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지민 웨딩화보 / 김지민 웨딩드레스 사진 / 김지민 결혼 / 웨딩 21 김지민 / 김지민화보 / 데니쉐르 / 데니쉐르바이서승연 / 연예대상 김지민 드레스 / 김지민 밀회


김지민 웨딩화보, 풍만한 가슴 드러낸 '아찔한' 웨딩드레스

김지민 웨딩드레스 화보 '고혹적인 분위기' 허리가 한줌이네

김지민 웨딩화보, 여배우 못잖은 드레스 자태 모아보니

김지민 웨딩화보, 쇄골 드러내며 섹시미 방출..'반전 매력'

김지민 웨딩화보, 여성스러운 반전 매력 선보여 '가녀린 한줌허리' 화제

 


.

 

김지민 웨딩화보!

대박!1!

이렇게 이뻤나요?

김지민 몸매도 이렇게 좋았나요~ 헐!!

새삼!! 김지민의 존재가 크게 느껴 지네요 ^^

김지민 웨딩 화보, 웨딩 21에서 찍은 화보 인데요

꽤 많은 컷들이 있네요

 

김지민 웨딩 화보 다함께 구경해 봐요~

 

김지민 웨딩드레스도 여러개 입고 화보를 찍었는데요

하나같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네요~^^

 

김지민 화보, 각각의 화보마다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전문 모델 못지 않는 포즈와 표정으로 때로는 바비 인형 같은 소녀의 모습을,

 때로는 고혹적이고 섹시한 여신으로 변신해 보는 이들의 극찬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김지민 웨딩화보가 화제 화제!!.


6월 27일 월간 '웨딩21'을 통해 공개된 김지민 웨딩화보는 김지민의 잘록한 개미허리와 볼륨감,

돋보이는 쇄골라인 등으로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김지민 웨딩화보 속 웨딩드레스와 함께 그동안 김지민이 선보였던 드레스 자태도 화제인데요.

김지민은 최근 백상예술대상에서 블랙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었습니다.

 몸매라인을 살린 블랙 롱 드레스로 배우 못지 않은 우아한 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데니쉐르 by서승연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김지민은 몸매라인을 살린 밀착된 드레스와 허리 아래가 풍성해 보이는 벨라인 드레스,

그리고 쇄골라인을 드러낸 드레스 등 우아하고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과시한 김지민!

김지민 웨딩화보, 여배우 못잖은 드레스 자태 모아보니

김지민은 지난 연말 KBS '방송연예대상'에서도 흰색 롱 드레스 차림으로 시선을 끌었던 적이 있었네요.

웨딩드레스를 연상케 하는 의상의 김지민은 여성미 넘치는 매력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김지민 웨딩화보, 1년 전과 비교해보니 통통→슬림 '볼륨감 그대로'

김지민의 웨딩화보가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그의 1년 전 웨딩드레스 자태도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6월 27일 공개된 월간 ‘웨딩21’ 웨딩화보 속 김지민은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섹시한 쇄골라인을 드러내며 평소의 귀여운 이미지와는 상반된 반전 매력을 뽐냈습니다.


김지민은 몸매라인을 살린 밀착된 웨딩드레스로 가녀린 한줌 허리와 S라인을 드러내며 우월몸매를 과시.

개그맨 김지민은 베일 속 살짝 비치는 아찔한 속눈썹과 발그레한 볼터치로 바비인형에 버금가는 미모를 드러내고 있는 김지민!!.

이에 김지민의 웨딩화보와 웨딩드레스 자태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가 시상식, 패션쇼 무대에서 보여줬던 드레스 자태 역시 덩달아 화제를 모으고 있고 있어요. 1년 전 패션콘서트 '2013 K-POP 컬렉션에서도 김지민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취재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바 있었습니다. 현재의 웨딩화보와 다르게 통통한 볼살이 인상적인 모습, 또한 2013 연말 KBS 연예대상에서는 슬림한 몸매에 볼륨감 넘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김지민 웨딩화보 / 김지민 웨딩드레스 사진 / 김지민 결혼 / 웨딩 21 김지민 / 김지민화보 / 데니쉐르 /

데니쉐르바이서승연 / 연예대상 김지민 드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