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eauty

신세경 립스틱 등 봄 립스틱 추천 날씨좋은날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아.. 무슨 립스틱인가 하고 봤더니 광고 기사였네요 ㅜㅜ ㅎㅎ

신세경 립스틱 인기 폭발이래서 오~ 뭐지??? 라고 생각하고 호기심이 바쁜 눈으로 막 훑어봤는데 돈받고 써주는 광고 기사들이었습니다.;; 뭐 광고든 아니든 색깔 이쁨 상관없지만요~~ 


신세경 립스틱이어느 제품인가 봤더니 바로...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이었네요

 


신세경 립스틱이 방송 후에 여성 네티즌들의 관심을 보였나 봅니다.

드라마속의 신세경이 송승헌을 만나러 가기 전에…화장품 매장에 들러서 송승헌에게 잘 보일려고 립스틱을 살짝 발라보는 모습이 방영됐는데요

신세경은 뭘 해도 다 이쁘죠 ㅎㅎ

 

이제품이래요.. 하지만 꼭 가서 발라본뒤에.. 다른데 놀러갔다오면서 좀 더 생각해보고 사세요 ㅋㅋ 립스틱 그자리에서 바로 사면 전 후회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ㅋㅋ

 

봄엔 송혜교 처럼 자연스럽게 누드핑크톤으로 립스틱 바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봄이라고 화사한 색이 땡겨서…..

이런거 발랐다가 쥐잡아먹은 여자 되기도ㅜ

입술을 계속 깨물고 가만 못두는 버릇이 있어서 잘 트는 내입술.. 봄에도 립밤을 거의 바르는 내 입술 ㅜㅜ

얼굴 톤 하얀사람은 송혜교같은 색의 립스틱이 이쁜거같아요.

뭘 해도 이쁘긴 하겠지만.. 너무 튀지도 않으면서 색도 밝은편이고

여리여리하면서도 화사하고 발랄한 핑크 ㅋㅋ

이런 사진도 있네요~

출처:http://style.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ctg=1502&Total_ID=10757758

 


★ 랑콤, 밤 인 러브 - 로즈 마카롱(110)
랑콤의 핫 핑크 신상 립스틱의 컬러명은 ‘로즈 마카롱’이다. 이름에서부터 프랑스의 대표 디저트 마카롱 특유의 아기자기함과 선명한 컬러감을 기대했다.


겉으로 보기에는 형광펜, 포스트잇이 떠올릴 정도로 빛이 나는 이미지의 핫 핑크다. 직접 피부에 발랐을 때는 또 다른느낌이다. 립밤을 바른 것처럼 촉촉하게 윤기가나고 발색이 거의 투명에 가깝다. 또한 형광의 느낌도 거의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 스킨푸드, 비타 톡 립스틱 매트 - 엣지핑크(PK08)
스킨푸드의 핫 핑크 신상 립스틱의 컬러명은 ‘엣지핑크’다. 한 드라마에서 패션매거진 에디터 역할을 했던 김혜수의 유행어가 담겨있는 것만큼이나 스타일리시한 핑크 컬러가 예상된다.


겉으로 보이는 첫인상은 바비인형이 즐겨 쓸 것 같은 느낌의 핑크다. 형광등 불빛처럼 밝기가 높고, 푸른빛이 감도는 핫 핑크 컬러인 탓에 핑크임에도 차가운 느낌이 난다. 피부에 직접 발랐을 때 역시 마찬가지다. 바이올렛 핑크가 떠오르는 핫핑크다.



★ 이니스프리, 크리미틴트 립스틱 - 달콤한 칵테일 핑크(2호)
이니스프리의 핫 핑크 신상 립스틱의 컬러명은 ‘달콤한 칵테일 핑크’다. 칵테일이 전하는 이미지인 '밤, 알코올, 유혹적인, 매혹적인'이라는 이미지를 떠올리면서 립스틱의 뚜껑을 열었다.

겉으로 보이는 첫인상은 핫핑크 립스틱하면 떠오르는 바로 그 컬러다. 피부에 직접 발랐을 때에도 육안으로 느껴졌던 컬러가 고스란히 나타난다. 또한 크레파스를 바른 듯 매트하고 선명한 발색이 눈길을 끈다.



★ 맥,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 스트라이킹리 페뷸러스
맥의 핫 핑크 신상 립스틱의 컬러명은 ‘스트라이킹리 페뷸러스(Strikingly Fabulous)’다. ‘기가 막히게 눈에 띈다’라는 뜻처럼 유명 여배우의 핫 핑크 입술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에 휩싸였다.


겉으로 보이는 첫인상은 달콤한 사탕에서 느껴지는 맑은 느낌의 핑크다. 피부에 직접 발랐을 때는 마치 립글로스를 바른 듯 촉촉하고 묽은 발색이다. 업체 측은 “중간 톤의 밝은 핑크”라고 설명했다. 캔디 핑크가 떠오르는 핫핑크다.



★ 바비브라운, 크리미 매트 립칼라 - 핫(14)
바비브라운의 핫 핑크 신상 립스틱의 컬러명은 ‘핫(HOT)’이다. '잘나간다‘, ’뜨겁다‘, ’따끈따끈하다‘ 등과 같은 뜻처럼 트렌드세터들에게 사랑받는 바로 ’그 핫한 컬러‘가 아닐까 고대했다.


겉으로 보이는 첫인상은 캔디 핑크의 느낌이 나는 연한 톤에 밝기가 높은 핑크다. 피부에 직접 발랐을 때는 또 붉은 벽돌 빛에 가까운 핫핑크다. 가볍게 살짝만 발라도 발색이 아주 강력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 비디비치, 퍼펙트 스테이 립스틱 - 핑크 피오니(PK421)

비디비치의 핫 핑크 신상 립스틱의 컬러명은 ‘핑크 피오니(Pink Peony)’다. 영문 표기의 뜻처럼 붉은 빛이 나는 핫핑크 컬러를 예상했다. 업체측은 “트렌디한 핫핑크 컬러”라고 설명했다.


겉으로 보이는 첫인상은 네온 느낌이 나는 원색의 핫 핑크다. 덧붙여 코럴 빛이 가볍게 전해져 따뜻한 인상을 준다. 피부에 직접 발랐을 때는 핫핑크보다 붉은 느낌이 더 강하다. 때문에 체리 레드 컬러가 떠오르기도 한다.

 

뭐 입술두께 피부톤 기타 등등 모두다 다르기 때문에 가장 좋은 립스틱은 없어요

그냥 무작정 많이 발라보는 수 밖에 ㅎㅎ

아래 글 한번 읽어보세요^^ 이쁜 입술 만들기

입술관리법! 입술각질제거,촉촉입술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