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슬란드에 있는 송전탑!! 꼭 한번 보세요 멋있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아이슬란드에 있는 송전탑 꼭한번 보세요 멋있어요!!

 

 

어떻게 이런 상상력으로..이걸 실천해서 저렇게 만들었는지..

대단하다 싶네요~!!

아이슬란드에 있는 송전탑

정말 다리 건너서 걸어 가는 듯한진짜 같은!!

아이슬란드에 있는 송전탑

아이슬란드에 있는 송전탑

아이슬란드에 있는 송전탑 이라고 합니다.

송전탑이라기 보다는 거대한 예술작품으로 보이네요..

아이슬란드에 또다른 송전탑입니다~

이건 무슨 로봇끼리 싸우는 같은!!

아이슬란드 송전탑! 귀요미 송전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슬란드 송전탑! 이건 정말 의외네;;

이런 것도 있네요~

중국 톈진시 송전탑에서 일어난 사고하고 하네요~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30대 여성이 나체로 40m 높이의 고압 송전탑에 올라가던 중 주변 시민들의 신고로 구조됬네요~

세상엔 참 별일이 다 있죠?? 다행이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네요~ ㅋ

 

연습생을 성폭행한 기획사대표 감형요구!

 

박보영 목욕신 사진이 공개/너무이뻐요~

 

파도의 아름다운 모습/파도사진 느껴보세요

 

두달 후면 서른인 연예인들~

 

작업실에서 오늘의 다짐!! 꼭! 할테다.

 

체육시간 실화 이야기,조심하자~

 

흔한 아빠와 아들 과 흔한 여동생의 장난

 

박스의 불편한 표정ㅋㅋ캡쳐대박!!

 

샴푸를 고르는 기준? 어찌골라야되는지…남자와여자의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