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2014년 미스코리아 사진 모음 스압, 미스코리아 경남 진 주가을 레전드 울산 미스코리아


미스코리아 사진 모음 사진이 좀 많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작년도 미스코리아가 괜찮았던것 같아요

미스코리아 결과가 나오고 나면 왜 쟤가 뽑힌거냐 내가 볼떈 다른 미스코리아 후보가 더 이쁘다 돈먹었네 등등 이런 반응은 항상 나오죠.

미스코리아 대회 하면 그냥 재미있게 보고 이쁘고 잘하면 칭찬해주고, 아니면 웃고 마는거죠

2014년도 미스코리아에 어떤 이쁜 여성분들이 나왔는지 한번 볼까요

진 1, 선 2명, 미 4명 총 미스코리아 7명의 수상자가 나왔고 매력있는 여성들이 다수 포함되었습니다

그래도 가끔 한번씩 나오는 어이없는 결과는 아닌듯 하네요.


미스코리아 대회는 인기가 죽었다 하지만 그래도 아직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재미있는게 언젠가 부터 미스코리아를 지상파 채널을 통해서 못보고 있는데요 이게 뭔가 문제가 있었나요? 케이블에서만 미스코리아 중계를 하더군요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13번)

미스코리아 선 이서빈(50번)

미스코리아 선 신수민(4번)

미스코리아 미 김명선(38번)

미스코리아 미 이사라(1번)

미스코리아 미 백지현(28번)

미스코리아 미 류소라(16번)

예쁜여자는 모든 남자들의 이상형이죠. 거기다가 눈에 익은 사람들이 아니라 20대 초반의 아름다운 여성들이 무더기로 나오니 미스코리아에 관심이 쏠리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미스코리아 선발에 있어 논란이 항상 따르지만 재미가 있긴 하네요

미스코리아 1등에 뽑힌 아가씨 입니다. 미스코리아 대회 전에 한 다큐프로그램에서 인터뷰한 내용인데요 화장 전인것 같은데 이모습을 보고 외모를 가지고 안좋게 평가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아마 지금까지 연예인만 사귀었거나, 여자 생얼을 가족이외에는 거의 못보신분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화장 거의 안하고 이정도에 방송 장면이 조금 더 크고 부어보이게 나온다는걸 생각하면 미스코리아 실제로 봤을때 억. 소리 나올것 같습니다.

 

그리고 위 인터뷰를 했던 미스코리아는 본선무대에서는 이런 모습으로 나왔습니다.

 

그래도 본판이 어느정도 되어줘야 화장도 먹지요~ 저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2014 미스코리아 1등 진의 프로필을 볼까요~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양은 92년생으로

키 172.8cm

몸무게 51.4kg

신체 사이즈 33-24-35

이화여자대학교 경영학과 재학중

장래 희망은 뉴스앵커

화려하네요~!

 

이 사람은 미스코리아 미 류소라 라고 하네요 검색하다가 우연히 과거 사진이라고 보게 되었는데요

미스코리아 류소라 대회 전 일반 사진이라고 하네요

다른 미스코리아 자연스러운 모습을 좀 더 볼까요

미스코리아 후보중 한명인것 같은데 이 다큐멘터리는 미스코리아에 나온 후보들의 합숙소 이야기를 방송한거라고 합니다. 여기 미스코리아 후보들중 이쁜사람들 왠만하면 거의다 나온듯..

 

미스코리아에 나온 사람중 한명인데 누군지는 모르곘어요

머리가 저래서 그렇지 귀엽게 하면 다들 나이에 맞게 어려보일거같아요

미스코리아 이초비 후보 20살이군요~

헉 이 미스코리아 후보생 이쁘네요~ 역시 화장을 해서 그런거도 있겠죠? 전체적인 분위기가 굉장히 섹시하고 이쁩니다.

미스코리아 김지아 후보 역시 20살

저곳에 가면 그냥 가만히 앉아있어도 행복할듯

미스코리아 김남희 후보

미스코리아 신수민 후보

입체적으로 화장을 해서 좀 삭아보이는거지 일상에서 보면 꽤 귀여울듯

어 누구더라;

군것질 하는 미스코리아 이 여자분 귀엽더라구요 ㅎㅎ

화장기 전혀 없는 얼굴인데 미스코리아 포스가 ~

미스코리아 이사라 후보

미스코리아 워킹 연습하나 봅니다. 그냥 멀리서 보기만 해도 다리가 후덜덜~

이쁘네요~ 미스코리아 후보중 한명인데 이름은 모르겠어요

미스코리아 김희진 후보

미스코리아 김남희 후보 위 아래 동일 인물인거같은데 화장하니까 더 이쁘긴 하죠? 그래도 생얼이 저정도로 이쁜 여자는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미스코리아 심혜빈 후보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귀엽고 이쁘다고 생각되는 미스코리아 경남 진 주가을

가운데가 미스코리아 경남 진 주가을인데요. 이렇게 사진을 보면 뭐가 그리 이뻐서 난리? 하겠지만

주가을이 저는 이번 대회에서 가장 매력있지 않나 싶습니다.

 

미스코리아 경남 진 주가을 기럭지

무대에선 굉장히 여성스럽고 매력적인데요

 

화장 지우면 이렇게 애기얼굴... 미스코리아 주가을의 매력~!

얼굴은 애기고 몸매는 제대로 미스코리아

살짝 화장하니 또 다른 모습의 주가을

뭐 미스코리아 경남 진이 최고네요~ 주가을 일상 사진인데 화장 거의 안하고도 아이돌 수준입니다

여신 주가을 미스코리아 진 먹어도 괜찮았을듯

화장 살짝 해주면 또 섹시함

주가을 정말 귀엽네요~ 미스코리아가 아니라 아이돌 가수 해도될듯

카페에서 이런 여자 만나면 뜨거운 커피도 원샷

주가을 고등학교때 사진인가봐요 이때 미스코리아 나갈 생각 했을까요?

미스코리아의 일상생활. 앉으면 귀요미 일어서면 여신님?

워 기럭지 정말 대단

그리고 아래는 도원결의라는 제목으로 유명한 2013 울산 미스코리아 진선미의 사진입니다.

울산 미스코리아는 매번 미스코리아 관련 사진이나 기사들이 올라올때마다 커뮤니티게시판에 함께 올라오더라구요 그리고 리플에는 “합성아니죠?”,”미스.. 코리아 맞는지?” 이런 리플들이 올라오죠 그런데 다른사람 사진을 제가 못봤지만 젤 왼쪽에 있는 사람은 일상 사진보니 그래도 꽤 이쁘더라구요

뽑힌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미스코리아하면 이사람도 정말 꾸준하게 올라오는듯…

미스코리아 2008년인가 그럴건데요 본선에서는 왼쪽이 진, 오른쪽이 미로 뽑혔다고 합니다. 이때 미스코리아는 제가 못봐서.. 여튼 이때 미스코리아 대회가 욕 많이 먹기도 했었죠 그들만의 리그라고.. 공정성에 대한건 제가 모르니 뭐라 말할순 없구요

그런데…

미스유니버시티 나갈때는 조금(?) 달라진 모습으로 나갔다고 하네요

정말 동일인물인가요.. 아닌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