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스의 불편한 표정ㅋㅋ캡쳐대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박스의 불편한 표정ㅋㅋ캡쳐대박!!

박스의 불편한 표정

캡쳐 대박!!! 어떻게 이런장면을 보고 딱! 찍었을가요??

진짜 불편해 보인다~.ㅋㅋㅋㅋㅋ

박스의 불편한 표정

불편한 표정 퍼레이드~~

박스의 불편한 표정??

이건 귀엽네요~~ 많이 본 표정.

]

박스의 불편한 표정??

이건 쫌..뚱~~한 표정ㅋㅋㅋ생활속의재미!!

박스의 불편한 표정??

아~! 하면서 당황한 표정

박스의 불편한 표정??

비행기가 된 고양이..이건 고양아~ 너 너무 불편해 보인다~

표정까지~!! 불만스럽다 지어주시네!! ㅎㅎㅎ

뭐가 맘에 안드니??? 귀엽다 너!!

국회 당대표실에서 열린 최고위원 회의에서 서로 불편한 표정… 너무 티난다.;;;

웃으세요~~~ 포커페이스!!

왜?왜 머가 문제야??

케익이 맘에 안드니??

불편하다 이 여자.;;;;

박스의 불편한 표정ㅋㅋ캡쳐대박!!

 

샴푸를 고르는 기준? 어찌골라야되는지…남자와여자의차이

 

이쁜크리스마스트리/예쁜크리스마스트리/세계크리스마스트리

 

자동차 와이퍼 공감ㅋ 공감??공감되시나요?

 

지금 뭐 찍는거예요?? 아저씨~~~

 

겨울엔 역시 이것이~ 딱이지요???

 

파 사오라고 만원줬는데..??그 다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