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작업실에서 오늘의 다짐!! 꼭! 할테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작업실에서 오늘의 다짐.

오늘 첫눈 왔는데 실천 하셨는지요???

작업실에서 오늘의 다짐.

"첫눈 오면 무조건 일 쨀 테다

알께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이 그렇게 쉬고 싶으셨군요~~~

그럼 학생들은 첫눈 오면 무조건 학교 쨀 테다 로!!

작업실에서 오늘의 다짐.

오늘 첫눈 왔는데 실천 하셨는지요???

첫눈하면 생각나는 소녀들의 감성

봉숭아 물들이기!!

첫눈 오늘 날까지 남아 있으면 첫사랑이 이루어진다는…전설 같은 이야기~!!

작업실에서 오늘의 다짐.

 

체육시간 실화 이야기,조심하자~

 

흔한 아빠와 아들 과 흔한 여동생의 장난

 

박스의 불편한 표정ㅋㅋ캡쳐대박!!

 

샴푸를 고르는 기준? 어찌골라야되는지…남자와여자의차이

 

지금 대한민국의 얼굴은? 웃고싶다~

 

지금 뭐 찍는거예요?? 아저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