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연예인 싸움순위 동영상 박남현 강호동 홍기훈 라디오스타 이동준 스윙스 싸움실력 연예계 싸움 순위


연예인 싸움순위는 꾸준하게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예전에 라디오스타 이동준이 자기가 연예계 싸움 서열 1위라고 말했던 방송을 본게 얼핏 기억이 나서 다시한번 봤네요 ㅎㅎ

연예인 싸움순위에 대한 이야기가 한창 크게 화제가 되었던 ‘라디오 스타’ ‘전설의 주먹2’ 특집

라디오스타 이동준, 이재윤, 요리사 레이먼 킴, 래퍼 스윙스가 나왔느데요 스윙스 싸움실력은 그동네 네티즌이 글 쓴거 보니까 말과는 좀 다르다는 말도 있고 ㅎㅎ 방송에서 함부로 말하면 안될것 같습니다


연예인 싸움순위 누가누가 싸움 잘하나?

이날 연예인 싸움순위 이야기가 나오고 나서 단연 화제가 되었던건 바로 이동준이죠. 연예계 싸움순위 1위라고 자기입으로 말할정도인데 격투기 대회나가면 입증될일을.. 흠 이제 나이가 드신분이라 그러라고 권해드리기도 그렇고 ㅎㅎ

 

이동준은 연예인 싸움순위에 대해 불만을 이야기 하면서 “연예인 싸움순위 1위는 당연히 내가 돼야 하는데 4위에 있더라”라며 불만을 터트렸는데요 그리고 연예계 싸움순위은 강호동이 2위고, 3위가 홍기훈이라고 랭킹을 매겨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1위에 오른 박남현이 6위라고 까내렸습니다 그리고 라디오스타 이동준의 허세가 절정이었던것이 김국진이 추성훈에게는 안되겠다고 이야기 하자 발이 주먹보다 5배 강하다며, 뒷차기 한방이면 다 KO 된다고;; 추성훈에게 밀리지 않는다며 허세의 끝을 보여줬습니다.

 

추성훈이 한국일본 양국 유도 국가대표 들 중에서도 에이스 실력이었고, 이종격투기 프로선수인데 뭔 헛소린지..

이동준은 자기가 예전에 이종격투기로 데뷔 하려고 했고, 태권도를 보여줘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근데 하지 않았으니 패스.

예전에 나온 연예인 싸움순위 한번 알아볼까요

 

네티즌들은 "연예인 싸움순위 유지하지만 재미는 있어"

예전에 나온 연예계 싸움순위를 보면 박남현이 1위인데요 각종 운동도 잘하고 특수부대 나왔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ㅎㅎ 강호동이야 씨름선수.. 엄청나죠 과거 마산에서 꽤나 무서웠다는 후문도 있습니다. 씨름선수들 보면 몸도 크고 힘도 엄청나고.. 왠만한 사람은 때려도 충격도 없을듯한 몸이라 무섭습니다~!

 

연예인 싸움순위 김종국이 6위군요

물론 이 연예계 싸움순위는 재미로 보는것이지요. 그들이 싸움을 할일동없고 다들 나이가 많은데 싸움실력이 무슨 상관이 있을까요 진정 싸움 실력을 보여주고싶다면 이종격투기 대회나가서 이기면 됩니다

 

 

'검증되지는 않았으나 연예인 싸움순위 1위는 박남현'

예전에 연예인 싸움순위 1위 했던 박남현 실제로도 힘이 엄청나다고 하네요

박남현은 자기가 연예계 싸움순위 1위에 뽑히자 자기는 평화주의자라고 절대 그런사람아니라고 그러면서

“좋은 말로 할때 연예인 싸움순위에서 자신을 내려달라”고 ㅋㅋㅋㅋㅋ 재미있는 사람같더라구요

 

 

박남현이 힘이 좋아서 군대에서 전봇대 뽑았다는 말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저렇게 힘이 좋으니 연예인 싸움순위 1위에 뽑히기도 했나 봅니다. 콘트리트 전봇대가 아니라 나무 전봇대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 라디오스타 이동준은 허세만 가득했지만 박남현은 싸움이야기는 거의 하지않아 재미도 있었습니다. 박남현이 저렇게 우락부락해 보여도 결벽증이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

엘리베이터 버튼도 자기 손으로 못누른다고 해요 ㅋㅋ

 

연예인 싸움 실력과 관련된 글 아래 글도 보세요 다 정리했습니다 그리고 동영상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