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원빈 어머니 이나영 언급 / 원빈 결혼 / 이나영 과거 사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배우 원빈의 어머니가 이나영에 대해 언급해 화제네요. 원빈 엄마 이나영 언급은, 월간지 여성조선 8월호 인터뷰에서 나왔어요 ㅎㅎ 아 이제 둘이 결혼 할려나요? ㅎㅎ 아들 원빈과 이나영의 열애에 대해 “동네 사람들이 말해서 (열애 사실을) 알게 됐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참 소탈해 보이시죠? ㅎㅎㅎ 컴퓨터 그래픽 전문가이신 두분.. ㄷㄷ

원빈 엄마는 이나영에 대해서 잘 모르셨나봐요.. 하긴 어른들께서는 연예인을 잘 모르시는게 당연하죠 ㅎㅎ 이어 원빈 어머니는 이나영에 대해 “사실 누군지 모른다. TV를 잘 안 본다”며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예쁘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예비 시어머니가 이렇게 공개적으로 칭찬을 해주셔서 이나영은 기분이 좋겠습니다. 이나영 원빈 둘다 결혼 적령기이기 때문에 두사람의 결혼설이 어느때 보다 많이 나오네요. 아들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에 대해서는 “자기들이 잘 알아서 할 일”이라며 “평소에도 그런 얘기는 잘 하지 않는다. 바빠 전화도 자주 못 한다”며 아들 원빈 결혼에 관해서는 큰 관여를 하지 않으심을 내비쳤습니다.

 

원빈 엄마의 이나영 언급에 누리꾼들은 "원빈 엄마 이나영을 며느리감으로 이미 인정해주시는건 아니닐까?", "티비 안보시다가 이나영 얼굴 갑자기 보고 놀라셨겠다 엄청 이뻐서.” 등등 재미있다는 반응이네요

 

아래는 이나영 이쁜 사진들 입니다. 그리고 사진 끝에는

이나영 원빈 둘이 데이트 하는 장면들 찍힌 열애설 정리글도 있어요

이나영 정말 이쁘죠 ㄷㄷ

 

특유의 상큼한 미소는 정말 예쁜듯 ㅠㅜㅠㅜ

이나영 이표정도 이쁘고~

 

캬….

ㄷㄷㄷㄷㄷㄷㄷ

쏴줘 –_-

 

이나영 과거 사진도 굴욕없음

걍 이쁘게 태어난 이나영 ㄷㄷ

이미지 비슷 ~

기럭지 –;;;;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