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민준 손가락욕 사건 현장에서 어떤일이 있었는지 알아야. 김민준 손가락욕 공식 사과 김민준 욕설 김민준 과거 서브남주 트위터


김민준 손가락욕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김민준은 나혼자산다에 나와서 프리한 라이프스타일로 남성들의 부러움을 샀었는데요 이미지도 좋았는데 갑자기 김민준 손가락욕 시전이라며 커뮤니티 게시판에 사진이 뜨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요즘 새로운 프로그램에서도 좋은 모습 보이고있는데요..

어린사람도 아니고 나이가 꽤나 있는 사람인데 갑자기 무슨일이었을까요?

인터넷이라는게 짜집기가 워낙 쉽다 보니 일단 김민준 손가락욕을 비난하기 전에 어떤 상황에서 저렇게 된건지 알아보는게 우선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김민준 공식 사과, 카메라에다 손가락 욕을..과거에도 "충격"

김민준 손가락욕 공식 사과 "변명할 여지 없어, 신중치 못한 행동 깊이 ...

'손가락욕' 김민준 공식사과? 과거 "싸이카 경찰 양반이"..말버릇 '충격'

'손가락 욕' 김민준 공식입장 "촬영에 무방비 상태"

김민준 손가락욕 누구의 잘못인가?

김민준 손가락욕 사건이 나온게 오늘(6월28일) 오전이라고 하네요. 김민준이 방송 스케쥴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갔는데, 거기에 기자들이 꽤 많았던 모양 입니다. 그리고 일단 기사에는 김민준이 팬들도 많은 자리에서 기자들에게 손가락욕을 했다고 보도를 했는데요

기사에는 팬들과 기자들의 관심이 언짢아서인것으로 보인다고 했는데 세상에 어떤 연예인이 팬과 기자들의 관심을 언짢아할지.. 뭔가 앞뒤가 맞지 않는 느낌이었습니다.

 

일단 김민준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릴 예정인 '2014 스타 위드 케이팝 라이브 인 광저우' 콘서트에 참석하기 위해서 공항에 갔다고 하네요. 그 자리에는 함꼐 참석예정인 슈퍼주니어, 2PM, 빅스 등 인기많은 아이돌 가수들도 출국 예정이었기 때문에 수많은 팬들과 기자들이 모여있었다고 하는데요

주말이라 사람들도 굉장히 많았다고 합니다. 그때 김민준이 나타났고 팬들과 기자들이 꽤 몰렸다고 하네요. 그런데 기사에 나온바에 의하면 갑자기 김민준이 사진을 찍지 말라며 화를 냈고, 거기서 김민준 손가락욕이 나왔다고 합니다 그것도 거친 욕설과 함께 그랬다고 하는데요

 

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드는건 저 뿐일까요.. 김민준이 주말에 공항에 나가면서 사람들이 많을거라 생각을 못하진  않았을거고.. 연예인이 갑자기 사진찍는거 가지고 그렇게 욕을 했다?

흠 좀 뭔가 비난을 바로 하기에는 내키지가 않았습니다.

 

 

일단 김민준 손가락욕에 대해서는 두가지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분명히 기자들이 빡돌게 했을것이다. 그리고 과거 김민준 욕설 사건을 토대로 김민준 손가락욕은 인성에 좀 문제가 있어 보인다라는 의견인데요.

 

예전에 누가 김민준을 '서브남주(서브 남자 주연배우)'라고 표현을 했었나 봅니다. 그리고 그표현에 김민준이 너무 화가나서 기자를 겨냥해 "누굴 평가하는거야? 그 텅빈 머리로. 아 XX. 한 두시간이 지나면 풀리는 성격인데 생각할수록 열받네"라며 자신의 트위터에 욕설을 남긴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위 사진이 김민준 과거 트위터, 김민준 욕설 트윗으로 알려진것

이런걸 보면 또 김민준이 꽤나 다혈질적인 면이 있구나 싶기도 합니다. 일단 김민준 손가락욕 관련 기사를 쓴 기자들은 대부분 김민준의 성격과 과거 행동을 이유로 들면서 그에 대한 좋지 못한 인식을 주는 기사들을 올리고 있는데요


과거 한 방송에서도 김민준이 좀 욱하는 성격이라고 밝힌적이 있네요.. 그래도 나이가 있는데 이제 좀 자제하셔야지요

김민준 성격을 보여주는것중 하나가

한번은 자기 자동차에 스크래치가 나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잠복근무 끝에 누군지 찾아냈는데,

감자를 배기구에 넣었다고 하네요 헐 ㅎㅎ 이런건 좀 위험하지 않을까요.. 김민준 손가락욕이랑은 큰 상관이 없긴 하지만..

김민준 손가락욕에 대한 네티즌 반응

네티즌들이 쓴 댓글을 보니, 대부분 김민준 손가락욕에 대해서는 기자들의 잘못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장 마지막 댓글을 보면 관련인이 쓴건지 확실히 모르겠는데요, 당시에 개인용무로 출국하기 위해 공항에 갔었고, 조금 비켜서 옆라인으로 옮겨서 들어가려고 했는데, 차에서 내리자마자 무차별로 촬영을 했고, 기사 내용과는 다르게 기자외에 팬들이 없었고, 촬영진이 일방적으로 반말과 욕설로 협박을 했으며 cctv로 확인이 된다고 써놨네요

이정도면 cctv를 보고 김민준 손가락욕이든 기자든 비난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튼 사실 유무를 떠나서 김민준 손가락욕은 김민준의 잘못도 적지 않습니다 연예계 생활 하루이틀 한것도 아니고 애도 아닌데 저렇게 행동을 하는건 좀 아니라고 보여지네요

다른 사진들 좀 더 찾아보니 성격이 욱하는게 강하긴 하네요


이건 김민준 손가락욕이랑은 상관없는 과거 트윗.. 문대성 논문 표절 시비때 나온 트윗이라고 하네요

같은과 동기인데 친구안먹길 잘했고 원래 맘에 안들었다고 공개적으로;;

일단 김민준 손가락욕이 뭐 절로 나온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반대로 생각해보면 저렇게까지 행동할만한 원인을 누군가가 제공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조금 아쉬운건 김민준이 공인으로서 그리고 이제 많은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어야할 선배의 위치에 선 사람으로서 조심하지 않았어야 했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현재 김민준 손가락욕에 관해 소속사 측에서도

개인 일정으로 출국하던 중 취재진을 향해 손가락 욕을 한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김민준이 매니저와 함께 개인일정으로 출국하려고 공항으로 갔고, 거기서 취재진을 만나 당황스러워 했는데, 처음에는 찍지 말아 달라고 부탁했으나 계속 카메라가 떠나지 않아 울컥한 마음에 손가락 욕을 한 것 습니다. 다만, 팬들을 향한 행동은 아니었습니다

라고 입장을 전했네요

김민준 손가락욕 네티즌 반응을 좀 더 살펴보면

"기자가 얼마나 기레기짓을 했으면.....김민준 손가락욕이.. xxx기자인거보니 말다했지"

"사생활을 보호받고싶을때도있을텐데 이걸 기사화까지하니 나쁜기자네 기자들이 나라꼴 망치는데 일조하는거같음 내비두라면 내비도요 김민준 손가락욕은 기자를 위한것."

"기자한테 빡큐한걸 가지고... 김민준 손가락욕 기사 내놨네 거기다 팬 갖다 붙여서.. 묻어 갈려고 하네 나쁜 기자"

"앞뒤 사정 다 자르고 저 김민준 손가락욕 장면만 찍어서 올리는 것도 문제 있음... 설마 가만히 있는데 저랬을까? "

"써글 기레기 자슥아 너보고 그랬겠지 .. 팬들보고 그랬을까 그나저나 김민준 손가락욕도 어이없다. 연기도 못하는 x끼가 성질 죽이는 법이라도 알아야지"

"찌라시 기자넘들 지들이 권력인줄 알아.."

"임xx 김민준 손가락욕 당신보고 한거니 혼자만 간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