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구라 아내 보증 30억 썰,김구라 아내 빚보증 규모,김구라 부인 보증 50억 루머


김구라가 맨날 웃고다녀도 속으로는 썩어문드러지는 일이 있었나 봅니다. 김구라 아내 보증 이야기는 유명하지요. 도대체 김구라 아내 빚보증 얼마나 섰길래 이렇게 김구라가 방송에서 여러번 이야기를 한걸까요. 웃는게 웃는게 아니라는 말이 여기서 생각납니다.

김구라 아내 보증 몇억이 아니고 수십억 단위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폭이 넓어서 도대체 얼마나 정확한 액수인지는 모르겠어요. 방송에서 나온 김구라 아내 보증 이야기 함께 볼까요.


김구라 부인 보증 얼마나 선걸까?

김구라 아내 보증 사건

ㅋㅋ 마누라가 2주째 제주도에 내려갔다고

 

김구라 아내 빚보증 터진 이후로 유배보냈나 봅니다 .ㅋㅋ 그래고 김구라가 착한 남편이네요.. 뼈빠지게 모은돈은 한방에 날려버렸는데, 그래도 생각하라고 제주도를 보내줬다니…

 

김구라 부인 보증 알게된 이후 폭발한 구라

저렇게 웃고는 있어도 김구라 아내 보증으로 날린 돈때문에 잘려고 눈만 감아도 생각날거같아요.

솔직히 연예인들이 돈을 많이 버는건 사실이나, 감정노동도 심하고

힘든일있어도 항상 수백만 수천만 사람들앞에서 웃어야 하니..

 

김구라 아내 보증.. 김구라도 그 사실을 모르고 살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방송에 나온 다른사람에게도 통장 까봤냐고 ㅋㅋ

 

김구라 아내 빚보증으로 기분이 나쁜것도 있겠지만

방송에서 저렇게 말한것은 재미를 위해서지, 의도적으로 그런건 아니라고 봅니다.

 

김구라 부인 보증 사건

그렇죠. 열심히 벌었는데 동의도 없이 그래버리면 진짜 미치죠.. 김구라 아내 빚보증은 정말 보는 사람도 놀랍습니다.

가장 많이 나오는 액수가 30억과 50억이더군요. 아무래도 둘중에 하나인것 같습니다.

어휴... 김구라가 그래도 일년에 버는 돈이 10억가까이는 된다고 하던데.. 그래도 엄청난 돈이죠.. 평생 이렇게 잘나갈것도 아니고

그래도 김구라 아내 보증 섰다가 날린 돈 때문에 김구라가 이성을 잃지 않은게 용하다고 봐요. 그리고 김구라는 자신의 잘못도 있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이게 본모습이 아닐까요..

세식구가 17년동안 밥을 같이 먹은게 스무번도 안된다며, 집안의 분위기가 있는데 자신이 기본을 지키지 않아서 그런것 같다며, 김구라 아내 빚보증 액수가 크고, 자주 이야기할만큼 스트레스가 매우 컸다고 합니다. 눈치를 채지못한 자신의 잘못도 있다며, 아내와 함꼐 심리치료도 받았다고 합니다.

어휴 김구라가 갑자기 짠해보이네요


김구라 아내 보증 사건 이후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원래 좀 돈개념이 없던 사람이더군요..

그나저나 동현이가 번돈까지 모조리 김구라 아내가 관리했다고 하던데..

뭐 아들과 아빠가 열심히 벌어온돈 김구라 아내 보증 한방으로 싹 날아가게 생겼네요..

김구라 아내에게 예전에 새차를 사줬는데, 다음날 흠집 투성이가 되었고..

주차딱지가 1년에 40만원 이렇게 날아온다고 해요


그리고 공과금도 제대로 내지 않아서 김구라가 바쁜 와중에 직접 은행가서 냈다고 합니다.

김구라 아내 보증 문제는 그냥 그렇게 크게 터진거지 원래 그렇게 돈개념이 없던 사람이라...

언젠가는 터질 문제가 아니었나 싶어요

그렇게 돈좋아하고 깐깐하던 구라형이 내부의적에게 무너지나요..

아래는 김구라 아내 보증 문제 때문에 그렇게 방송에서 했던 말들







김구라 아내 보증이 정말 큰 스트레스였나 봅니다. 공황장애로 쓰러지다니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