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김유정 남친 헤어진 이유,김유정 남자친구 누구,김유정 전남친,김유정 몸매 사진


요즘 김유정이 너무 너무 이쁜것 같아요.

김유정 남친 없을까? 하는 생각에 찾아봤더니 작년에 방송에서 했던 이야기가 있길레 포스팅 해봅니다.

김유정이 어리긴 하지만 연애경험이 있었다고 합니다.

김유정 고백으로 인해서 김유정 남친이 누구일지 호기심을 끌고 있는데요, 김유전 남친과 헤어진 이유는 뭘까요? 그리고 라디오스타에서 밝힌 김유정 남자친구 이야기..

과연 김유정 전남친과 어떤 연애를 했고 왜 갑자기 헤어지기로 결심을 했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서 화제였는데요.

한번 김유전 전남자친구 이야기를 정리해볼까요



김유정 고백 사실 오래 사귄 남친 있었어요~

라스에서 나온 아역배우 출신 이제는 아역이라고 하기엔 커버린 김유정 남친이야기 연애 경험을 고백해 화제입니다 김유정 고백이 나온 방송은 6월25일에 나온 방송인데요. 엠비씨의 이근호 ㅋㅋ(적은 출연료 대비 좋은 시청률을 끌어낸다고 자기들이 저번주에 붙인 별명 ㅋㅋ)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어른들은 몰라요'라는 제목으로 김유정, 곽동연, 김동현, 노태엽이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순순히 나와버린 김유정 고백

그리고 방송에서 김유정에게 단연 많은 관심이 쏠렸는데요 라스 MC들이 '20살 때까지 남자친구를 만들지 않겠다'고 밝힌 과거 김유정 연애관련 인터뷰를 언급하자 김유정 고백이 나왔습니다.

 

김유정 고백 : "사실 남자친구가 있었다. 300일 정도 사귀었다”

이렇게 갑자기 김유전 전남친 이야기를 하며 김유정 고백이 화제가 된 것이지요 그리고 윤종신은 왜 김유정 남자친구와 헤어졌는지 물으며 다시만날 생각은 없냐고 질문을 던졌는데요.

김유정은 자기가 그런말 하기엔 조금 그렇지만, 나이가 어려 혼자 감정 조절을 잘 못해서 힘든것 같다며, 오히려 자기개발에 시간을 쓰는게 낫고, 나중에 커서 연애하는게 맞는거같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커서도 컨트롤 안되는데 ㄷㄷㄷ 여튼 생각이 벌써 어른같네요

 

김유정 고백으로 삼촌팬들은 조금 놀랐겠어요^^

김유정 아직도 예전에 어릴때 나온 작품에서의 얼굴과 이미지가 떠올라서 애기같은데 그래도 이제 다 큰것 같습니다.

김유정이 솔직털털한 면도 있고 참 생각이 깊은것 같네요. 이렇게 어여쁜 아가씨와 300일간 사귀었다니 ~^^

엥 아가씨? 근데 김유정 나이가 몇살이더라??

 

김유정이 요즘 성숙해 보이길래 당연히 고2,3은 되겠지~ 했는데 99년 생이었네요 ㅡ,.ㅡ;;;

미안하다~

 

김유정이 이제 다 크긴 컸나봐요.. 김유정 몸매가 가장 1순위로 검색이 되네요 ㅡ.,ㅡ;

근데 아직 김유정 몸매라고 할게 있을까요..

 

‘김유정 몸매’로 검색하면 나오는 사진.

 

김유정 몸매

 

김유정 몸매 사진들 찾아보면 그냥 평범한 사진들입니다.

나중에 어른이 되어야 좀 더 성숙한 느낌으로 다가오곘죠.

 

화보 정말 이쁘게 나왔네요^^

 

나오는 작품마다 참 좋은 연기력 보여서 기대되는 김유정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