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eauty

밀가루세안 나는 몸신이다 밀가루세안법 공개,쉽게 밀가루 세안제 만드는 법


노은영, 자연미인대회 출신 탱탱 동안 피부 비결은?

 밀가루 세안법 공개 합니다.

밀가루세안으로 동안피부 만들기

계면활성제가 없는 폼클렌징으로 밀가루 세안법에 대해 소개가 되었는데요.

정말 신기하고 좋은 프로그램인것 같아요.

과거 자연미인대회 1위의 이력이 있는 노은영 씨가 방송에 나와서

40대에도 탱탱한 동안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자신만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공개 했는데

그것이 바로 밀가루 세안법 입니다..



‘나는 몸신이다’, 시청률 고공행진..지상파 누르고 예능프로 전체 2위

'나는 몸신이다' 계면활성제 대신에

'밀가루세안법'으로 피부 완벽 관리가 가능하다고!

 

밀가루 세안제 만드는 재료 '밀가루세안 하기'

물 500g + 밀가루 50g

준비.

 

 

밀가루 세안제 만드는 방법 '밀가루세안 재료 만들기'

냄비에 물을 붓고 중간 불에 올려둔 뒤 밀가루를 풀어주세요.
조금 묽은 농도가 될 때까지 10분 동안 저어주면 밀가루 세안제 완성.

 

tip 사용하기 전에는 꼭 식혀야 합니다.

보관법과 보관기간은? 냉장고에 3일간 보관이 가능합니다.

 

밀가루 세안법, 저렴하게 피부좋게 할 수 있는 밀가루세안

500원 짜리 동전보다 조금 큰 크기 정도로 밀가루 풀을 손바닥에 덜어서 세안을 해주시면 되요~

화장을 했을때에는 콩기름으로 지워낸 후에 밀가루 세안제를 손에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찬물로 마무리하면 끝!!

 

 

나는 몸신이다 에서 공개한 밀가루 세안법!! 완전 좋은 정보네요

밀가루 세안법 장점!! '밀가루세안 하면 피부가 어떻게 될까?'

계면활성제가 있는 폼 클렌저로 세안한 피부는 건조하고 거친 느낌듭니다.

하지만, 밀가루 세안제로 세안한 피부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게 됩니다.

 

밀가루 세안법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피부미인되실꺼예요

친구들에게도~ 밀가루 세안법 추천!!

'나는 몸신이다' 시청률 '쑥쑥' 화제, 자신만의 건강비법 공개 다음엔 어떤 좋은정보가 나올지.

나는 몸신이다 좋아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