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ㅡ 연예인이야기

수지 귀요미~ 일더하기 일은 귀요미~!!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블로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오늘 일어난 재미있거나 놀라운것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필요한정보 잘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한일만 일어나시길 바래요

수지, '1더하기 1은 귀요미' 애교 퍼레이드 동참

MBC '주간아이돌'에서 수지가 하는 수지 귀요미입니다~

ㅋㅋ 일 더하기 일은 귀요미 수지 버전 공개로

남정내 분들은 완전 뻑가셨을듯?!@_@

연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는 '1 더하기 1은 귀요미'인데요

이거 일반일들이 할떄는 이게 뭔가~~ 저건 좀 아니지 않나~ 했는데~~

수지가 일더하기 일은 귀요미를 한다니~~!! 생각만 해도 너무 너무 귀엽겠다는~~

MBC '주간아이돌'에서 수지가 하는 수지 귀요미입니다~

수지는 귀여운 눈웃음과 손동작으로 수지 버전 귀요미를 탄생시키는~~

다른사람이 하는 일더하기 일은 싫음!! 이게 내 진심임~!!ㅋㅋㅋㅋ

수지양 일더하기일 동영상으로 한번 보세요~ 더 미치실듯!!합니다~~

이런 수지를 본 분 들의 반응 한번 보실까요??

"삼촌팬은 다 필요없다. 우리 수지만 있으면 행복해",

"수지 귀요미 종결자네. 어쩜 저렇게 예쁠까",

"수지 보고 있으면 녹는다 녹아",

"여러 귀요미 동영상이 있지만 수지가 단연 최고",

"수지 했으니 저정도지..다른 사람이 했으면 어휴"

맞어요!! 다른사람이 했으면 어휴~ 입니다요~

"수지가 하면 뭐든지 다 귀여워",

저 손가락에 눈앞에 아른거리게 되네요~ 어쩜 좋아~^^ 꺄~

"수지 전용 동영상 플레이어에 추가될 영상",

"봐도봐도 계속 보고싶은 우리 수지양",

"수지 삼촌팬 아니라, 언니 팬들도 반했네요",

"아~ 정신이 혼미해진다. 너무 귀여워",

"수지와 함께라면 뭐든지 할 수 있지요",

"간만에 소장할 방송 나왔네요" 이런말들까지!! 수지의 인기를 이내 실감하게 만드네요~~^^

이런 사진들만 봐도 눈에 띄는 수지 귀요미~!!^^

수지는 녹화 당시 특유의 깜찍한 표정과 포즈로 제작진과 MC들의 까지 정신을 못차리게 했다는~

너 너무 귀엽다 !! 블루베리 총각은 이제그만 잊어버리고 더더  귀여워 지길 ~~~ !!

오늘 사람들이 많이 본 글

 

한효주 실제성격 화제!! 까칠한그녀?

 

아이돌 가창력1위!! 뭐든지 월등한 효린!!

 

정려원 작업실 공개!! 아기자기 너무 이뻐!!

 

채림 근황, 그녀 모습 기대된다!!

 

조혜련오열, 5시간 동안이나 눈물을...마음이아프네요

 

화성인 무세균 청정녀 마스크+장갑+방진복! 이게 웬일??

 

MC해머 말춤, 싸이 mc해머 정말 갈 데까지 갔다! MC해머와 피날레점령!!