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장윤주 결혼 장윤주 남편 직업 집안 재력, 장윤주 소망교회


장윤주 결혼 하네요~ 와 정말 매력있는 여자라고 생각하는데 장윤주 남편은 누구려나요~?

장윤주 결혼을 앞두고 예비신랑, 뭐 장윤주 남편이라고 해도 상관없겠죠~ 사진을 공개했는데 무지 착해보여요 ㅎㅎ 둘이 잘 어울리구요. 장윤주 남편은 성품이 아주 선한 사람이고, 장윤주보다 나이가 4살 어리다고 하네요! 나이도 착하네요 ㅎㅎ

장윤주 결혼 소식이 들려오자, 장윤주 남편 집안이 어떻냐, 재력이 어떨까 장윤주 남편 직업은 무엇이냐 등등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찾아봤습니다.



장윤주 남편 직업? 장윤주 결혼 상대 그는 누구인가

<둘다 순수한 소년 소녀같아요 ㅎㅎ>

장윤주 남편의 직업은 사업가라고 합니다. 나름 유명한 연예인과 결혼하는 사람이니 사업도 잘되고있겠죠?^^ 장윤주가 36살로 알고있는데, 그럼 장윤주 남편 나이가 32살이겠네요. 장윤주 하면 뭔가 자유롭고.. 평생 독신으로 쿨하게 살것같은 이미지였는데, 그런 자신에게도 ‘평생의 여행메이트’가 생겼다고 하는걸 보면 둘다 자유로운 영혼인가 봅니다.^^

장윤주 남편 직업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나오지 않았는데, 글로벌 디자인 회사를 운영중이라고만 알려져 있습니다. 글로벌까지 들어가다니 ㄷㄷ 엄청난 규모인가봐요.

 

 

멋진 장윤주

장윤주 남편 자랑은 벌써부터 시작됐어요 ㅋㅋㅋ 장윤주 남편은 아주 성품이 선하고, ‘나무같은사람’이라고 합니다. 멋진 싱글로 살고싶은 마음이 컸으나, 그 이상으로 서로를 섬기고 사랑하면서 좋은 친구처럼 평생을 살겠다고 이야기를 남겼네요.

 

장윤주를 검색하면 ‘장윤주 소망교회’가 나오는데요. 소망교회 신도들을 제외하고 다른사람들에게는 이 소망교회라는 단어가 조금 부정적이긴 하죠 ㅎㅎ 이명박 때문에 ㅎㅎㅎ 하지만 그사람 때문에 선량한 사람들이 피해를 보면 안되겠죠~ 일부 비뚤어진  사람들인 장윤주 소망교회 다니네~ 하면서 삐딱하게 보더라구요.. 그냥 교회일 뿐이고, 집이 가까워서 다니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장윤주

그리고 장윤주 결혼 예식 또한 소망교회에서 올린다고 합니다. 가족 친지 지인들을 초대해서 조용하게 결혼할거라고 하네요.

 

 

장윤주 결혼 언제 결심하게 됐을까?

장윤주 남편은 작년에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왠지 장윤주는 막 연애를 5년 7년 장기간 하고 결혼할거같았어요 ㅎㅎ 꽤나 빠르게 결혼하는데요. 그런 빠른 진도(?)를 걱정했는지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ㅎㅎ


장윤주 결혼 앞두고 스토킹 아저씨의 남친 사칭

장윤주가 모델일 할때는 사생팬이 없었는데, 라디오 하면서 사생팬이 생겼다고 합니다. 어떤 아저씨가 하루에 100개 넘게 멘션을 보내기도 하고, 심지어는 라디오 스튜디오로 장윤주 남친이라며 오늘 약속했다며 찾아오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나이도 많으신분이 너무 외로웠나 봅니다.

검은 양복입고 덩치도 큰 50대 아저씨 때문에 그날 장윤주는 경호원이랑 퇴근했다고 하네요 ㅎㅎ

장윤주가 참 매력이 있죠. 일부는 장윤주가 못생겼다고 하시는데, 장윤주 몸매와 자기관리 등을 보면 저는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얼굴도 상당히 개성있고 매력있구요.


장윤주 다리는 정말 갑입니다. ㄷㄷ

장윤주 결혼 상대자는 살면서 볼때마다 감사할듯..

장윤주는 과거에  “몸도 마음도 정신도 건강한 사람이 좋다. 마음이 따뜻했으면 좋겠고, 나를 많이 좀 안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습니다. 장윤주 결혼을 앞두고 공개한 남편과 찍은 사진을 보니 뭔가 남매같은 느낌도 들고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장윤주 몸매

장윤주 정말 훌륭하죠. 성격도 좋구요. 그리고 말도 잘하고 재미있고 거기다가 자신이 하는 일에 있어서도 인정받는 프로구요. 사실 장윤주 만큼 좋은 마누라감도 없다고 생각해요.

생활력 강하고, 몸매 짱에, 성격까지 좋으니 함께 반려자로 살기에는 정말 좋지 않나 싶어요. 장윤주 남편 완전 계탔다는.

고급진(?) 느낌의 장윤주 사진 ㅎㅎ

거기다가 장윤주는 글래머 입니다..

워낙 말라서 아닐거라고 예상 하셨던 분들은 놀라실듯

매력녀 장윤주 결혼 축하합니다~

팬들을 위한 장윤주 사진 모음~!

012345678910111213

장윤주 결혼 장윤주 남편 직업 집안 재력, 장윤주 소망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