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온주완 조보아 열애 잉여공주 조보아 온주완 열애 한달째!


'잉여공주' 온주안 "이상형은 조보아 아닌 김슬기" 과거발언 '눈길'

'잉여공주 커플' 온주완♥조보아, 한 달 전부터 실제 연인으로...

"열애설 한달짜리는 왜 자꾸 터트려"

'잉여공주' 온주완과 조보아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온주완 나이 31세 조보아 나이 23세 나이차이가 꽤 나네요.

연예인들은 뭐 나이차이는 암껏도 아니죠`

 




온주완 프로필
온주완 (송정식) 영화배우, 탤런트

출생
    1983년 12월 11일 (만 31세), 대전

신체
    180cm, 68kg  |  O형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외 1건

 


조보아 프로필
조보아 탤런트

출생
    1991년 8월 22일 (만 23세)

신체
    165cm  |  A형

소속사
    싸이더스HQ

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데뷔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온주완 열애 조보아 어린시절

지난해 방송되었던 '잉여공주'에서 온주완과 조보아는 커플로 나왔었습니다.

이것이 정말로 이들을 커플로 만들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온주완♥조보아, 과거 다정 셀카

"온주완 조보아 이때부터 썸 탔나?" "온주완 조보아 잘 어울린다"

"온주완 조보아 진짜 선남선녀" "온주완 조보아 오래오래 사귀세요"

 

온주완은 2014년 7월 tvN 드라마 '잉여공주' 제작발표회 당시에, 극 중 캐릭터 중 누가 이상형에 가깝냐는 질문에 상대역인 조보아가 아닌 김슬기를 꼽았었다고 하네요.ㅋㅋㅋㅋ

온주완은 " 김슬기는 다양한 매력이 있어 하루하루가 다를 것 같다"고 그 이유는 설명했다는.

온주완의 말에 김슬기는 "캐릭터 말고 실제로는 어떠냐"고 농담을 던져 제작발표회에 웃음이.ㅋ.

 

온주완은 잉여공주에서 상대역인 조보아에 대해서 "조보아라는 배우가 하니 역을 한다고 했을 때 선입견이 있었다"고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대중들의 반응 걱정이 됐다. 편집본을 봤는데 너무 기뻐서 보아한테 계속 칭찬했다"라며, "자신 있게 말씀드리겠다. 조보아 말고도 인어공주 하니 역에 도전한 친구들이 많이 있지만 조보아가 내 입장에서 이 역할 안 했으면 누가 했을까 생각이 들 정도다"라고 극찬을 했었네요

 

 

3월 26일  온주완과 조보아가 tvN '잉여공주'를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지난 2월부터 현재 한 달 째 열애중이라고 열애설을 터트렸습니다.

 


이에 대해 온주완과 조보아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온주완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와 조보아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서 열애 사실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조보아 측도 "온주완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며 온주완과 조보아의 열애설은 사실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