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장신영 이혼 이유 장신영 전남편 장신영 강경준 커플 이야기 / 장신영 아들 장신영 본명 장신영 과거


장신영 이혼 이야기는 시간 좀 지나면 꼭 한번씩 나오네요..

이 혼한지도 꽤 오래 됐는데 언제까지 장신영 이혼 꼬리표가 따라다닐지.. 참 뭐랄까요. 이혼이 나쁜것도 아니고 자식에 대한 책임도 잘지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우리나락 좁아서 그런지 여전히 뭔가 좋지 않은 이미지를 주는 꼬리표 같습니다. 갑자기 장신영 강경준 그리고 장신영 전남편 이야기가 하루종일 이슈가 된 이유는

장신영 강경준 두사람이 잠실종합운동장에 야구 보러 갔다가 사진이 찍혔기 때문인데요, 둘이 사귄지도 오래됐고 공개커플인데 참 뭐랄까요 보기 좋으면서도 뒤에서 수근대는 리플들 보면 불쌍하기도 하고 그렇네요


 

장신영 강경준 커플은 두산팬인가 보더라구요. 쉬는날 시원하게 맥주한잔 하면서 애기랑 같이 야구보러 나온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나중에 저도 아이 낳으면 저렇게 놀고싶더라구요^^

 

장신영 이혼 이유가 장신영 전남편에게 있음에도 불구하고 장신영이 이뻐서 그런지 악플이 뭘 그리.. 헐;; 장신영 이혼은 장신영 전남편이 동의도 없이 연대보증에 차용증까지 써서 돈을 빌려다 쓰고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장신영 전남편은 연예기획사 간부(이사급)이었는데요. 결혼 3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고 아이는 장신영 아들 한명이 있습니다.

장신영 전남편이 연대보증과 차용증 등을 장신영의 동의없이 그렇게 썼기 때문에 검찰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하네요

 

보기좋은 장신영 강경준

장신영은 미스춘향을 통해서 얼굴이 알려지기 시작했는데요 결혼을 좀 빨리했었죠

2006년에 결혼을 하고 다음해에 바로 아이를 낳았으니까요

그리고 2007년에 드라마를 통해서 바로 복귀를 하긴 했는데 아무래도 결혼을 하고 난 후라 그런지 큰 인기를 끌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장신영이 다시 자리를 잡게된게 추적자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 작품이었던가요 거기서 장신영 강경준 두사람이 서로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요 장신영 이혼 이유가 그녀에게 참 안타까웠기 때문에 장신영 강경준 열애이야기가 공개적으로 나오자 응원의 목소리도 많았던것 같습니다.

장신영 전남편과의 결혼사진 장신영보다 7살 위 더군요. 사업까지 실패하면서 결혼생활이 힘들었었나 보더라구요 사업 실패하고 뒤에 보험영업까지 했었다고 하니 많이 상황이 대충 짐작이 갑니다.

 

 

장신영 나이는 1984년생 입니다. 전북 전주 출생이구요, 그리고 장신영 본명이 아니라길래 찾아봤더니 ㅋㅋ 장신영 본명이 원래는 장신자였다고 하네요 ㅎㅎ 장신영 과거 춘향대회에서 입상했던것은 아시죠? 전주 예고를 졸업하고 춘향이 대회 나갈때 장신영으로 이름을 바꿨다고 해요 당시에 춘향이 진이 됐던게 이다해

 

 

그리고 장신영의 연인 강경준은 1살 많은 83년생으로 계원조형예술대학 디자인과를 나와서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부를 졸업했더군요

장신영 과거 졸업사진 우와 엄청 이쁘네요~ 학교다닐대 인기가 후덜덜 했을듯

그리고 강경준 이혼 검색어도 있던데 강경준은 아직 결혼한적도 없는걸로..;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