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설운도 부인 이수진 미모, 예쁜 설운도 아내 이수진 과거 영화배우


설운도 부인 이수진씨는 과거에 영화배우였다고 하더군요. 작년인가 제작년인가, 토크쇼에 나와서 설운도 부인 이수진에 대한 이야기를 한적이 있는데, 사이가 아주 좋아보이더라구요.

설운도 아내 이수진의 사진을 보면 깜짝 놀랍니다. 설운도가 마치 큰오빠나 삼촌처럼 보이거든요. 그만큼 과거 배우 포스가 느껴지는 미모고, 그만큼 관리도 잘했나 봅니다.

설운도 이수진 커플은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가수와 배우가 결혼한 커플이라고 합니다. 놀랍죠?^^



설운도 아내 이수진 배우를 그만둔 이유는?

이게 아마 2012년도에 나왔던 사진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날짜를 모르겠네요. 설운도 부인 이수진은 설운도와 만나게 되면서 곧바로 아이를 낳게 되고, 1년뒤 연년생으로 바로 둘째를 낳게 되면서, 화려한 여배우의 삶을 살다가 한순간 눈코뜰새 없이 바쁜 엄마가 되어 버립니다.

그렇게 자연스레 설운도의 아내가 되어 살게되었고, 배우로 재기하기는 힘들어졌죠.

설운도 아내 이수진은 매우 검소하다고 합니다.

남편이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트로트 가수 중 한명인데, 명품백 하나 사달라는 소리를 한적도 없다고 해요. 우리가 아는 설운도는 유명 가수지만, 그의 무명시절이 상당히 길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설운도 아내 이수진 역시 설운도의 뒷바라지를 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하네요.

 

 

 

이렇게 예쁜 설운도 아내 이수진이 시집간다고 하니, 당시에는 설운도 할아버지가 일본에서 갑부다 그래서 시집가는거다 이런말까지 돌았다고 합니다. 예나 지금이나 루머는 어디서 생겨나는건지 ㅎㅎ

지금도 미모가 상당하지만 당시에도 아주 이뻤다고 합니다.

설운도 아내 이수진 과거 사진.

1987년에 처음 만나게 된 두사람, 드라마 종방연에서 한 테이블에 우연히 합석ㅇ르 하게 되었는데, 설운도가 첫눈에 바로 반하게 되어서, “초면에 실례지만 너무 미인이다.”라는 말로 시작해서 “고향이 어디세요?”라고 물었고 설운도와 부인 이수진이 둘다 부산이 고향이었다고 해요.

자신의 신곡이 나오면 들어달라고 이야기를 하더니, 갑자기 “수진씨 우리 결혼합시다.”라고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세번째 만났을때 결혼해달라고 막 그랬다고 하네요 ㅎㅎ 남자는 역시 돌직구!!

설운도 아내 이수진는 설운도가 이상형도 아니었다고 ㅎㅎ

 

 

그리고 ‘승부’는 청평에서 났습니다.

청평으로 ‘드라이브’ 가자고 유인했는데, 마침 또 그때 눈이 엄청나게 많이 왔고 차도 감사하게 고장이 났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파전집’이 있었는데, 거기서 일단 동동주나 마시자고 했고, 분위기가 좀 올랐을때 ‘청혼’을 했다고 합니다. ㅎㅎ 결혼 안해주면 여기서 죽을거라고 막 떼를 썼다네요 ㅋㅋㅋ

 

그리고 2차로 술한잔 더 하다가, 역사가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설운도가 반할만 했던 그녀의 미모…

 

설운도 아내 이수진과 지금은 어떻게 살고 있을까요?^^

이 방송 한지 좀 됐는데, 여기서도 여전한 두사람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운도 부인 이수진이 요즘에는 문자를 보내도 단답형으로 이야기 한다고 서운해하는 남편 설운도 ㅋㅋ

 

 

“네”, “아니요.”, “알았어요.” 이렇게 대답한다고 ㅎㅎㅎ

 

 

그래서 방송에서는 설운도 부인 이수진에게 문자를 보내서 정말 그러는지 확인을 해보자고 합니다.

 

설운도 아내 이수진에게

“나 지금 이너뷰 하고 있어. 갑자기 보고싶다.”라고 보내는 미션 ㅋㅋ

뭐라고 왔을까요? ㅋㅋㅋ

설운도 부인 이수진의 답장은?

 

“어디 녹화장이에요. 제가 날아가죠! 뭐.”

이렇게 다정한 문자가 왔네요 ㅎㅎㅎ

두사람도 위기는 있었습니다. 과거에 설운도 어머니가 돈이라고 좀 벌어보고자 다방을 하나 인수해서 할려고 했는데, 그때 사기를 엄청 크게 당했다고 하네요.

그 일로 설운도 어머니는 드러눕게 되고, 설운도는 정말 오랜기간을 빛갚았다고 합니다.

너무나 힘들었던 상황, 경제적으로도 굉장히 힘들어서 이혼하자고 해도 할말이 없던 상황이었는데, 설운도 아내 이수진은 “자기 인생이 이혼은 없다.”라고  어떻게 이겨낼까만 생각했다고 해요. 참 멋진 여성 입니다.

설운도는 항상 자신은 자신의 아내가 만들었다고 이야기 하며, 아내에 대한 무한사랑을 표현하는데요. 이렇게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왔기 때문에 두 부부가 돈독하고 어떤 일이 있어도 이겨낼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