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박희순 박예진 열애 데이트 포착 사진 / 박휘순 박예진 아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박희순 박예진 열애 소식은 공개연애가 된 만큼 다들 잘 알고 계실듯 합니다. 박희순 이름이 개그맨 박휘순과 비슷하다 보니 박휘순 박예진이 사귀는걸로 오해하시는 분도 있고, 박휘순이 집에 갑부냐는 엉뚱한 질문까지 보이는데요. 박휘순 박예진이 아닌 박희순 박예진 입니다. ㅋㅋㅋㅋ


이 두사람이 박희순 박예진

박희순 박예진 커플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더 테러 라이브' VIP 시사회에 함께 참석하면서 기자들에게 포착이 된 모양 입니다. 두사람도 결혼할 나이가 되고 하니, 곧 결혼 소식도 들리지 않을지? ㅎㅎ 

박희순 박예진 커플은, 주위의 시선을 의식한 듯 따로따로 시간을 두고 입장 했는데요. 시사회가 끝난후 뒤풀이 자리에서 알콩달콩한 모습도 보이고 스킨십도 자연스럽게 잘 했다고 합니다. 서로 사이가 많이 좋아보였다고 하네요

 

박희순 박예진 커플은, 2009년 연기자 선후배 사이로 친분을 쌓아오다 2011년 초부터 사귀기로 하고 연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2년에 박예진이 박희순이 소속된 호두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기면서 같은 소속사 커플 연예인이 되었네요.

박희순은 최근 공효진과 함께한 단편영화 '그녀의 연기'에 출연했으며 박예진은 지난해 7월 종영한 tvN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 출연 이후 차기작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박희순 박예진 데이트 포착 사진

 

박희순 박예진 데이트 포착 사진

박희순 박예진 데이트 포착 사진

약 한 시간 반가량 진행된 뒤풀이 자리에서 함께 있다가, 박휘순 박예진 커플은 주위에 시선이 없는 것을 확인한 후 손을 맞잡고 흔드는가 하면 서로의 허리를 감싸 안는 등 이쁜 커플의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꽤 오래 사귄것 같은데 좋은 결실 맺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