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화, TV, 인터넷 이슈

글로벌연애의정석99 알렉스 네이슨 조히드 폴 크리스 외국인남자친구 사귀는법


글로벌연애의정석99 라는 재미있어 보이는 프로그램이 있네요^^ 설 연휴에 지루하게 시간을 보내야 하는분들도 계실텐데요. 어제 복면가왕 재미있게 봤고, 오늘은 뭐 볼까 하다가 '글로벌연애의정석99'라는 프로그램을 알게 됐습니다. 99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요즘 길거리에 보면 외국인 남자친구를 사귀는 한국여성분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살고있는 외국인이 160만명이나 된다고해요.. 물론 조선족이 대부분 차지하겠지만.. 점점 국제결혼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고, 우리도(?) 외국인과 사귈 가능성이 아예 없지 않습니다.

글로벌연애의정석99 에서는 외국인 남자친구 사귀는법이 궁금했던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서로간의 문화차이와 생각의 차이를 글로벌연애의정석99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조금이라도 알고 만나면 외국인남자친구 사귀기 좀 더 쉬워지겠죠?



글로벌연애의정석99에서는 조금 특별한 사랑을 찾고 싶은 사람들이 함께 99시간동안 함께 보내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낸다고 합니다.

 사랑에 빠지는 시간 99?

글로벌연애의정석99 출연자들 한번 볼까요.

 

우선 글로벌연애의정석99 진행자는 이국주 입니다.

이국주는 평소에 국제연애에 대해서는 조금 보수적이고 고지식한 가치관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글로벌연애의정석99를 찍으면서 외국인 남친에 대한 호기심이 생기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국주는 글로벌연애의정석99 네이슨에게 관심이 좀 갔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진행자가 아니라 출연자로 나가고싶다고 ㅋㅋ


이사람이 글로벌연애의정석99 MC 이국주가 맘에 들었다던 네이슨 입니다. 25세이고 영국 출신 입니다.

진중한 성격와 4차원의 모습이 함께 있다고 하는데요. 아네스카야 인가 그 터키애 이후로 보수적이고 진지한 외국인들 보면 혹시... 하는 생각이 들게 되더군요;;

네이슨의 직업은 위스키 회사의 홍보대사라고 합니다. 기타와 노래를 좋아하고, 지적이고 대화가 잘통하는 여자가 좋다네요



글로벌연애의정석99 알렉스 (29세) 독일

솔직한 성격이고, 알렉스 직업은 스포츠 브랜드 P사 전략기획팀에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크로스핏이 취미라고 하니 몸도좋곘네요.

이상형이 글래머러스한 여자, 까칠한 여자...인데.. 독일여자들 몸매 보다 왔으면 흠..

 

그리고 글로벌연애의정석99에는 잘사는 나라 남자만 나올거라는 생각을 깨고, 조히드라는 26세의 우즈베키스탄 청년도 나왔습니다. 과연 우리나라 여자들이 관심을 줄까요..

우즈베키스탄의 황정민이라고 소개가 되었던데 조금 닮은것도 같네요..

직업은 대학생 입니다.

 

 

글로벌연애의정석99 폴 27세, 프랑스
밝은 성격으로, 대학생이며, 활발하고 적극적인 여자가 좋다네요

 

글로벌연애의정석99 크리스 22세(헉?) 이탈리아 남자 입니다.

이상형이 아담하고 글래머러스하고 예쁘고 재미있는 여자라는데요.

그냥 가야 겠네요.


글로벌연애의정석99 방송기간 2015.02.18 ~ 21 까지 오후 8시40분에 sbs플러스를 통해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