 많이 나오길래 저도 모르게 믿어 버렸네요;

김구라 공식입장을 들어보니, 그 내용의 핵심은 귀에서 삐~ 하는 소리 즉 이명현상같은게 있었는데, 그게 좀 나아져서 퇴원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김구라 공황장애는 기자들의 설레발이었나요? 허허 김구라 아내는 심장이 쪼그라 들었을듯.


어제 하룻동안 전국적으로 비난받았던 김구라 아내 지금 심정 어떨까

김구라 아내 문제 사실이나 심각할 정도의 상황은 아니다

김구라 공식입장의 내용을 보니,  김구라 아내가 집을 완전 파탄낸것 처럼 나온 기사들과는 다르게 큰 문제는 없다고 합니다. 그만큼 위험하지 않다는 걸로 봐서는 그래도 일단 꽤나 해먹긴 했나 봅니다.

김구라 입웝하던날, 거의 대부분의 기사들은 김구라 공황장애 원인이 김구라 아내라는 내용의 기사를 내기 바빴는데요. 그 이후로 김구라 아내가 보증을 얼마나 선것인지, 경제관념이 없다는 과거 방송 내용들과 더불어 김구라 공황장애에 대한 안쓰러운 반응과 함께 김구라 아내에 대한 극딜이 이어졌습니다.

어제자 기사를 보면 김구라가 거주지 관할 법원으로부터 재산 차압 통보를 받았다는 내용까지 나왔었지요. 그리고 김구라가 공황장애로 입원한 것이 아내의 빚보증에 따른 채무 때문인 것으로 몰아가는 분위기.

김구라 아내 날린 돈 일단 상당한것은 사실

예전부터 김구라 아내가 17억 빚보증 섰다는 말이 나오다가 어느순간부터 30억으로 늘었고, 또 50억까지 뛰기 시작했습니다. 소문은 소문의 꼬리를 물고 더 커지기 시작했으며, 나중에는 김구라 아내 쪽의 친척과 가족들이 작정하고 한게 아니냐는 말까지 나오면서 루머는 한없이 뻗어나가기 시작했는데요.

정작 김구라 공식입장을 보니 본인은 괜찮다는 입장인데, 모르는 사람들끼리 말을 주고 받다가 이게 더 커진듯 합니다.

처음에 알려진것이 김구라의 아내가 친인척의 빚보증을 섰다는것, 그리고 어떻게 되어서 빚을 떠안게 되었는데, 경제관념이 투철한 김구라에게 비밀로 하고 그걸 혼자 해결하려고 하다가 사채를 끌어다 썼다는 말까지 나왔었는데요. 그래서 더 빚이 커졌으며, 김구라 재산이 가압류까지 됐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김구라 소속사 측에서도 모르고, 김구라가 말하지도 않은 내용들이 막 기사로 나온 것이지요.


집안에 큰 걱정거리를 들인 김구라 아내 이번 기회로 반성 했을까

그리고 김구라가 그 부채의 대부분을 벌써 다 갚았다고 하네요. 외부에 알려진것처럼 10억이 넘어가고 그런것은 아닌가 봅니다. 몇억 수준이 아닐까 싶어요. 김구라가 mbc에서만 일년에 5억이상 가져간다고 하고, 기타 다양한 활동들을 보면, 1년에 10억가까이는 벌지 않을까 하는데요.

김구라 공식입장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나서, 최근 방송의 모습을 보면 예전보다 김구라가 김구라 아내에 대한 이야기도 거의 안하게 되고, 표정도 빚에 시달리는 사람같은 표정은 아니었습니다.

 

그런걸 보면 집안의 우환은 어느정도 해결이 된것이 아닌가 싶은데요.

아 그리고 김구라 공황장애 증상이 있던것 맞다고 합니다. 원래 있었나봐요. 그게 좀 악화되어서 의사선생님이 절대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이 있어서 입원을 하게 된거라고 하네요.

우선 이번 김구라 공황장애 사태로 인해서 김구라 아내에 대한 이야기가 상당히 많이 나왔고, 결국 피해는 아직 어린 아들인 김동현이 많이 보게 되지 않나 싶어요. 김구라 아내는 과거에 김구라가 방송에서 했던 이야기들을 종합해보면 솔직히 문제가 있어 보이긴 하더군요.

 

김구라 아내가 경제관념이 너무 없고, 새차를 사줘도 다음날 흠집투성이가 되어버리는가하면, 주차위반 딱지가 수십만원 나오고, 김구라가 직접 공과금 내러 은행도 가야했다.. 이런말들 들어보면 김구라가 갑자기 석가모니 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조혜련이 과거 방송에서 한 이야기가 있었지요.

월드컵할대, 당시 탤런트 정은표 집에 갔었는데, 거기서 김구라 아내와 유혜정이 맥주 40캔을 먹고 있었다며, 주량이 술고래 수준이라고 이야기 했고, 김구라는 아내가 술마시는걸 좋아하고 일주일 내내 마신다고 한 장면이 있었는데, 네티즌들은 그것까지 찾아내서 원래 생활에 문제가 있는것 아니냐며 김구라가 불쌍하다며 다독여주기까지 했습니다.

김구라가 결혼 당시에, 김구라 아버지가 정년이 임박해서 급하게 결혼했다고 해요. 왜냐하면 정년퇴임하고 나면 아들 결혼식에 축의금 내주러 오는 사람들이 줄어드니까요. 그래서 정년퇴임하기 전에 빨리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그리고 김구라가 결혼 초기에 돈이 없어서 고생을 많이 했는데 당시에 김구라 아내도 같이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그런 시절을 함께 해서 인지 김구라도 아내가 큰 사고를 쳤어도 이렇게 묵묵히 갚아나가는게 아닌가 싶어요.

김구라 아내가 30억을 했다 50억 해먹었다 이런건 너무 부풀려진것 같구요. 오늘 다시 나온 기사들을 보니 또 어제와는 다르게 17억 18억 이야기를 하고 있네요

그렇다 하더라도 어휴… 저게 도대체 얼마나 큰돈인지..

아래는 김구라가 방송에서 언급했던 장면들

0123456789101112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